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경동시장 네 아이 병원비 및 해외입양비 마련을 위한 특별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어제 하루동안 15명이 52만원을 후원해주셨고, 아직 약정하고 입금하지 않으신 분들을 포함하면 목표금액인 100만원은 무난히 넘길 것이라고 봅니다.
원래 10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우리 팅커벨 아이들의 병원비로 사용하려고 했으나, 정말 다행히도 이번에 서울시 공모사업으로 동물병원비를 1,750만원을 지원을 받게 되어 한숨 돌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이번에 특별모금을 하는 추가분을 나주 천사의 집 유기견 보호소의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대형 산업용 선풍기를 5대 기증 후원했으면 합니다.
후원 계좌 : SC은행 402-20-148207 예금주 팅커벨 프로젝트(통합기금 후원계좌)
전남 나주에 있는 '나주 천사의 집 유기견 보호소'는 4년 전인 2013년 10월 경에 한 번 팅커벨 이름으로 동물병원비 도움을 준 적이 있는 곳입니다. 마침 지난 토요일 경동시장의 개고기 반대 집회에 나천사의 집 대표님이 오셔서 이야기 나누던 중에 "혹시 요즘 어려운 점이 없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아이들이 힘들어하니까 각 방에 선풍기를 좀 놨으면 좋겠는데 재정이 어려워 그렇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그동안 광주, 전남쪽에 있는 보호소는 딱히 후원을 한 적이 없는만큼 이번에 나주천사의 집에 선풍기 후원을 했으면 합니다. 산업용 대형선풍기는 15만원 정도 합니다. 방이 15개 있는데 그 중에 5개 정도(75만원) 정도를 후원했으면 합니다.
이것은 따로 모금하지 않고 이번에 경동시장 아이들 모금할 때 남은 여분으로 함께 지원을 했으면 합니다.
밑에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나주천사의 집은 제가 다녀본 유기동물 보호소중에서도 가장 깨끗하게 잘 관리하고 있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 팅커벨에서 도움을 주는 보람이 있을 겁니다.
.
.
.
마당 아이들이 실내에도 들락날락할 수 있는 바람직한 구조로 되어 있는 견사.
여름철 더위를 나기 위해 대형선풍기가 필요해요.
첫댓글 나주 천사의 집 아이들 무더운 여름 나기를 위한 대형 선풍기 후원은 별도로 따로 하지 않고 경동시장에서 구조한 네 아이들 특별모금 때 함께 합니다.
경동시장 아이들 특별모금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은 별도로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되니까 부담갖지 마세요.
예~특모가 잘 진행되어 나주 천사의집에도 선풍기 후원이 원활히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오늘 입금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세요.
동참하겠습니다
저도 동참할께요~~올 여름도 무척 더울텐데 아가들이 고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4마리구조견 모두 치료 잘 마쳐서 건강하게 평생가족만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