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다른 까페에서 보구 저두 신청했어요..어떤 모델에서 중금속검출되었다구 아예 물통자체를 바꿔준다는....
이상제품아니고 다른제품도 신청은 받더라구요 ..어떤분이 그냥 점검해주는줄알았더니 아예 바꿔줬다길래..저도 어제 신청했어요^^ 이상모델아닌건 좀 오래걸린다는데..그래두 혹시나 하는맘에 신청했어요^^ 걍 박스에 싸놓기만하면 택배에서 와서 알아서 가져간대여~
한경희 홈페이지에이렇게나와있네요..^^
[한경희생활과학 물통점검 및 물통 무상신청]
** 스팀청소기, 청소 후 사용하세요!**
1. 제목 : (주)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 스팀청소기 보유 고객 대상 내부 물통 점검 및 교환해주는 무상 A/S 실시 * 안전캠페인 등 지속적인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 강화
생활가전 전문기업 (주)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스팀청소기 사용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아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스팀청소기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팀청소기 무상 점검 캠페인'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팀청소기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소기 내 물통의 점검 및 교환을 무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 사용 후 물을 비우지 않고 오랫동안 방치해 둘 경우 물통이 부식될 가능성이 있어, 무상점검 및 교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스팀청소기는 물을 사용하는 가전인 만큼 사후 관리가 중요한 제품. 사용 후 남은 물은 반드시 버리고 물이 남아 있더라도 반드시 새 물로 갈아서 사용해야 한다. 또한, 정수된 물을 사용하면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통 무상 점검 및 교체를 원하는 고객은 (주)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를 통해 신청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한경희생활과학 고객만족팀 허근 부장은 "한경희스팀청소기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후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라고 밝혔다.
2. 물통 무상 A/S점검
1) 대상 모델 : 스팀청소기 중 (일부 모델)
- SAK-3000CP / SAK-2003PS - HS-2500 / HS-3100 / HS-3100S / HS-3100A -- 이상 6 모델 --
2) 물통 무상 A/S방법
순서 1)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 A/S신청란에 "물통무상점검"신청을 합니다. (고객성함/주소/연락처/제품모델/제조년월 필히 기입 하세요)
순서 2) "물통 무상 점검" 신청한 고객님께는 한경희생활과학 고객센타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순서 3) 3-1 ) 한경희생활과학 본사로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냅니다. (보내 주시는 제품의 택배비는 한경희생활과학에서 부담합니다.)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29 별관 2층 A/S실 3-2 ) 제품을 보내 주실 때는 파이프와 손잡이를 제거 한 후 헤드 부분만 포장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순서 4) 한경희생활과학에서 A/S후 택배를 이용하여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신청하기!!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경희생활과학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한경희고객센터 1577-35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