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가 가비를 등록하도록 강요한 사법 명령은 바르셀로나 팀의 형태 결함으로 인해 효과가 없습니다.
바르셀로나가 모든 경제 통제 요건을 갖추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라리가가 갱신 후 가비를 등록하도록 강제했던 예방 조치가 중단됐다. 바르셀로나 상업 법원은 매우 간단한 방법의 결함 때문에 이 예방 조치를 제기했다: 바르셀로나는 마감 후에 청구를 제기했다.
법원은 월요일 아침에 가비의 등록을 강제했던 예방 조치를 해제한다고 라리가에 통보했다. 바르셀로나는 마감 하루 후에 그 소송을 제기했다. 이제 바르셀로나는 이 조치에 항소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등록은 무효화됩니다.
어떻게 되는 거야 이제? 음, 이 사법적 조치가 확인되자마자, 가비는 판사가 강요한 대로 1군 팀에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그는 후베닐A 이라는 카드와 라리가 비자가 있었기 때문에 이전처럼 계속 뛸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바르셀로나는 (상태가 좋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이 결함을 형식적으로 호소할 수 있을 것이고, 어떤 경우에도 계속해서 정상적으로 가비를 출전 시킬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그가 시즌이 끝날 때 자신의 연봉(후베닐 계약이 아닌 1군 계약)을 정당화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가능한 한 등록하십시오
이전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겨울 이적시장 이후 바르셀로나는 새 연봉으로 가비를 등록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갱신 후, 후베닐 선수로 급여를받는 것과 약 800만 유로의 급여는 큰 차이가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르사 클럽은 연봉 제한을 정확히 초과하지 않았다.
뭐가 달라졌을까요? 음, 2022년 11월에 등장한 새로운 규칙은 "레버"를 사용했던 모든 클럽들이 계획을 제시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선수들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그 해의 연봉(바르사가 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다음 2개의 연봉(할 수 있는 것에 가깝지 않은 것)을 정당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뭐 가비가 바르샤를 떠날 거 같진 않지만...
첫댓글 ??!? 에
헐
개판이구만...
아주 팀 잘 돌아가는 구나 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