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업무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점심시간과 약간의 짬나는 시간을 통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후기 3번째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 제1회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 내용 올립니다~!
주심은 윤진석 심판, 부심은 심현우 심판이 맏아주었습니다. 경기 방식은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승리하면 계속 올라가고 2패를 하면 탈락되는 대전 방식입니다.
-80Kg급 대회 첫 경기인 송용식 선수와 김형석 선수의 대결 송용식 선수가 빠른 하이 탑롤로 승리하였습니다.
서영호선수 vs 이정우선수 경량급의 절대강자 서영호 선수가 무난히 승리하였습니다.
정의봉선수 vs 김용현선수 김용현 선수의 승리 입니다.
홍지승선수 vs 마준영선수 첫 판부터 홍지승 선수가 본인의 팔 상태가 좋을 때만 사용하는 광속 훅 그립 프레스로 승리합니다.
이 기술에 당하는 선수는 엄청난 허탈감과 함께 굴욕감을 맛보게 되는 기술이기도 합니다.
박광수선수 vs 권용만선수 간만에 출전한 박광수 선수가 탑롤로 승리합니다.
송용식선수 vs 황재영선수 레프리 그립 상황에서 송용식 선수의 번개같은 하이 탑롤에 허릴찔린 황재영선수 송용식 선수는 2승
서영호선수 vs 박희동선수 역시 최고의 테크니션 답게 서영호 선수가 박희동 선수를 제압하며 2승
홍지승선수 vs 김용현선수 홍지승 선수 가볍게 2승
박광수선수 vs 강병민선수 올드멤버들의 대결 최근 다시 상승세인 강병민선수의 승 2승
이로서 승자조에서는 송용식 vs 서영호와 홍지승 vs 강병민 선수의 대결로 압축되었습니다.
아래 부터는 패자조의 승자조 재진입을 위한 피튀기는 부활대결 입니다.
정의봉선수 vs 마준영선수
한차례의 슬립이 있어 스트랩 경기로 갑니다.
정의봉 선수의 사이드 프레스 공격을 아웃사이드 탑롤로 방어중인 마준영선수
두 선수의 상당히 긴 대치 상태에서 마준영 선수가 그간의 경험을 앞세워 신승을 거둡니다.
황재영선수 vs 권용만선수
스트랩 전 울렁증이 있었던 황재영 선수가 미국 팔씨름 유학 후 스트랩전에서 이를 극복한 듯 권용만 선수를 제압합니다.
캠코더 촬영에 지장을 주지 않는 노련한 심현우 부심
박광수선수 vs 김형석선수 김형석 선수의 풍부한 실전경험이 간만에 출전한 박광수 선수의 기세를 눌렀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패자조 마지막 대결인 이정우 vs 김용현 선수의 경기에선 이정우 선수가 승리하였습니다.
이로서 패자조에서는 박희동 vs 황재영 선수와 김형석 vs 이정우 선수가 올라왔습니다.
대기중인 선수들과 운영 스텝
-80kg 급 선수들의 대기모습(앞렬)과 허령우선수와 울프 팀 조재훈 네일밴더(뒷렬)
다시 승자조 대결입니다.
송용식선수 vs 서영호선수 배틀암 이후 다시만난 두 선수 서영호 선수의 스트랩전 승으로 서영호 선수 승자조 준결승진출
황재영선수 vs 박희동선수 황재영 선수의 포스팅 탑롤 승
김형석선수 vs 이정우선수 김형석 선수의 승
강병민선수 vs 황재영선수 스트랩 전의 악몽을 완전히 떨쳐버린 황재영선수 승
송용식선수 vs 김형석선수 다시 만난 두 선수
치열한 손싸움과 스트랩 전 끝에 김형석 선수의 신승으로 다시 부활
승자조 결승 진출 전 홍지승선수 vs 서영호선수
서영호 선수가 최대한 손을 내주지 않기위해 노력하지만...
온라인 게임을 끊고(?) 최근 다시 훈련에 매진한 홍지승 선수의 무지막지한 힘에 밀려 패하는 서영호 선수. 홍지승선수 결승진출!
송용식선수의 빠른 탑롤에 패했다 패자조에서 부활한 김형석선수 vs 황재영선수의 3위확보 진출전
과거 배틀암에서 김형석 선수에게 패했던 황재영선수가 미국 팔씨름 대회에서 경험을 쌓고온 후 승리하여 리벤지 성공~!
그러나 공식 전적 1:1인 상황에서 다음 승부가 더욱 재미있어 질 두 선수간의 대결. 일단 여기선 황재영 선수 3위 확보!
황재영선수 vs 서영호선수 비슷하나 서로 다른 탑롤 기술을 구사하는 두 선수
그러나 헤비급도 잡는 탑롤러 서영호 선수의 탑롤이 황재영 선수를 제압하며 2위 확보 황재영 선수 3위 확정
그리고 서영호 선수는 다시 홍지승 선수와 결승전을 가지나..
이미 팔씨름 만랩을 돌파한 홍지승 선수의 피지컬에 눌리며 2위 확정
순진한 미소뒤에 감춰진 엄청난 팔힘을 가진 달인 홍지승 선수 -80kg급 우승!
드래곤 볼의 무천도사 근육모드로 변신하는 장면이 있는데 팔에 있어서는 홍지승 선수도
시합 이후의 팔을 보면 그저 "헐~~" 이란 소리밖에 안나오는.. 그러고보니
생김새도 왠지 무천도사 닮은듯... 나이들면 더 닮을 듯.. 여튼 홍지승 선수 우승 축하~!!
입상자에게 수여될 메달과 부상
다음은 +80kg급 경기 소식을 올립니다~
첫댓글 글읽는 것도 너무 재미나네여 감사히잘보았습니다^^
형님 필력이 장난 아니십니다ㅎㅎ 잼잇네요
ㅋㅋ 좋아해서 글빨을 받나봐~
그날 경기상황들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
멋진경기 인상적이였어요~^^
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가 시합을 재미있게 해서그래~
온라인 게임을 끊고(?) 최근 다시 훈련에 매진한 홍지승 선수의 무지막지한 힘에 밀려 패하는 ←요대목이 인상적입니다 형님 ㅋㅋㅋ
ㅋㅋㅋㅋ
1편부터 재밌게읽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캬 현장에 있는 느낌이네요. ㅎㅎ
최대한 현장의 느낌을 전달하려 노력하였습니다~
대단하십니다~^^
ㅎㅎ 조만간 나 손 좀 잡아줘~
정성스레 작성하신 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
형석아 멋진 경기 잘 봤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 가볍게 읽어라~ 공부가 아니니라^^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형님!!!
원혁아우 글솜씨에 비하면 아직 멀었지^^
우와 재밌어요 ㅎㅎ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비노기 영웅전.... :)
출연진은 WOW에 가깝습니다^^
재미있게읽었습니다 형님 ㅎㅎ
종환아 담엔 꼭 와라~
멋진 사진과 해설로 다시 현장에서 보는듯 합니다.^^
ㅎㅎ 이거 쓰느라 업무 땡땡이 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