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급행1번이 5호선 급행 3번이 지하철 3호선 순환3번이 추후에 지하철 4호선(순환선) 이 되겠구요 현재 1.2호선이 동서충인것을 감안해서 남북축을 주로 하였습니다; 대략 순환 2번보다는 3번이 수요가 더 많을것으로 본인은 예상합니다...
대략적으로 거미 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로서는 급행이 어떻게 운영될 지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BRT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면 더이상 지하철 건설이 필요없을 겁니다.
그런데 문제는 버스는 지상 교통수단이라 교통량에 따라 분거리가 오락가락하지만; 지하철은 전혀 교통량에 비례하지 않아 신속성이 더 높은것같네요;
첫댓글 급행1번이 5호선 급행 3번이 지하철 3호선 순환3번이 추후에 지하철 4호선(순환선) 이 되겠구요 현재 1.2호선이 동서충인것을 감안해서 남북축을 주로 하였습니다; 대략 순환 2번보다는 3번이 수요가 더 많을것으로 본인은 예상합니다...
대략적으로 거미 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로서는 급행이 어떻게 운영될 지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BRT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면 더이상 지하철 건설이 필요없을 겁니다.
그런데 문제는 버스는 지상 교통수단이라 교통량에 따라 분거리가 오락가락하지만; 지하철은 전혀 교통량에 비례하지 않아 신속성이 더 높은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