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내에 고양이 있습니다. 거의 제 방에서 지내긴 하지만 혹시 고양이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힘드실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480 랍슨에서 거실 룸메 구합니다. 세컨룸이 한국인 남성분이시고 두분이서 화장실 셰어를 하셔야 하니 거실도 남성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20대 후반 여성이고 같은 유닛 마스터에서 거주중이며 직장을 다니고 거의 집에 없고 집에 있어도 거의 방에 있습니다. 세컨룸 지내시는 분은 일 다니시는 한국인 남성분이십니다.
다른집 거실에 비교해서 공간이 많이 넉넉한 편이고 유닛 내에 세탁기, 건조기 및 가구 다 갖춰져있습니다. 작년 7월에 다 새로 갖춘 가구이고 지금까지 원래 거실 지내시던 분만 사용하셨어서 사용하시는데 불편함 없으실겁니다. 가격은 $900에 하이드로 인터넷은 제가 다 부담하므로 추가로 나가는 금액은 없으며 디파짓은 $450 입니다. 최소 3개월 계약 선호합니다.
빌딩 어메니티로 gym 사용 가능하시고 유닛이 저층이여서 외부 소음이 있으므로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지내기 힘드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음에 둔감한 편이여서 창문 열어놔도 크게 소음때문에 불편한 적 없었습니다.
게스트 출입 자유인 집이고 저녁 10시 후 세탁기 사용 금지 룰 있습니다. 제가 주방은 아예 사용 안하는 관계로 두분이서 사용하실 화장실 및 주방 청소는 세컨룸분과 상의하셔서 룰 알아서 정하시고 집 상태 적당히 깨끗하게 유지 해주시면 됩니다.
뷰잉 원하시면 오픈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YfIl4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