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감배+스탭+파락호 모두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넘치기 때문에...
꼭...
남기고 싶어요
저런 모습들
앓고 싶어요...
서리세계만큼
약간 둘다 이상한 ㅋㅋㅋ
남주여주가 없었어요...
ㅈㄴ 멋있고 ㅈㄴ 예쁘고
사랑에 허우적거리는 차세계나
서사꽉담아안보곤못베기는 신서리나
넘나 즐거운 몇달이었습니다
사랑해요 작감배메이킹 💚
사랑해요 파락호 💜
첫댓글 간절해용
첫댓글 간절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