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암사람들’ 출향 동문 모임 피내골경로당 방문 일정
피내골경로당 어른들과 의논했습니다.
동문들 알고 계시고 반가워 하셨습니다.
2010년 6월 피내골경로당, 2019년 14통 어른들 찾아뵈었던
출향 동문들 기억하시는지요?
2010년부터 2020년까지 피내골 남동 삼방동 주공 상철암 중앙경로당 방문하여 어른들과 장 보고 요리해서 식사했습니다.
2021년과 2022년 코로나 기간에는 직접 뵙지 못하고 어버이날에 떡을 해서 부쳤습니다.
출향 동문들이 올해 피내골경로당에 다시 찾아뵙고자 합니다.
인사와 장보기 : 9월 1일 금요일 오후 4시 30분
식사 : 9월 2일 토요일 점심
교제와 감사 : 9월 2일 오후, 9월 3일 일요일 오전에 떠납니다
방문 인원 : 5~6명
비용 : 방문하는 동문들이 십시일반 회비 모아서 씁니다
숙소 : 도서관
연락처 : 김미하 (철암초등학교 35회 졸업) 010-****-****
첫댓글 조다슬 선생님 함께 합니다.
김미하 선생님과 잘 압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8.24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