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가 사법기구 재조직 장기 전략 구상.
* A. 집권당 신임대표 당선 축하.
집권 여당 새 대표 정 청래의
역사적 출현을
경축하고 환영 한다.
* B. 대법원 정원 < 100명 > 증원 선언은 여러 가지 약점을 내포 하고 있다.
첫째.
학문적, 역사적, 실체적 사례의 뿌리와 무관하여
< 선언적 억지 무대뽀 주장질 > 이라고
저항 세력의 반대 공격질 자료의 제공이 되어
스스로의 패배를 자인하고 앞길을 불투명하게 하고 있다.
둘째.
loon 술통이 무술에 의지한 점괘를 근거하여
무대뽀로 < 의사 년 2천 명 증원 > 이라는 뜬구름 위에 무지개를 걸치는 선언을 하여
의료 체계 현실의 즉각적인 파멸 초래와
의료 체계의 장기 전략 폭파의 현실화로
국론 방향 혼미와 국정 상실의 기폭제로 작용 하였다.
셋째.
외형적으로 사법 체계에 대한 보복 정책이라는 인상을 강하게 유발하면서
사법 구성원의 저항 의지를 촉발하고 있어서
정체 불명의 수소 폭탄을 사법 체계에 투하 하는 방법으로 공격하는 것으로 보여서,
많은 에너지 소모와 혼란의 장기간 계속으로 국가 에너지의 소모를 촉진하면서
스스로 소멸 하는 진로를 자동으로 모색하는 결론을 예측 하고 있다.
* C. 사법 체계 재 구성은
국가 萬年 장기 大 戰略의 관점에서 출현 해야 한다.
* D. 독일의 사법 체계 재 음미와
< 동북아 대륙 지방 주권자 자치 정부 연방 통일 대한민국 > 의 목표 완성을 향한 첫 礎石.
국가 대 국가 간의 연방 조직은
역사적으로,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대단위 < 광역 지방 주권자 자치 정부 >간의
< 평화와 복지 향상을 목표로 자원과 인력을 협력하는 연방 조직 > 으로 출발 하는 것이,
현실적인 목표 실현 가능성을 내포 한 전략이 된다.
유럽의 < 독일 지방 정부 연방 > 조직,
아메리카 대륙의 < 미국 지방 정부 연방 > 조직 등의
현실적인 실체가 존재 하고 있는 것을 바라 볼 수 있는 것이
현실이다.
2. 사법부 제도 재 조직의 분권화, 자율화, 지역 안배.
( 최 동석 인사 조직 연구소. )
*** 독일 연방 대법원 구조와 판사 수 및 지역.
* A. 대법원 종류 구조.
* 행정.
* 노동.
* 사회.
* 재정.
* 일반.
* 특허.
* 군사.
* 해양.
* B. 지역.
* 라이프치히.
* 에어푸르트.
* 카셀.
* 칼스루헤.
* 뮌헨.
* C. 대법원 판사 수 ( 2019년 기준 ).
* 332 명.
* 각 법원 정원 약 50 여명.
* D. 학문적, 역사적, 현실적 사례의 뿌리를 갖추어서
망국적 에너지 소모와 시간 낭비를 예방하고
< 동북아 대륙 지방 주권자 자치 정부 연방 통일 대한민국 > 의 초석을 구축 하여
청사 ( 靑史 ) 에 빛 나는 선조의 반열에 동참 하여야 할 것이다.
3. 결론.
* 기능 별로 구별하여 증원 하고,
지역별로 안배 하여,
분권화와 자율화를 제고 한다.
장차 통일을 대비하여
< 동북아 대륙 지방 주권자 자치 행정 단위 정부 연방제 국가 > 를 기본 전제로 한다.
< 동북아 대륙 지방 주권자 자치 정부 연방 통일 대한민국 > 의 완성을 지향 한다.
지금의 입법부 구성 ( 국회 의장, 법제 사법 위원장 : 추 미애. 집권당 대표 : 정 청래, 절대 다수 의원 수 ) 과
행정부 ( 대통령 : 이 재명 ) 정권의 조화 상태에서
위 초석을 완성하지 못한다면,
대한 민국의 미래는 수 백년을 지체하게 될 것이고
역사적인 관점에서 後代의 비판을 자초 하는
어리석은 선조들로서 기록 될 것이다.
검찰 체계 제도 개혁의 차원도
위 사법 체계 제도 개혁의 방향에 맞추어
지방 정부 검사들을 지방 주권자들의 의사로 선출 하게 되는 제도로
정착 되어야,
미래 < 동북아 대륙 지방 주권자 자치 정부 연방 통일 국가 > 의 초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