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의 가장 자주 요청되었던 문제는이다“당신은 어떤 악기를 연주하느냐? ”내가 내가 유포늄을 연주한다라고 설명하든지, 믿지 않은 대답은이다“당신은 연출한다 무엇? ”이름“유포늄”이 그런 동안 그 아름다운 부자인 음과 더불어 많은, 이번 도구에서 친우가 군대와 음악회 밴드의 주요한 테너 soloist가 아니어.
많은 끈 도구가 어떤 주에 도착했을 때 유포늄의 역사는 초기의 18 세기에 시작된다. 그러나 대부분의 관악기는 그들의 유아기에 조용했다. 유포늄 가족(뱀)의 선인은 지금 기간동안 행진하고 있는 저음부로서 군사의 밴드에서 사용되었다. 뱀은 그 뱀 와 같은 출현으로부터 그 이름을 끌어내고,원래 저음의 일부를 교회 성가대에서 지지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 꼴사나운 도구는 목재, 놋그릇 또는 은으로부터 만들어졌다. 그것은 뼈 또는 상아로 만들어지는 깊은 컵 물림쇠와 함께 연주되고,6개의 손가락 구멍을 가지고 있었다. 후의 모델은 moreelaborate하고,몇 명의 중요 인물을 가지고 있었다.
뱀을 연출한다 것의 자격은 좋은 음악적 재능이었다. 그리고 인터네이션으로서의 던지기의 멋진 감각은 진지한 문제이었다. 실행자가 이 키가 인터네이션 문제를 치료하는 것을 부정하게 당연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19 세기의 여분의 키의 추가는 아마 노는 악화를 가져오게 했다. 실행의 이 악화의 결과,뱀은 음악가와 작곡가로부터 많은 비평을 받기 시작했다.
특히 musicologist Burney는“위대한 배고프거나 약간 화난 Essex 얼간이의 그것에 무능력의 손에서 뱀의 음 품질을 비교했다. ”1821의 Halary에서, 프랑스 도구 제작자가 오피클라이드(그림을 본단다)라고 이름이 지어지는 저음의 회원을 포함하여 일군의 조율되었던 나팔의 특허를 얻었던 것.
그것은 현대 바순과 바리톤 색소폰의 조합으로서 많이 나타나고,깊은 컵 물림쇠와 함께 연주되었다. 음 구멍을 포함하는 키의 이용법은 도구 제작자에게 더 좋은 인터네이션과 뱀보다 많은 힘과 도구를 디자인하는 것을 허락했다. 뱀과 같이, 실행자는 조화하고 있은 체를 할 우수한 귀와 유연한 입술이 있어야 했다.
오피클라이드는 몇 명의 중요 인물과 크기에서 만들어지고,시간의 군사의 밴드에서 뿐만 아니라 l9th 세기 오케스트라에서 사용되었다. 비록 도구가 세기의 전환기에 의해 군사의 밴드로부터 실질적이게 자취를 감췄지만, 도구는 1922년에 프랑스에서 아직도 팔렸다. 19 세기 판의 두 번째이고 제3의 10년동안 도구 디자인과 제조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기계 장치는 개발되었다.
1842년에, 그가 발명자으로서의 높은 주의와 관악기의 디자이너를 얻었던 파리에서 Adolph 색소폰은 관악기 공장을 설립했다. 오늘 사용되는 많은 놋쇠로 만든 도구의 directantecedents인 저음 가수에게 그는 소프라노에서 판으로 조절되었던 놋쇠로 만든 도구의 완전한 가족을 개발했다. 이 도구는 군사의 밴드의 사용에 대해 developedmainly하고,오늘 영국의 유명한 취주 악단에 발달하고 있는 그들의 사용에 의해 이 단위에 혁명을 일으켰다. 이 새로운 도구가 이용할 수 있게 되었던 것에 따라, 작곡가는 그들에 찬성의 기사를 쓰기 시작했다.
독일에서는 Wagner는 튜바 그룹을 2개의 테너 튜바, 2개의 저음의 튜바와 1개의 최저음의 튜바를 위해“고리”를 기록하는 것에 의해 설립했다. 테너 튜바는 다른 작곡가(Strauss, Holst와 Ravel)에게 인기가 있게 되었다. 이 테너 튜바는 본질적으로 군사의 밴드에서 개발되는 테너 saxhorn와 같은 tenorvoiced하게 된 도구이었다. 테너 소리의 도구의 다른 변화가 영국의 developed.The 테너 뿔이었던 것에 따라 명명법의 문제는 나타났다 althorn 같은 도구가 프랑스의 독일과 알토(평평한 미)에 있었다. 독일의 테너 뿔은 영국의 바리톤과 프랑스의 baryton가 되었다. 독일의 Baryton는 영국의 유포늄이 되었다. 그리고 basse(평평한 시)는 inFrance한다. 구조상의 사소한 변화가 모든 이 도구가 품었던 현재이었든지 대략 우리가 임기 바리톤과 유포늄을 사용하는 우리 군사의 전통(영어)의 같은 던지기와 range.Because는 오늘의 도구를 기술한다.
Meredith 윌슨은 그의“음악 사람에서 표제 노래로 유포늄에게 중고의 명성을 가지고 왔다. ”여기에서 언급되는 두 배로 방울을 붙이게 되었던 도구가 존재한다. 20 세기의 초기에 이 진기함은 주된 유포늄에 작은 종 섹션의 추가에 의해 얻게 되었다. 이 작은 종 섹션은 효과와 같은 트럼본을 위해 사용되고,여분의 판의 사용에 의해 유발되었다. 학생과 밴드 감독 중에 가장 빈번한 문제의 사람은이다“바리톤의 뿔과 유포늄의 차이는 무엇이냐? ”영국의, 취주 악단과 군사의 밴드가 2개의 다른 도구를 사용했던 것. 바리톤의 뿔은 2의 안에서 더 작은 것이고,Bb에서 던지게 된다. 비록 유포늄과 외관상 유사하지만, 바리톤은 더 작은 구경과 더 밝은 점화기 음 품질을 가지고 있다. 유포늄은 더 강력하고 더 부자인 음 품질을 소유하고 있는 더 큰 구경 도구이다.
미국 도구 제조업자는 2개의 도구의 최고의 품질을 결합하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결과는 오늘 학교 밴드의 일반 사용의 바리톤의 뿔이다. 이 도구는 많은 기회를 채워주지만,충만과 부유가 더 큰 구경 유포늄만큼 부족하다. 많은 시간 청중은 도구를 바리톤의 표명자와 혼동하고 있는“바리톤 soloist.”의 프로그램 리스팅에 의해 잘못하게 하게 되었다. 유포늄 soloist.”가 오늘 용어 바리톤 뿔과 유포늄이 가지고 있는 미국에서 중고 도구에 관계없이 교환할 수 있게 되는 것에 따라 이 confusion,the soloist를 피하는 것은 리스트되어야 한다.
그것이 단지 도구의 범위를 펴지 않아,인터네이션을 개선하고,어떤 기술적 한절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용될수 있는 것에 따라 유포늄에서 제4의 판의 추가는 매우 바람직하다. 판이 내리누르게 될 때 Bb에서 F.까지 기본적인 던지기를 낮추는 이 제4가 다른 3개의 판에 관련되어 제4의 판을 사용하면서, 저음의 음표 기호 아래의 낮은 지폐는 편안하게 걸릴 수 있다. 그리고 낮고 위의 기록부의 인터네이션은 정정될지도 모른다.
단어 유포늄은“잘 울리는그리스의“euphonia”의미에서 비롯된다. ”. 그리고 그 이름에 충실히, 유포늄의 현저한 품질은 그 깊은, 부자인 음 품질이다. 너무나 자주 flashytechnical한 실행을 얻을려고 노력하는 동안 더 어린 선수는 노는 음 외관을 간과할것이다. 걱정은 적당한 강 어귀와 숨 지지를 깊은, 부자인, 청청한, 매끄러운 음 품질을 받치기 위해 전개한다고 맹세받아야 한다. 손을 잡고 아름다운 소리의 발달과 함께 귀와 입술을 자연의 인터네이션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훈련시키는 것은 있다. soloist가 가장 demandingtechnical한 솔로 또는 한절을 편안하게 수행할지도 모를 수 있게, 더 선율적인 부품의 부자인 품질을 유지하는 동안 실행의 기술적 외관은 tonal한 외관과 함께 근면히 해결되어야 한다. 정말로 필요한 것이 모든 스타일의 음악을 연주하기를 서슴치 않는 포괄적인 음악가인 동안 상당히 많은 선수는 1개의 단계 또는 다른 한편에 전념한다.
음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진동음은 울리고 있는 대부분의 유포늄으로 사용된다. diaphramic를 포함하면서,진동음을 생산하는 몇 개의 방법은 사용된다,목구멍과 턱 vibrato,each가 그것을 생산하기 위해 사용되는 해부학의 부분에 임명된다. 그것이 보통 더 매끄러운, 더 제어되었던 진동음이고 게다가 강 어귀가 더 어린 선수에게서 너무나 단단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돕는 것에 따라 저자는 턱 진동음을 좋아한다. 진동음(어떤 일반 가이드라인에서 주제)의 속력과 깊이는 관찰되어야 한다.
상쾌한 녹음은 단지 유포늄 soloists가 아니라의 안에서 상쾌한 끈 soloists 또한 보컬리스트의 안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녹음은 학생이 진동음에 대해 다른 속력과 스타일을 듣는 것을 도울것이다. 다른 기간과 음악 명령 다른 타입 또는 속력의 스타일과 진동음의 깊이. 드라마적인, 열렬한 웅변은 느린 서정시 조의 한절 또는 블루스 섹션보다 더 빠른, 더 폭이 좁은 진동음을 가리킬것이다. 수 종류의 음악 에서, 어떤 진동음은 바람직하지 않다. 평균의 속력이 보통의 진동음을 위해초당 5명의과 7명의 승리자 사이에 있을것이다. 걱정은 음을 왜곡하는 지나치게 당하는, 넓은 진동음을 피한다고 맹세받아야 한다. 진동음은 언제라도 음악의 효과를 강화해야 하고,음 품질을 아름답게 해야 한다. 밴드 문학의 유포늄은 오케스트라(첼로)에서 그 대응하는 사람과 오랫동안 비교되었다.
대부분의 빠른 밴드 문학이 오케스트라의 사본으로 이루어져 있었던 것에 따라, 비교는 아주 적당했다. 음악회 밴드가 인기를 얻었던 것에 따라, 유포늄은 큰 표현과 가득한 부자인 음의 단독의 도구로 곧 인정되었다. Mantia(Sousa의 밴드와 더불어 유포늄 soloist)가 좋은 기지수가 되었던 Simone는 Arthur Pryor, 트럼본과 Herbert L.Clarke(코넷)를 포함하는 다른 soloists를 했다. 이 남자는 그들 자신으로 단지,청중을 전 세계적으로 오싹오싹하면서,그들의 도구를 연주하지 않고 구성하고,솔로를 조정했다. 이 솔로는 기술적이고 선율적인 변화와 함께 주제 또는 오늘의 인기가 있는 노래를 보통 포함했다. 금세기의 첫번째 일부를 위해, 이 청중-pleaser 타입 솔로는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최초의 유포늄 문학이었다. 성실한 유포늄 학생은 문학을 다른 바람과 끈 도구와 심지어 보컬 문학으로부터 빌릴 것을 강요당했다. 이 베껴 쓰게 되었던 문학은 여러 가지 스타일에서 유포늄 선수를 개발하는 것을 돕는 음악의 스타일과 음악의 기간의 꼭1 범위와 변화를 제공했다.
지난 몇 10년에 몇 명의 작곡가는 유포늄을 위해 최초의 문학을 쓰고 있었다. 프랑스 출판물은 유포늄(saxhorn)의 프랑스 대응하는 사람을 위해 써지면서 수입되었다. 대학과 대학 안에 있는 작곡가는 이 매체를 위해 새로운 음악을 incomposing하고 있는 관심을 가져갔다. 그것은 중요한 이 전신 기술자는 계속할 것이고,번식할 것이다라고 하는 저자의 희망이다. 이 새로운 관심과 더불어, 실행의 새로운 들판은 완성되고 잘 떼지어졌던 유포늄 선수까지 열리 고 있을지도 모른다. . . 음악회 recitalist.의 그것 그래서 사람이 묻는 때 ∥“당신은 무엇을 연출하느냐? ”아마 최고의 대답이 있다“나는 부자인, 깊은 음 품질(밴드 음악으로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있는 하나)을 가지고 있고,이야기와 음악회 도구로서 미지의 잠재성을 가지고 있는 놋쇠로 만든 악기를 연주한다. 나는 유포늄을 연주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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