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황교수님의 소개로 저가항공사를 이용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7/9-7/16일까지의 여행으로 첫 해외?!여행치고는 길게 그리고 저렴하니 좋게 간것 같아요 ㅎㅎ

저희 숙소는 신주쿠에 있엇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거라서 관리인들도 다 들 한국인이시드라구요
위 사진은 숙소 베란다에서 찍은 것이구요! 바로 보이는 것이 돈키호테라는 대형할인마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싸고 여럿 물건들이 있어서 엄청 편리했어요!

숙소 근처에는 극장과 오락실이 있었는데요 한국과는 큐모도 크고 저런 애니메이션까지 극장에서 간판을 걸어 상영하는 것이 좀 신기했습니다. 오락실은 나이대도 여럿이더라구요 ㅎㅎ 인형뽑기같은 것도 많았는데 저희 한국과의 퀄리티가 엄청나드라구요...일본의 퀄리티가 엄청 좋드라구요. 안에는 오락용 빠칭코도 있었는데 한번 해볼까 싶었지만 게임이라도 도박은 도박이라 ..그저 무십했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건 첫날 부터 간 아사쿠사 축제였어요!! 저희는 운도 좋게 딱 저희가 가는 날이 축제 마지막 날이여서 신나게 구경했습니다. 만화속이나 영화에서만 보던 그 일본의 축제라니 ㅈ\엄청 두근두근 거렸어요!!


일본 축제라서 여기저기 다른 지역 사람들고 오신듯하고 외쿡인들도 와서 많이 구경하시드라구요!

그러나 저희가 제일 두근거린것은 바로 야시장!!!!!!!!
으헝헝 ㅜㅜ 엄청난 군것질과 일본의 축제의 음식들!! 야키소바,빙수,타코야끼,대게꼬치 등등 엄청 많드라구요! 타코야키는 한국과는 비교가 안되는 사이즈라 그저 놀랏습니다.



그저 보고듣기만했던 금붕어낚시!!!구경만했는데 다들 생각보다 잘 잡는것 같아서 놀랍다는... 돌아다니면 꼬마아이들이 금붕어를 잡아서 투명한 비닐 봉투에 들어잇는 금붕어를 들고 다니는 모습도 쉽게 볼수가 있었습니다.



저녁이 될수록 불빛에 의해 더 예뻐지는 모습!!!



일본하면 생각나는것은 신사도 빠질수 없죠!!! 이날은 내리고나서 길을 잃어 우물쭈물한게 기억에 남네요 ㅎ ㅎ
푸른빛과 함께있는 입구!!


이것은 처음에는 무슨 북인가했는데 술통이라고 하드라구요. 술통도 저렇게 센스있게꾸며 사람들이 사진도 찍기 좋드라구요 ㅎㅎ
저도 찍었지만 그것은 부끄러우니 패쓰-!!


저희도 운좋게 전통 혼례식을 보게되엇습니다. 신부의 모습이 너무나 하얗고 이쁘더라구요! 신랑도 멋있드라구요 ㅎㅎㅎ


메이지신구 옆에 있는 요요기공원!!!! 저랑 여승은 여긴 일본 공원이 아니라 뉴욕의 공원같다고 말했습죠!
외국인이 더 많은데다가 잔디밭에 들러 누운 모습이며 원반던지기에 럭비공으로 놀고 게다가 합창이나 춤등 여럿 동아리같은 곳에서 연습하러 나오기때문에 눈요기꺼리도 많이 되드라구요!! 정말 시간이 되면 주말에 나들이 하기 딱인 곳이였습니다.

시부야인가? 그쪽 스위트파라다이스라는 가게에들럿다가 돌아오는길에 디즈니랜드숍이 있드라구요!! 삼층까지 있엇는데 올라가는계단도 이쁘고 괜시리 설레이게 하는 매력이있엇습니다. 곳곳에 디즈니 만화 배경도 있으면서 인형이나 컵, 베게, 잠옷등 여럿 상품들이 있었어요! 한번쯤 구경하기에는 좋을것같아요! 작은 곳이지만 디즈니의 힘이 느껴지는 곳이엿죠!


일본 전통 라멘은 아니지만 매운 라멘을 먹었습니다!!!!! 두둥!!
매운맛이 4-5개단계로 나눠있었는데 제가 매운걸 목 먹기 때문에 낮은걸 먹으려다가 일본은 매운게 매운것이 아니라는 말에 좀 더 높은 단계를 먹엇는데 맵고한것도 없이 그저 맛있었습니다!! 야채도 아삭하니 씹히는게 좋드라구요!!

그리고 만화를 어느정도 좋아하는 저희는 이케부쿠로 아키하바랑도 갔습니다. 메이드 카페 홍보하는 메이드들....진짜 그렇게 나와서 홍보하다니 놀라웠어요!! 만화라 그래도 젊은 층이 많겠지 하는것과 다르게 여러 나이층들이 많드라구요!!
가서 구경하니 상품도 많고 엘레베이터도 다 포스터처럼 그림이 잇어서 엘리베이터를 못 찾고 지나갈뻔 ㄷ ㄷ
그래도 뽑기도 하면서 긔여운 고양이 캐릭터도 얻고 이게 진정한 일본의 만화 왕국이구나 하고 느끼기도 하는 좋은 곳이였습니다.


막상 사진이 없어서 당황했지만 서도 엄청 재미있는 여행이였어요! 담에도 놀러가서 여러장소를 구경하고싶습니다.
이상 일본 여행 후기였습니다.
첫댓글 금붕어잡기 해보고 싶다.
유진아 다음 여행도 미리미리 준비하거라. 다음에는 더욱 더 재밌는 일이 많을꺼다.
축제는 저도 경험해보지 못했는데 ㅎㅎ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