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전형 건담 하면 역시 180mm케논이죠^^ 거의 MG와 똑같이..아니 접함선이 현저히 줄어든것을 포함하면 HGUC가 났습니다^^ 대신에 MG에는 들어있던 "빔라이플"이 빠졌네요...ㅡ,.ㅡ;; 솔직히 "무장 컨테이너"까지 완벽하게 제현해 줄줄은 몰랐습니다^^ 근데 만들면서 느낀점은 일단.... 도색하는 사람에게는 제일 큰 문제인 "데칼이 없다"라는 점입니다 ㅡ,.ㅡ;; 그래서 데칼 작업은 코션 데칼은 "MG유니콘"데칼을 사용해서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근데 문제는 방패의 "08"이라는 숫자엿습니다ㅡ,.ㅡ;;
그래서.........작업실 식구중에 친구의 데칼을 뒤지던중..........딱!!!!!!어!!!!이건..... 말 안해도 아시겠지요^^반다이 데칼이 아닌 다른 데칼에 있던 것을 썼습니다^^ 그리고 백팩의 버니어는 역시 디테일업을 위해서 메탈 버니어를 써서 업 시켰습니다^^ 가슴부분의 흰색 삼각형은 흰색 에나멜로 먹선을 2~3번 넣어 줬습니다^^ 일단 접합선은 "대가리,어깨안쪽,무기들,백팩,팔 이정도 이구요^^ 마스킹 포인트는 무릎,발바닥,눈,다슴덕트,가슴발칸,방패 손잡이 정도 입니다^^ 그리고 조색은 빨강은 대충 원래 만들어 놨던색을 썼구요 파랑은 뭐랄까......S*P에서 나온 "코발드바이올렛"에다가 소량의 "화이트"를 썩어서 만들었구요. 백팩도 대~~충 조색해서 어두운 블루 색상을 만들어 줬구 관절은 건담칼라 팬텀그레이를 썼습니다^^
|
출처: Nagare ryoma's 원문보기 글쓴이: 나가레료마냐

첫댓글 으음 hg가 mg화 되어가는군요^^ 이렇게 된다면 모델러들이야 좋죠 ㅋㅋ 하지만 가격이 압박이라는거 ^^
MG 키트와는 다른 실루엣을 보여주길래 꼼꼼히 살펴봤더니 HGUC 키트더군요. 관절에 팬텀그레이가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저도 시도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