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계시 말씀을 통달한 신천지
저는 시골 농민의 한 사람으로서 동족상쟁 비극의 6.25전쟁 당시 최전방 전투병으로 참전하였습니다. 제대 후 고향으로 돌아와 시골 농가에서 다시 농사일을 하였는데, 치열한 전투에서 죽지 않고 살아남아 제대한 것에 감사하여, 매일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하였습니다.
어느 날 밤 넓은 들판(사람도 집도 없는 곳)에서 기도하던 중 하늘의 별 같은 큰 빛이 나타났습니다. 저는 당황하여, 주무시는 아버지께 달려가 “아버지, 아버지, 하늘의 별이 왔습니다.” 하며 주무시는 아버지를 깨웠습니다. 아버지도 밖에 나와 그 빛을 보시고 “그 별 크다. 밝다.” 하시고, 옛날에도 인재가 나타나면 하늘의 별의 징조가 있었다며 “우리나라에 큰 인재가 나타날 징조”라고 하셨습니다. 이 빛은 너무 밝아서 바로 쳐다볼 수가 없었습니다. 이 빛(별)은 3일간 제가 기도할 때 찾아왔습니다.
이때 저는 신앙을 하지 않은 때였으나, 6.25전쟁 때 최전방 전투병으로서 풀 한 포기 살아남을 수 없는 치열한 전투에서 살아 나온 것에 감사하여 감사 기도를 한 것이었습니다. 당시 전쟁 중에 아군과 적군이 산골짝에서 부딪쳐 치열한 전투가 있었고, 아군 지원 부대도 이곳에 수천 발의 대포를 쏟아부었고, 적군도 자기 군사들을 위해 수천 발의 지원포를 쏟아부었습니다. 이곳에 풀 한 포기 살아남겠습니까? 이 전투에서 죽지 않고 살아 나온 것은 하늘의 하나님이 저를 보호하셨기 때문이라는 감격으로 저녁마다 감사 기도를 한 것이었습니다.
제 기도를 듣고 제게 찾아온 하늘의 빛이 하나님이 보내신 하늘의 성령들로 생각되어, 감사 또 감사하였습니다. 이것이 제가 신앙을 시작하게 된 계기였습니다. 저는 이때 산상에 올라가 하나님께 제 피로 ‘하나님을 믿겠다’는 약속을 하였습니다. 지금도 저는 하나님의 말씀(성경 말씀)을 보거나 생각할 때 그 피의 약속을 생각합니다.
성경 66권 중 마지막 책 계시록은 하나님의 마지막 약속인 새 언약이며, 하나님의 역사는 이 책 한 권을 이룸으로 끝납니다. 해서 계 22장 18-19절에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신 것입니다. 계시록을 통달합니까? 계시록은 불과 약 13장(張)의 예언서입니다. 이 책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으나, 지구촌에서는 이 책의 내용, 곧 예언의 뜻과 그 실체들을 아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계시록을 모르면 다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그러함에도 그 옛날 초림 때 유대인 목자들이 예수님에게 한 것과 같이, 오늘날 이 책 계시록을 통달하는 약속의 목자가 왔을 때 개신교 목자들이 또 핍박을 하였습니다. 자기도 계시록을 모르면서, 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그 실상(과 계시 말씀)을 증거하면 또 이단이라 하였습니다. 마치 이단 병이 든 것 같았습니다. 자기도 계시록의 뜻을 모르면서 어찌 ‘이단’이라는 말을 할 수가 있습니까! 예수님 초림 때나 재림 때나 이단 병이 든 거짓 목자들은 똥개같이 아무에게나 다 이단이라 하였습니다.
계 1:1-3에서 본 바와 같이, 하나님과 예수님은 한 목자를 택하시어, 이룬 책의 실체들을 다 보여 주시고(계 22:8), 열린 계시록 책을 먹여 주시고(계 10장), 보고 들은 것을 가감 없이 다 증거하라고 하셨습니다(계 22:16). 하나 이 책 계시록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누군가가 계시록을 말하거나 전하면 습관적으로 그에게 ‘이단’이라 했습니다. 이것이 지금의 기독교 신앙 세계의 현실입니다.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계시록을 가감한 주제에 그 누구에게도 이단이라 할 자격은 없습니다. 참으로 신약 계시록을 믿는다면, 그 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진 실체들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나는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가? 참으로 내가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책 계시록의 약속은,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고 통달해야 하며, 약속하신 대로 계시록으로 도장을 찍은 것같이 계시 말씀을 마음에 기록해야(인 맞아야) 하고,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합니다. 이 책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입니다. 이 책의 설계대로 창조되었습니까? 답해 보십시오.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목사라는 이름, 성도라는 이름, 그것으로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고 계시록을 통달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서 천국에 들어가려면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하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계시 말씀을 통달한 신천지 12지파 성도가 되어야 합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는 것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조건에 포함되어 있었네요~
하나님과 예수님. 그의 보내신자 약속의 목자
와 하나된 진정한 새 하늘 새땅이라고하여 믿고 알아 삶가운데 새하늘 새땅의 거류민임을 입술로 말 하고 인정하며 따라나와 함께 하는 자라고 한다면
이 시대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
나는 이 나라와 이 민족을 위하여 무엇을 하여야
하나님. 예수님 앞과 약속의 목자 앞에
어떻게 해야 하며 무엇을 하여 만들어
마음을 뜻을 힘을 다한 효를 실상으로 나타낼 것인지
진정한 효가 무엇인지를 증명하여 실상의 증거자로
하나님 보시기에 기뻐하고 합당하게 여길만하는 아름다운 극상품 열매로6하원칙에 따라 무엇을 어떻게 행 하여야 무엇을 어떻게 행한 값 행위열매, 언어의 입술의 열매, 말한댓가의 결과물의 증거자로서 손끝으로 행한 값의 열매가 성도로서의 자세와 마음 뜻을 행한 결과물의 실상 실체의 고백의 값이 결과물로 증명되고 나타나야 함이 신18:22 말과같은 실상이며 진정한 신앙인입니다. 그러한 자가 진리(요1:1-4)의 빛으로 나타나며 계22:18-19절과 같은 가감하지않는, 성경에 기록된 모든 말의 모든 글의 저주에 대한 기록값을 받지않아서 생명책에서 제함을 당하지 않는 제함을당하지않는 것입니다.하나님 예수님Thanks
ㅇ ㅏ멘!!!
아멘
아멘💞
아멘!!!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