아! 일본 대지진 그리고 이미 1년전에 정확히 예언한 예언자 김주환 선교사님!
정말 큰 비극이 일어났군요.
일본에 대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저는 재빨리 일본 동경에 계시는 김주환 선교사님에게 전화를 드려봤습니다만 전화는 불통이었습니다.
부족한 제가 올 일월 첫 주일에 올 해에 대한 예언을 하면서 세계적인 홍수피해와 화산과 지진피해 그리고 물가폭등에 대한 경제 몰락을 예언한바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일본에 계시는 김주환 선교사님에게 전화를 걸어 그 예언을 전해드렸습니다.[다음카페 구리영락교회 카페에 오시면 1월 첫주일 설교에서 이미 동영상으로 확인할수 있으며 청화대 게시판에 두번이나 알렸습니다.]
그런데 사실 일본의 이번 대지진을 너무나 절확히 환상을 보고 예언한 분이 계십니다.
바로 동경제일교회 김주환 선교사님이십니다.
그러니까 제가 2010년도 봄에 김주환 선교사님의 초청을 받고 일본에 부흥회를 인도하러 갔었습니다.
도꾜, 오사카, 오끼나와를 돌면서 집회를 인도하였는데 그 때 김선교사님과 여러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습니다.
그런데 그 때 김선교사님이 제게 이런 기도하다 보신 환상을 이야기 하셨습니다.
하나님이 많은 환상을 보여주셨는데 일본에 대지진과 쓰나미가 몰려오고 불길과 물속에서 울부짓는 환상을 보여주셨다는 것입니다.
저는 너무나 여러번 그 이야기를 들었고 이번 지진으로 본 TV속의 모습이 너무나 김주환 선교사님이 말씀해주신 환상과 같아서 참으로 전율을 느꼈습니다.
김선교사님도 두려워서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여러번 말씀하셨고, 그 때마다 저는 반 농남, 반 진담으로 목사님은 일본에서 뼈를 묻으셔야지요 라고 웃으며 말씀을 드렸었었습니다.
그런데 작년 가을쯤 김선교사님이 한국에 오셔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모든 계시를 책으로 써서 한국의 제일 큰 출판사와 출판을 상의하려고 오셨다는 것입니다.
제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습니다만 기독교 출판사가 아닌 일반 대형출판사였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출판이 이루어졌는지도 모르겠구요.
오늘 뉴스를 보니 정말 두려움이 업습합니다.
김 주환 선교사님은 오직 믿음하나로 아무런 지원도 없이 일본에 건너가 하나님의 능력으로만 사도행전의 바울과 같이 일본 도처에 여러개의 교회를 개척하셨습니다.
제가 약 여러번 초청을 받고 집회를 갔는데 항상 갈때마다 그분에게 이 시대의 사도 바울이라고 격려해드렸었습니다.
참으로 하나님만 바라보고 선교하시는 분이었습니다. 한국교회가 이렇게 타락하고 부패했지만 아직도 그런 영성의 종들이 있다는 것만으로 저는 큰 위로를 받곤했습니다.
오늘 너무나 큰 충격과 함께 김주환 선교사님의 안위가 걱정됩니다.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어제 목요일 저희교회 집회에서 지난 뉴질랜드 지진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고 대지진과 홍수 가뭄 경제몰락이 지구를 엄습할것이라고 말슴드렸습니다만 이 글을 보시는분들 정말 정신차리시기 바랍니다. 특히 기독교인들과 목회자들은 정말 각성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물론 입니다. 정말 두려운 때가 임하고 있습니다.
구리영락교회 김성기 목사
첫댓글 우리 모두 더욱 기도 해야 할 때 입니다.
김목사님 그러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