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미국 12개 지역 학교에 책가방, 학용품 기증
미국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은 매년 새학기가 되면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새 학년 준비를 돕기 위해 각 지역 학교를 찾아 책가방과 학용품을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3년 새학기에도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커다란 선물 상자를 들고 학교로 들어갔는데요
8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 조지아, 뉴욕, 캘리포니아, 델라웨어, 버지니아, 코네티컷, 콜로라도, 뉴저지, 워싱턴DC 12개 지역 학교에 3600여 개의 책가방과 필기구 등이 포함된 학용품 400여 세트를 선물했습니다.
킴벌리 골드바흐, 존배리 초등학교장
“이 일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정말 뜻깊은 일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런스 댄스, 마이너 초등학교장
“학생들 대부분이 가정 형편이 어렵습니다. 새 가방을 받고 마음에 드는 학용품을 고를 수 있다는 게 아이들에게 큰 의미가 있을 겁니다.”
데이지, 학부모
“책가방 지원은 아이들에게 환영받는 느낌을 주고 학교생활에 설렘을 갖게 하는 좋은 일입니다.”
윌슨 울콕, 학부모
“지원해 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책가방 지원은 마치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 세상에 빛을 비추는 것과 같습니다. 회장님의 보살핌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크리스 이커스, 뉴욕주 하원의원
“아이들의 얼굴이 환하게 빛나네요. 학교로 돌아가기 전에 부족한 건 없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것을 갖추는 게 중요한데, 위러브유가 바로 그런 일을 해주고 있습니다.”
도니 턱, 버지니아 햄프턴시장
“임대료나 옷, 식품 등의 높은 가격으로 인한 인플레이션을 생각하면 부모가 자녀의 개학 준비 물품을 마련하는 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과제수행 격차 줄이기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지원은 타깃, 월마트 스테이플스, WSS 등의 기업과 위러브유 회원 및 동료들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댓글 새 가방, 새 학용품을 든 아이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저의 얼굴에도 미소를 짓게 만드네요~~ 항상 세심히 살펴주시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밝은 미래를 선물해주신 장길자회장님 감사합니다^^
학생들이 선물을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에요~
건강하고 똑똑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가 너무 예쁘네요^^
12개 지역 학교에 3600여개의 책가방과 필기구를 선물해준 위러브유에게 감사합니다~
지구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신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 감사합니다~^^
어느나라이든 어디서든 따듯한손길을 놓치지않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님들 최고입니다
따뜻한 소식 감사합니다!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고 챙겨주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덕분에 아이들도, 부모도, 학교도 행복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