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Q0xvVgKJxfs
위의 주소는 아이유 '분홍신' 뮤직비디오 주소입니다.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앨범은 3집이며, 앨범명은 현대(Modern Times)이며, 이지은 양의 활동명인 아이유(IU)를 원주율을 나타내는 기호인 [π]처럼 꾸며놓았습니다.
원주율 기호는 일루미나티의 영존을 기원하는 상징물인 '불멸의 문'을 본떠서 만든 기호이며, 일본의 신사 등등의 건축물도 불멸의 문을 본떠서 만들어진 건물입니다.
참고로, 인기를 힘입어 글로벌 버전으로 나온 크레용팝 '빠빠빠' 뮤비 2.0버전의 상영시간도 원주율의 근사값인 3.14에 부합하는 시간인 3분 14초입니다.
또다른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Modern Times'라고 적힌 열기구들이 보이는데, 열기구의 생김새가 나가사키에 투하된 원자폭탄인 '팻맨(Fat Man)'과 흡사하게 생겼습니다.
3집 앨범에 수록된 곡 중에는 앨범명과 동일한 곡인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라는 곡이 있는데,
이 곡의 가사의 끝부분의 내용은 "또 봐요 미스터 채플린, 꼭 봐요 미스터 채플린, 그 이름도 내겐 사랑스런 채플린"으로서 직접적으로 찰리 채플린을 언급하였으며, 찰리 채플린은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라는 영화를 만든 바 있습니다.
찰리 채플린의 생일은 4월 16일로서 평년의 106번째 날인데, 106은 빅벤의 높이인 106m에 부합하는 숫자이자, 23과 23번째 소수인 83을 더하여 23의 의미를 강화한 숫자이며(106=23+83), 23은 런던 올림픽 개막식 때 사용된 '두려워 말라, 영국이 시끄러운 소리로 가득찰 것이다'라는 불길한 문구가 적힌 23톤 짜리의 종이 암시하는 숫자이기도 합니다.
찰리 채플린의 사망일은 12월 25일로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탄신일로 알고 있으나, 12월 25일의 실상은 이집트의 태양의 신이자 적그리스도를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신인 '호루스'의 생일입니다.
그러므로, 일루미나티는 아이유의 3집을 통하여 제2의 팻맨으로 빅벤을 노리고 있다는 암시를 하고 있으며, 그 목적은 적그리스도를 소환하기 위함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홍보용 화보에는 또다른 수상한 점이 있습니다.
화보의 밑부분에 그어진 선 및 아이유를 관통하는 대각선인데, 화보를 90도로 회전하고 좌우를 대칭시킨 후, 선들을 연결해보면 니켈의 원소기호인 [Ni]가 됩니다.
니켈의 원자번호는 28인데,
28이라 하면, 런던 올림픽 개막식 총연출 감독을 맡았던 '대니 보일' 감독의 작품인 '28일 후', '28주 후'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이 영화들은 유명한 좀비 영화입니다.
즉, 1차 테러로서 빅벤이 제2의 팻맨에 의해 파괴된 이후, 그것이 끝이 아니라 2차 테러로서 좀비들이 대규모로 출현할 것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한편, 아이유는 가인(손가인) 씨와 함께 2013.9.12에 서든어택의 홍보대사가 되었으며, 게임 내에서 캐릭터화 되어서 출시되기도 하였습니다.
서든어택은 총, 칼, 수류탄 등등을 이용하여 상대편을 무찌르는 게임이며, '서든 어택(Sudden Attack)'이라 하면 말 그대로 '갑작스러운 공격'을 의미하는데,
서든 어택에 부합하는 테러인 나이로비 쇼핑몰 테러가 2013.9.21에 발생하였습니다.
달에 해당하는 9는 로마자 9번째 문자인 아이(I)에 부합하며, 일자에 해당하는 21은 로마자 21번째 문자인 유(U)에 부합합니다. 합치면 아이유(IU)가 됩니다.
가인의 이름은 일루미나티가 조상으로 삼는, 인류 최초의 살인자인 카인(Cain)과 사실상 그 이름이 같습니다.
즉, 아이유와 가인은 나이로비 쇼핑몰 테러를 암시하기 위해 일루미나티에게 교묘하게 이용당하여 서든 어택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듯합니다.
그리고, 아이유 3집 앨범에 수록된 곡 중 하나인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는 가인이 피쳐링을 해준 곡인데, 마치 나이로비 쇼핑몰 테러가 일루미나티가 자신들의 소행이며, 이것을 비밀로 해달라는 듯한 곡명입니다.
뮤비는 안데르센의 동화 "빨간구두"를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빨간구두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난하지만 아름다운 처녀가 그 미모 때문에 부잣집 미망인의 양녀가 되어, 아름다운 빨간 구두를 얻어 신는다. 그 신을 신으면 어쩐 일인지 춤을 추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데 양모의 장례식날에도 무도회에 나가 춤을 춘다. 그런데 신이 벗겨지지 않아 가시밭길과 돌밭 위를 춤을 추며 지나간다. 결국에는 구두를 신은 채 발목을 자른 다음 죄를 뉘우치고 경건한 생애를 보내며 겨우 구원을 받는다는 이야기이다.] - 두산 백과 -
즉, '분홍신' 뮤비는 마가복음 9장 45절 내용 "만일 네 발이 너를 범죄하게 하거든 찍어버리라 다리 저는 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발을 가지고 지옥에 던져지는 것보다 나으니라"에 부합하는 뮤비로서, 그리스도의 신부가 될 교회의 타락을 경고하는 뮤비이며,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세상의 모든 미련과 욕심을 포기할 준비를 해야될 시간이 되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빨간두구' 동화가 발표된 년도은 1837년도이며, 올해와 176년 차이가 나는데, 176은 신/구약 성경을 통틀어 가장 내용이 긴 장인 시편 119편의 구절수에 해당하는 숫자이며, 119는 119=7×17로 나타낼 수 있으며, 일루미나티에게 있어서의 숫자 7은 로마자 7번째 문자이자 프리메이슨의 신념이 담긴 상징문자인 G와 일맥 상통, 17은 '일곱 머리와 열 뿔'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119는 우리나라의 긴급구조요청번호이며, 거꾸로 하면 911입니다.
즉, '분홍신' 뮤비는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출현하기를 기원하는 프리메이슨의 신념이라는 의미 및 이를 위해서는 제2의 9.11테러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빨간구두' 동화의 발표년도와 176년 차이가 나는 해인 올해에 내놓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뮤비의 게시일, 앨범의 발매일, 뮤비의 상영시간을 살펴보겠습니다.
2013.10.7에 뮤비를 게시하였습니다.
달과 일을 붙인 숫자인 107은 28번째 소수로서 28과 일맥상통하므로 홍보용 화보에 교묘하게 숨겨둔 28번 원소인 니켈[Ni] 및 영화 '28일 후', '28주 후'에 부합합니다.
2013.10.8에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달과 일을 붙인 숫자인 108은 108=9×12로 나타낼 수 있으며, 9는 혼돈을 상징, 12는 완전함을 상징하는 숫자이므로 '완전한 혼돈'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이 날에는 뜬금없이 김정은이 한반도를 3년 내로 무력통일하겠다는 선언이 오보로 뜬 날이기도 한데, 그 기간인 3년은 아이유 3집에 부합합니다.
그러므로, 아이유 3집은 숫자 3을 통하여 '완전한 혼돈'을 가져오겠다는 암시일 수도 있는데, 그 3은 3차 세계대전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또한 김정은이 선언한 내용에 부합합니다.
뮤비의 상영시간은 8분 28초 즉, 508초입니다.
508=4×127로 나타낼 수 있고, 4는 세상을 상징, 127은 26과 26번째 소수인 101을 더하여 그 의미를 강화한 수이며, 26은 종말 및 끝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127과 관련된 영화로는 '127시간'이라는 영화를 들 수 있는데, 이 영화는 아이유 3집 앨범 홍보용 화보로 도출된 대니 보일 감독이 만든 작품 중 하나이므로 긴밀히 연결되고,
508(=4×127)은 104(=4×26)와 일맥상통하는데, 달과 일을 곱하면 104가 되는 날인 4월 26일은 1986년도에 체르노빌 원전사고가 발생한 날인며, 이것은 아이유 3집 앨범 홍보용 화보 중 하나가 암시하는 나가사키 원폭 투하 사건과 긴밀히 연결됩니다.
뮤비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영화의 필름을 자르는 장면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이 장면은 일루미나티 카드 중에서 '18 + ½ Minute Gap'이라는 카드에 부합하며, 이 카드의 시리즈 카드로서는 'Tape Run Out'이라는 제목의 카드가 있습니다.
'Tape Run Out'이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의 내용은 "When rapture comes...(휴거가 발생하면...)"으로 시작되며, 지구가 반으로 쪼개지는 모습을 그려놓음으로써 휴거 발생 이후에는 세상의 종말 즉, 7년 대환난이 시작될 것임을 암시하는 중요한 카드입니다.
올해의 날 중에 '분홍신' 뮤비의 상영시간인 8분 28초에 부합하는 날인 2013.8.28에 '18 + ½ Minute Gap'이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를 적용하여, 2013.8.28의 18년+6개월(=½년) 전의 날을 계산하면 1995.2.28이 도출 되는데,
이 날은 온갖 기괴한 벽화들이 그려져 있는 공항인 '덴버 공항'이 개장된 날입니다.
뮤비가 게시된 날인 2013.10.7에 '18 + ½ Minute Gap'이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를 적용하여, 2013.10.7의 18년+6개월(=½년) 전의 날을 계산하면 1995.4.7이 도출 되는데,
이 날은 러시아 정부군과 체첸 반군이 처음으로 전쟁을 치른 날입니다.
'분홍신'의 가사는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내게 돌아올 Summer Time 찬 바람 불면 그냥 두 눈 감기로 해" 등등의 내용으로서, 서머 타임을 아쉬워하는 내용 및 서머 타임이 끝나면 두 눈을 감아야 할 정도로 절망적인 시간이 될 것이라는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서머 타임은 유럽 등등의 나라에서 생활리듬의 효율을 위하여 적용하고 있는 제도인데, 유럽을 기준으로 올해의 서머 타임은 2013.10.27 새벽에 끝나게 됩니다.
'분홍신'의 부제목이 'The Red Sheos(빨간 구두)'이며, 빨간색은 혁명과 전쟁을 상징하는 색, 구두(신발)는 여정을 떠나기 전에 가장 먼저 챙겨야할 물품임을 고려해볼 때,
내용을 종합해보면 2013.10.27 쯔음부터는 언제 갑작스러운 휴거가 있을지 모르며, 휴거 사건이 발생한다면 그때부터의 세상은 완전히 일루미나티를 위한 시간이 될 것이며, 일루미나티가 꾸미는 전쟁과 혁명을 통하여 세상은 종말을 향하여 치닫을 것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영화 제작자가 잘라낸 필름을 자기멋대로 편집합니다.
이 장면은 세상의 역사를 자기멋대로 조작하는 일루미나티의 성향과 능력에 부합하는 장면입니다. 'Rewriting History(역사를 다시 쓰기)'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에서도 일루미나티의 이러한 성향과 능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편집된 영화 속에서 아이유가 등장하며, "Would you take me there?(나를 그곳으로 데려가주시겠나요?)" 라는 질문과 함께 아직은 색을 찾지 못한 분홍신이 등장합니다.
위의 내용을 미루어 보았을 때 분홍신은 전쟁과 혁명의 준비를 상징하는 물품으로 해석되는데, 분홍신이 색을 찾지 못했다는 말은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는 의미가 되며, 'Would you take me there?'라는 질문을 미루어 보았을 때, 일루미나티는 전쟁과 혁명을 통하여 자신들의 세계가 펼쳐지기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처음부터 펼치는 퍼포먼스는 아이유가 백댄서와 구두을 서로 쟁취하려는 장면입니다.
갈등과 투쟁을 암시하고 있으며, 갈등과 투쟁은 사회를 무정부상태로 이끌며, 무정부상태에서 들어서는 초정부적인 기관이 바로 세계단일정부입니다. 곧 사회 구성원들간의 갈등과 투쟁은 일루미나티의 전략에 부합합니다.
p와 q를 본뜬 형태의 문양이 벽과 난간에 있습니다.
특히 난간의 문양은 일곱 가지로 이루어진 촛대처럼 되어 있는데,
이것은 시오니즘의 상징인 '메노라'를 상징하는 문양입니다.
메노라는 원래 하나님의 7일간의 천지창조를 상징하는 성스러운 물건인데, 일루미나티는 이것을 음녀가 앉은 일곱 산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일루미나티에게 있어서의 P는 '팍스 로마나(로마의 평화, Pax Romana)'의 이니셜이며, Q는 '여왕(Queen)'의 이니셜입니다.
일루미나티는 제2의 시오니즘 운동을 통하여 적그리스도를 예루살렘에 앉힐 계획, 로마 제국을 재건하여 세계단일정부를 세우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므로 Q는 곧 로마에 있는 일곱 언덕인 '팔라티노, 카피톨리노, 아벤티노, 첼리오, 에스퀼리노, 비미날레, 퀴리날레'에 올라 앉을 여왕 즉, 음녀 즉, 적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
연설대에 보이는 문양은 '사탄의 꽃'을 본뜬 형태의 문양입니다.
중앙의 위쪽에는 사방으로 비춰지는 루시퍼의 빛 혹은 루시퍼의 권능을 상징하는 도형인 마름모가 자리잡고 있으며, 천장에는 시오니즘을 상징하는 문양인 육망성을 대신한 도형인 육각형이 자리잡고 있음으로써, 적그리스도를 예루살렘에 앉히려는 계획에 루시퍼의 가호가 깃들기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참고로, 트럼프의 다이아몬드 카드가 이러한 일루미나티의 마름모 찬양 정신을 담고 있는 대표적인 카드입니다.
천장 근처의 양쪽 벽에는 종석(Key Stone)을 형상화한 문양도 보입니다.
종석은 아치형 문을 만들 때 맨 마지막에 끼워넣는 돌로서 화룡점정을 상징하는 물품입니다.
즉, 일루미나티가 길게 잡고 계획했던 일을 마무리 지을 때가 되었다는 암시입니다.
아이유가 과감하게 구두를 신자, 구두가 빨간색으로 색을 되찾으며, 아이유는 영화 바깥의 세상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어서는 영화 제작자의 손을 이끌고 방 밖으로 나가는데, 방 밖에는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영화 속에서 나온 직후, 영화 제작자와 만나서 방 밖으로 나가기 전의 장면에서 벽에 '사라(Sarah)'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 장면이 나옵니다.
사라는 아브라함의 아내이며, 베드로전서 3장 6절 내용 "사라가 아브라함을 주라 칭하여 순종한 것 같이 너희는 선을 행하고 아무 두려운 일에도 놀라지 아니하면 그의 딸이 된 것이니라"에서 알 수 있듯이 예수님의 기다리는 경건한 신부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그런데, 아이유는 사라의 뜻을 따르지 않고 여러명의 남자들과 어울려 노는 난잡한 길을 택합니다.
공중에서는 깃털이 떨어지고 있는 장면을 보여주는데, 이 깃털은 하나님께 대적하다가 천국에서 추방된 루시퍼를 비롯한 타락천사를 암시하는 장면입니다.
종합해보면, 이 장면들은 뮤비를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의식적으로 예수님을 멀리하고 세상에 취해 있기를 바라는 일루미나티의 교묘한 암시인 셈입니다.
오렌지 쥬스를 들고 이동하는 남자가 등장하며, 아이유가 구두에 욕심이 많아진 듯한 장면도 보여줍니다.
오렌지 쥬스(Orange Juice)의 이니셜은 OJ이며, 각각 로마자 15번째, 10번째 문자입니다.
구두 수집광이라 하면 필리핀의 정치인인 '이멜다 마르코스'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
오렌지 쥬스의 이니셜인 O를 일자에 두고, J를 달에 두면 10월 15일이 되며, 2013.10.15는 필리핀에서 7.2규모의 지진이 발생한 날입니다.
지진의 규모인 7.2는 이멜다 마르코스의 생일인 7월 2일에 부합합니다.
즉, 이 장면들은 필리핀 지진을 암시했던 내용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빨간 구두를 신음으로써 영화 속에서 나왔던 아이유가 남자들과 재밌게 놀다보니 빨간 구두를 벗어던지고 분홍색 구두로 갈아 신었습니다.
즉, 이 장면은 세상에 취해서 그리스도의 신부로서의 본분을 잃은 교회의 실태를 경고하는 장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세상으로 나올 때만 해도 흰 옷을 입고 있던 아이유가 남자들과 재밌게 놀다보니 검은 옷으로 갈아 입고, 이어서는 연두색 옷, 남장, 알록달록한 깃털 옷 등등으로 갈아 입음으로써 남자들로부터 인정받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즉, 이 장면들은 명예욕에 맛을 들여 그리스도의 신부로서의 본분을 잃은 교회를 경고하는 장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에 의해 아이유가 끌려가며, 영화 제작자가 아이유의 얼굴에 곤지를 찍어주는 듯한 퍼포먼스를 합니다.
아이유는 검은 색 옷을 입고 있으며, 주위의 배경은 약간 어두침침합니다.
즉, 이 장면은 교회가 예수님을 기다리는 신부로서 단장을 하는 장면인데, 깨어 있어야 할 교회가 세상에 취하여 있어서 준비가 덜 되어 있음을 경고하는 장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흰 옷으로 갈아입고 밝은 곳으로 나와 있어야 제대로 된 준비라 할 수 있습니다.
빨간 구두가 다가오자 아이유가 도망을 치려합니다.
즉, 이 장면은 세상에 미련이 많아서 예수님이 오시는 것을 거부하려는 크리스찬을 경고하는 장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뒤에 영화 제작자가 서 있으며, 아이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망설이자 영화 제작자가 지체 없이 등을 돌리고 되돌아갑니다.
숫자 27도 같이 보이는데, 27은 신약성경의 권수에 해당하는 숫자이자 3의 세제곱으로서 3의 의미를 극대화한 수이며, 3은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일체를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즉, 육화된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 망설이게 되면 구원의 기회를 잃게 된다는 점을 경고하는 장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배경으로 호루스의 눈을 노골적으로 본뜬 마름모 꼴의 장식물이 보입니다.
눈동자 부분에서 빛이 발산되는 것처럼 설정함으로써, 루시퍼의 빛이 온세상에 퍼지기를 기원하는 일루미나티의 염원을 표출한 셈입니다.
사다리 위에서 빨간 구두를 기다립니다.
사다리는 루시퍼의 빛을 찾아 하늘로 올라가고 싶은 일루미나티의 중요한 상징이며,
지켜보는 남자의 배경으로는 두 기둥을 상징하는 빛줄기가 보이는데, 이 빛줄기는 '그 분은 능력이 있고, 그 분이 세우신다'라는 뜻이 있는 일루미나티의 중요한 상징인 '야긴과 보아스의 두 기둥'을 뜻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종합하면 이 장면들은, 휴거 사건 이후에는 일루미나티의 위한 시간이 될 것이며 전쟁과 혁명을 통하여 신세계질서를 세울 것이라는 암시로 풀이됩니다.
빨간 구두가 '그리스도의 신부로서의 본분', ' 전쟁과 혁명' 두 가지의 상반된 것을 동시에 암시하는 도구로서 중요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빨간 구두를 신고나니, 아이유가 자신의 의지대로 움직일 수 없게 되어 혼란에 빠지며, 빨간 구두에 의해 바깥으로 이끌려 나오게 됩니다.
위에서 풀이해본 마름모, p와 q를 비롯하여 일루미나티의 이원론 사상을 상징하는 체크무늬 바닥이 보입니다.
즉, 이 장면들은 휴거 사건 이후에는 일루미나티의 세상이 펼쳐지며, 대중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잃고 일루미나티가 시키는대로 움직이게 될 것이라는 암시로 풀이됩니다.
난간의 문양이 우주만물의 원리를 깨달은 72명의 현자 중 43번째 현자인 '사브노크(Sabnock)'의 상징문양의 일부를 본뜬 형태입니다.
난간 근처에 쓰여 있는 글자인 현대(Modern Times) 시대가 급격히 멀어지며, 중세 시대의 양식의 건물 모습들을 묘사한 듯한 장면으로 이동됩니다.
배경으로는 에펠탑이 보이는데, 에펠탑은 일루미나티의 신세계건설 정신을 담은 건축물인 피라미드, 죽음의 신 오시리스의 성기를 상징하는 오벨리스크, 무정부상태(Anarchy)의 이니셜인 A를 모두 반영한 건축물입니다.
종합하면, 이 장면들은 전쟁과 혁명을 통하여 세상은 무정부상태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하여 현대 시대는 종말을 맞이하고, 중세 시대의 봉건제도 같은 새질서가 세워질 것임을 암시하는 장면으로 풀이됩니다.
한편, 2013.8.9에는 에펠탑이 테러를 당할 수도 있다는 첩보가 입수되어 여행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한 날인데,
8월 9일은 1945년도에 나가사키에 팻맨이 투하된 날이므로 긴밀하게 연결됩니다.
뮤비의 클라이막스 장면에 등장하는 난간이 43번째 현자인 사브노크의 상징문양을 본뜬 것을 고려해볼 때,
일루미나티는 43과 관련된 날에 어떠한 일을 꾸미고 있다는 암시일 수도 있습니다.
근래의 날 중에 43과 관련된 날은 2013.10.18을 들 수 있습니다.
2013.10.18은 일루미나티가 구세계질서의 종결점으로 삼는 2012.12.21과 43주일 차이가 나는 날이자, 히브리력으로 5774년의 43번째 날이기 때문입니다.
아이유 3집 앨범에 수록된 곡 중 하나인 '아이야 나랑 걷자'는 아이유가 가수 최백호 씨와 파트너가 되어 듀엣으로 부른 곡인데, 최백호 씨와 아이유의 나이 차이는 43살 차이남으로써 43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홍보용 화보를 보시면, 화보 촬영 당시 아이유는 불멸의 문을 본뜬 형태의 넥타이를 메고 나왔습니다.
깨어 있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