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론
1. 개별 학생의 발달 수준 및 특성을 고려하여 평가계획을 조정할 수 있으며 특수학급 및 일반학급에 재학하고 있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을 위해 필요한 경우 ___을 조정할 수 있다.
2. 기본교육과정의 교과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자립과 사화통합에 필요한 ()()()등의 능력을 기르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장특법
3. 시청각 장애: 시각장애 및 청각장애를 모두 지니면서 시각과 청각에 의항 학습이 곤란하고 ___및___에 심각한 제한이 있는 경우
🍀🍀🍀🍀🍀🍀🍀🍀🍀
1. 평가방법
2. 기초학습, 생활기능, 진로 및 직업 적응
3. 의사소통 및 정보접근
첫댓글
1. 평가방법
2. 사회적응, 기초학습, ?
3. ㅜㅜ
2. 진로및 직업적응
으ㅏ사소통 및 정보접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