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国古玩行业,经历了21世纪后的“黄金十年”,又到了“2014-2016”三年的“过渡期”,有些人甚至称之为“寒冬期”,但本人认为这段时期应该叫做“古玩微利时期”!那么对于2017年以及未来,笔者收集了以下2个观点:1、 部分人说2017年将迎来古玩暴利时代(当然2016年 2015年 2014年 也都有这么个说法);2、 未来两三年内进入一个古玩行业的调整期,前期会延续“寒冬期”,之后进入一个小反弹市场,持续稳定在调整期。以上2个点观点,各位藏友们也看看,反正见仁见智!
중국의 골동품 산업은 "황금 10 년" 후 21 세기를 경험 하 고, "2014-2016" 3 년 "전환 기간",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겨울 기간" 이라고 하지만,이 기간은 "골동품 빈약한 이익 기간" 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음 2017 및 미래를 위해, 저자는 뒤에 오는 2 개의 전망을 모았다: 1, 어떤 사람들은 2017 고 대 profering의 시대에 (물론, 2016 2015 2014 년도 그런 말을가지고); 2, 다음 2 ~ 3 년 동안 골동품 산업 조정 기간에, prophase 계속 된다 "추운 겨울", 작은 리바운드 시장을 입력 한 후, 조정 기간에 지속적인 안정성. 보기의 2 점 포인트, 모두 숨깁니다 친구도, 어쨌든 의견의 문제를 보고 이상!

当然,未来的古玩市场,笔者认为:古玩微利时期即将结束,暴利时代即将开启。
当下古玩市场,这是一个最坏的时期,这是一个混乱的时期,这是一个缺少买家的时期,也是卖家恶性竞争的时期。这个时期,由于这几年大量古玩资源集中上市、由于大量奇谈怪论充斥于市,迷蒙了人们的双眼,加上一些个人或集团炒作市场,趁火打劫、造假售假者肆意行骗,造成诚信缺失、道德危机、藏家损失惨重、纷纷离场。好藏品卖白菜价,其它藏品滞销,经营者举步维艰、苦苦支撑,对卖家来说,这是一个荒诞的时期,也是一个微利时期!
당연히, 고 대 시장의 미래, 나는 생각 한다: 고 대 빈약한 이익 기간은 끝에 오고 있다, 폭리를 취하기의 시대는에 관하여 열기 위한 것 이다.
현재 골동품 시장, 이것은 최악의 기간입니다, 이것은 혼란 기간입니다,이 기간의 구매자의 부족 이지만, 또한 판매자 기간의 악순환 경쟁. 이 기간은, 지난 몇 년 동안에 열거 된 고 대 자원의 다 수 때문에, 왜냐하면 터무니 없는 말도 안 되는 큰 숫자의 도시, 안개 낀 사람의 눈, 개인 이나 시장에서 투기의 그룹, 약탈, 허위 사기의 가짜 판매의 숫자와 결합, 무결성 부족의 결과, 도덕적 위기, 무거운 손실 좋은 컬렉션 판매 양배추 가격, 다른 컬렉션 unsalable, 사업자 고군분투, 지원 하기 위해 고군분투, 판매자에 대 한, 이것은 터무니 없는 기간 이지만, 또한 빈약한 이익 기간!

这又是一个最好时期、是藏家建仓的最佳时期!这么好的时期,中国富人似乎并没准备好,给了传统藏家机会。手头有点余钱、又有眼力的藏家,不断在市场上扫货。别看当下的古玩市场,国外拍卖行情大好,国内拍卖行情一般,这正是回归到“黄金十年”的征兆,不同的是:当年是需要自己去花精力去找,而今是需要有魄力去花钱去买!(补充一句:有些人肯定会说:价格差很多啊!那你要看看货币经济,难道还会觉得价格差很多吗?)
이것은 또한 최고의 기간, 티벳 어 장소에 대 한 최고의 시간입니다! 그런 좋은 시간에, 중국의 부자는 전통적인 수집가에 게 기회를 주게 준비 되어 있지 않는 것을 보인다. 약간의 돈과 눈 수집가 끊임없이 시장을 강타 하 고 있습니다. 현재 골동품 시장을 쳐다 보 지 마, 외국 경매 집 정서는 좋다, 국내 경매 시장 일반적으로, 이것은 표시의 "황금 십 년간"에 반환 이다, 다름은: 찾아내기 위하여 그들의 에너지를 보내는 것이 필요 하다, 지금 구매 하기 위하여 지불 하는 용기가 있는 필요 이다! 어떤 사람들은 말할 것 이다: 가격이 훨씬 더! 당신이 돈 경제를 보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가격이 매우 더 나쁘다는 것을 생각 하는가?
随着国家基建规模的减少、村镇资源的枯竭,好藏品逐步集中到少数大藏家手里,形成藏品资源垄断。
국가 인프라와 농촌 자원의 고갈의 감소로, 좋은 컬렉션을 점차적으로 대규모 수집가 소수의 손에, 컬렉션 자원의 독점 형성에 집중 되어있습니다.
资源垄断的藏界,将是小众的行业!数千万铲子,因淘不到货、买不起货,被迫转行!大多数普通藏家卖掉藏品后也和古玩行没关系了!大藏家控制着货源、话语权、定价权与金融、政治联姻,结束古玩行混乱局面!
티벳 분야의 자원 전매 권은, 소수 민족 기업 일 것 이다! 삽의 수천만, amoy가 도착 하지 않기 때문에, 방문 하지 구매, 경력을 바꿀 수 밖에! 그들의 컬렉션을 판매 후 대부분의 일반 수집가 골동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대한 티베트, 오른쪽, 가격 능력과 금융, 정치적 결혼, 골동품 라인의 혼란을 결말을 말할 수 있는 소스를 제어!

资源垄断的藏界,将是暴利时代!一方面,古玩是不可再生的稀缺资源,数量有限,卖一件少一件,可流通的古玩越来越少;另一面,各国央行竞争性量化宽松,社会上货币越来越多,紧俏的古玩资源相比巨量的货币,价格自然越来越高!
티베트 부문의 자원 독점, 폭리를 취하기의 시대가 될 것 이다! 한편, 골동품은 비 재생 부족 한 자원입니다 사람들의 제한 된 수는 하나 미만을 판매 하 고, 더 적은 골동품을 순환 할 수, 다른 측면, 중앙 은행은 경쟁력 있는 양적 완화, 사회에서 더 많은 돈을, 돈 광대 한 금액에 비해 골동품 자원의 부족, 더 높은 자연의 가격!

一件600年的瓶子,身价如何从18元涨到40亿元?
600 년의 병, 18 위안에서 40억 위안로 상승 하는 방법의 가치?
中国地大物博,每个地方的博物馆都有自己的镇馆之宝。比如国博,里面有后母戊鼎、九龙九凤冠,上海博物馆里有王献之的《鸭头丸帖》,河北省博物馆有中山靖王刘胜的金缕玉衣,湖北省博物馆有大编钟,各个都是价值连城。
중국은 광활 한 땅이 고, 각 국부 적으로 박물관에는 타운 홀의 그 자신의 보물이 있다. 예를 들어 Guo 보, 어떤 stepmother, 구 룡 9 제 관을가지고, 상하이 박물관 왕 "오리 머리 알 약"을가지고, 허베이 성 박물관 중산 선사 wanglicheng 제이드, 후베이 성 박물관은 큰 종을가지고, 각각의 귀중 한입니다.
虽然这些东西都很贵重,但我们只要去了那里,都可以近距离观赏这些宝贝,也算大开眼界,涨涨姿势。但有一座博物馆的镇馆之宝非常特别。在这座博物馆里,一个200多平方米的大展厅,只孤零零地摆了一件瓶子。在这个瓶子的周围,用了三层护栏把它隔开,参观者只能隔着很远的距离遥望它。
비록 이러한 것 들이 매우 가치 있는, 하지만 우리는 그냥 거기가 서,이 보물을 보고 가까이 있을 수 있지만, 또한 눈 따개, 장미 자세. 하지만 박물관의 마을 회관에서 매우 특별 한 보물입니다. 이 박물관에서 200 평방 미터 이상의 대형 홀, 단 하나의 병. 병의 주위에, 3 층 난 간은 그것을 분리 하기 위하여 이용 되 고, 방문자는 단지 그것에 멀리 서 볼 수 있었다.

扬州博物馆元代霁蓝釉白龙纹梅瓶
这个博物馆是扬州博物馆,这件只能远望的宝贝就是扬州博物馆的镇馆之宝。这件宝贝是个瓶子,它的名字叫“元霁蓝釉白龙纹梅瓶”。
이 박물관은 양주 박물관,이만 양 저 우의 박물관의 보물이 될 수 있는 마을 회관의 보물이 다. 이 아기는 병, 그 이름은 "위안 지 블루 유약 화이트 드래곤 패턴 매 화 병입니다."
古代文物的名字似乎都比较难懂,其实很简单。元,就是元代。霁蓝釉,就是这个瓶子的釉色。釉,就是覆盖在陶瓷品表面的那一层玻璃质感的薄层,大家每天吃饭的时候都摸过。白龙纹,就是指瓶子上的纹饰是一只白龙。梅瓶,是我们汉族传统瓷器的一种,就是这种口很小,脖子很短,肩膀很宽的瓶子。
고 대 유물의 이름은 더 이해 하기 어려운 것 같다, 사실, 매우 간단 합니다. 위안, 원나라입니다. 지 파랑 유약은이 병의 유약 이다. 유약은, 얇은 층의 유리 제 짜임새의 그 층의 세라믹 표면에서 덮는 다, 우리는 매일에 만져 먹는다. 백색 용 본은, 훈장에 병을 나타난다 백색 용 이다. 매 화 병, 우리의 한 전통적인 도자기 중 하나입니다, 작은 입 이런 종류의, 목은 매우 짧은, 어깨 매우 넓은 병입니다.

这个瓶子到底珍贵在哪呢。首先是它的艺术价值。瓶子身上的这支龙挺有来头。大家看图可以发现,这支龙头很小,脖子很细,而且有三只爪子,很多元代文物上的龙都是这样的,所以它很有元代特色。而且这只白龙正在追头顶上的太阳,也有人说那个不是太阳,是火焰宝珠,白龙戏珠,姿态非常威武。
이 병 가치가 무엇입니까? 첫 번째는 예술적 가치입니다. 병에 용이 꽤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머리가 아주 작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목은 매우 괜 찮, 그리고 세 발톱이 있습니다, 용에 많은 위안 왕조 유물 등, 그래서 그것은 원나라의 특성을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하얀 용은 머리 위에 태양을 쫓 고 있지만, 또한 어떤 사람들은 태양이 아니라고, 진주의 불꽃 이다, 화이트 드래곤 플레이 비드, 자세는 매우 강력 합니다.
瓶身是用霁蓝釉,龙是用的青白釉,再加上旁边四朵火焰一样的云彩,色彩鲜明,整体看上去就像一只白龙翱翔在万里蓝天下,气势非凡。明清时代的龙纹看起来比较笨,而这只元代白龙有一种活力四射的感觉。这种艺术价值是它非常珍贵的原因之一,这种艺术价值也反应了元代烧制陶瓷的高超水平。
병 몸은 지 블루 유약과 함께, 용은 흰색 유약을 사용 합니다, 더하기 다음 4 불길이 같은 구름, 색상은 밝은, 전체 보이는 바이 드래곤은 푸른 하늘 아래 급증, 기세는 특별 한입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왕조 드래곤 곡물 더 바보, 그리고이 유일한 위안 왕조 화이트 드래곤 느낌의 활기를가지고 보인다. 이 예술적 가치는 가장 소중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이 예술적 가치는 또한 위안 왕조 발포 도자기의 훌륭한 수준을 반영 합니다.

除了艺术高超,这类瓶子也非常稀少。元代的霁蓝釉瓷器,目前全世界只存有12件,这12件里面,白龙纹饰的梅瓶只有3件。除了扬州博物馆的这一件,还有一个在巴黎的集美博物馆,另一个在北京颐和园。
뛰어난 예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병은 매우 드물다. 위안 왕조 지 블루 유약 도자기, 현재 세계는 12 조 각, 내부에이 12 조 각, 화이트 드래곤 장식 매 화 병 단 3 조 각. 양 저 우 박물관에 있는이 것 이외에, 파리에 있는 jimei 박물관이 있고 베이징에 있는 여름 궁전에 다른 사람이 있다.
但另外两件都有明显的瑕疵,从图上来看,藏于巴黎的那一件,白龙头部烧制的时候有黑点,不够完美,北京的那一件,白龙倒是可以,但是瓶身有一道明显的裂痕。唯独扬州博物馆这件,瓶身最大,各个细节都没有瑕疵。
하지만 다른 두 가지 분명 한 결함을가지고, 사진에서, 파리에 숨겨진, 화이트 드래곤 헤드 때 검은 반점, 완벽 하지, 베이징의 하나, 하얀 용은 괜찮아요, 하지만 병 시체가 분명 한 리프트가 있습니다. 양주 박물관 단지이 것, 가장 큰 병, 세부 사항은 아무 결점도 없다

(世界已知的仅存三件,分别藏于巴黎、扬州、北京)
其实,这个瓶子的珍贵还和它漂浮的命运有关。这个瓶子本来的所有者,是扬州一个机械工厂的工人,名叫朱立恒,这个瓶子是朱家的传家宝。1945年时,扬州城里有人开价18石米来换这个瓶子。不要小瞧18石米,那个时候的18石米是很大的一个价钱了,朱家人没同意。
사실,이 병의 가치는 부동의 운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병의 원래 소유자는, Zhu liheng 라는 양 저 우 노동자의 기계 공장,이 병은 가족가 보입니다. 1945 년에, 양주 시에서 누군가는 병을 바꾸기 위하여 18의 돌 미터를 요구 했다. 18의 돌 미터를 과소평가 하지 말라, 그 때 18 koku는 아주 큰 가격, Zhu 가족 동의 하지 않았다 이다.
后来到了文革,为了防止瓶子被砸坏,朱家人在瓶身上涂满了墨汁,裹满泥巴,藏在床底下,就这么躲过了一劫。朱家人对这个瓶子的文物价值什么的并不了解,只知道这是个传家宝,好好保护是必须的。到了1976年,朱家担心地震会损坏瓶子,怕瓶子自己保不住了,就拿到文物市场上卖了换钱。卖了多少钱呢?18元人民币。
나중에 문화 혁명, 병을 방지 하기 위해, Zhu 가족 병 잉크로 덮여, 진흙에 싸여, 침대 아래에 숨겨져, 그래서 강도를 탈출 박살 났다. Zhu 가족 문화 유적 가치의이 병에 무엇을, 단지 이것이 가족가 보, 좋은 보호가 필요 합니다 알고 하지 않습니다. 1976 년 함으로써, Zhu Jia는 지진이 그 자체를 잃을 것 이라고 위협을 느낀 병을 손상 것 이라고 우려 하 고, 그것이 문화 유적 시장에서 돈을 위해 판매 했다. 얼마를 판매 했는가? 18 위안.

元代霁蓝釉白龙纹梅瓶,法国吉美博物馆藏
是的,你没看错,这个扬州博物馆的镇馆之宝,当年在地摊上18块钱成交了。
그래, 당신이 잘못을 읽을 수 없 었 어 요, 양 양주 박물관은 마을 회관의 보물, 18 위안에서 거래를 축 하 합니다.
当时的人对文物了解也不多,一般学者看到这个瓶子都认为是清朝的文物。按当时的政策,明清时期的一般文物,不是那么贵重的,都可以卖到国外换外汇。于是古玩摊上淘到这件宝贝的人,又准备再卖出去换钱,根本就没有谁重视这个瓶子。
그 당시, 사람들은 문화 유적에 대해 많이 모르는, 일반 학자 들은이 병은 청나라 유물로 간주 됩니다 참조 하십시오. 시간에 정책에 따르면, Ming와 Qing 왕조에 있는 일반적인 문화적인 유적, 이렇게 귀중 한, 외국환을 위해 해외로 판매 될 수 있다. 그래서 골동품 부스에서이 보물을 amoy 사람, 그리고 다시 돈을 팔 준비가, 아무도이 병에 중요성을 첨부 합니다.
命运的转折来自于一次展览。有一次,上海外贸公司来扬州考察,其中有个人对瓷器很有研究,他看到这个瓶子时惊呆了,觉得这个瓶子非同一般,绝对不是明清时的东西。1978年,北京搞了一次文物搜集展览,当时收藏这个瓶子的人也把它送到北京去展览了,结果引起了各地学者的关注,好多地方的博物馆都准备把这个瓶子买过来。扬州博物馆就先出手,3000块钱买了下来。
운명의 트위스트 전시회에서 비롯 됩니다. 일단, 상하이 대외 무역 회사는 도자기에 있는 사람을가지고 양주에서 공부 하는 것은 매우 연구입니다, 그는이 병이 기 절 했 어 본 병은 특이 한 것 같아, 확실히 명나라와 청나라 것 들. 1978에서 베이징은 병을 모은 사람이 또한 전시 하기 위해 베이징에 (게) 그것을 보냈을 때 결과는 도처에 학자의 주목을 자극 했다 박물관의 많은 장소가이 병을 살 준비가 되어 있는 문화적인 유물의 컬렉션 전시를 만들었다. 양주 박물관 첫 번째 샷, 3000 위안 내려 살 수 있습니다.
其实在买的时候,大家对它的价值还是不够清楚。买回去后,扬州博物馆的人请了北京故宫、南京博物院的几个高级专家来鉴定,最后确认是元代景德镇的蓝釉瓷器,价值巨大,最后就命名为“元霁蓝釉白龙纹梅瓶”。
실제로, 구매할 때, 우리는 그것의 가치에 관하여 명확 하지 않다. 다시 구입 후, 양주 박물관 사람들이 궁전을 초대, 난징 박물관, 여러 수석 전문가를 식별 하 고, 마지막으로 그 jingdedehen 블루의 위안 왕조는 도자기를 유약, 거 대 한의 가치, 그리고 마침내 라는 확인 "위안 지 블루 유약 화이트 드래곤 패턴 매 화 병."
一个瓶子流传于民间600年,还能完好无损地保存下来,已经是个奇迹了,更不用说它精美的造型和艳丽的色彩。香港一位收藏家开出3.4亿的价钱希望收藏这个瓶子,巴黎一个收藏家更狠, 直接开出了40亿人民币的价钱,但是扬州博物馆都没有放走它。
병 시민 600 년, 여전히 그대로 보존 될 수 있는, 그 절묘 한 모양과 화려한 색상을 언급 하지 않는 기적 되었습니다 유통. 홍콩 컬렉터, 그리고 병을 수집 하는 가격의 3억4000만을 제공 파리 수집기가 더 무 자 비 한, 40억 원의 가격을 열고, 하지만 양 저 우 박물관은 가자 하지 않았다

这个命运不定的瓶子,经过了600年的漂浮,现在终于安静地站在这里了。扬州博物馆专门用一个200多平方米的展厅来供着它,足够说明了它的价值。它不仅是扬州博物馆的镇馆之宝,也是一件独一无二的国宝。去扬州玩的朋友,一定记得去看看它。
병의 운명, 부동의 600 년 후, 지금은 마침내 조용히 여기에 서. 양주 박물관은 그 가치를 설명 하기에 충분 한 200 평방 미터의 전시장에 전념 하 고 있습니다. 그것은 양주 박물관의 마을 회관의 보물 뿐만 아니라, 독특한 국보입니다. 양주로 이동 친구를 재생 하려면, 당신은 그것을 보고 기억 합니다.
当下,一方面普通古玩商贩凄凄惨惨,另一面,资本对资源的掠夺从没停息,资源集中的步伐越来越快,古玩暴利时代即将开启!让我们拭目以待!
자, 한 반면에, 일반 골동품 상인 비참 하 게, 다른 측면, 자원의 약탈의 수도, 자원 농도의 속도를 더 빨리, 골동품 폭리 한 시대에 대해 개방 하는 것입니다 끊었다 적이 있다! 잠시 기다려 보자!
소스:이페어케이 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