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6333...인류가 모르는 글로벌리스트 진실.
kimi추천 13조회 2,04022.03.07 11:00
남미가 나치의 근거지라는 증거
1957년 에콰도르 쿠엔카의 오래된 성당
마을사람들은 그를 "파더 크레스피"로 불렀다.
1982년 부임 25년 만에 "90세"의 나이로 별세
온 사람들은 모두 큰 키에 금발의 외지인들
조문도 하지 않은 채 지하실의 예술품을 화물기 2대에 싣고 사라짐
2009년 코네티컷 대에서 유골이 여성의 것임이 밝혀져 히틀러가 여성이다는 루머가 돌게 되었다.
세계여행을 다니던 웬델 스티븐슨(UFO 연구가)가 마을을 지나다 우연히 신부를 보게 되었는데...
모친이 이탈리안으로 이태리식 발음을 한다는 히틀러
-- 히틀러가 뭣 때문에 대중들 속에 살았는지는 이해가 안가는군요??
https://www.youtube.com/watch?v=3WGw4CiC6wY
피닉스 저널 제 4장, 기록 #3 하톤
1995년 12월 7일 목요일, 3:08 P.M. 9년 113일
......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 Part V No. 4[Fire From the Sky, PART V #4]
by “아는 자[One Who Knows]”
[인용]
독일 과학자들과 외계인들
여기 당신들이 심각하게 고민해 봐야만 할 것이 있다. 기독교인, 무신론자, 공화당원, 민주당원, 공산주의자, 그 누가 되었든 간에, “모든 사람들”이 동의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나치는 타락한 자들, 병자들, 얼간이들, 괴짜들이자 극단적으로 악한 자들이었다는 믿음이다. 나는 당신들에게 다음과 같이 묻고 싶다. : 실제로 어떻게 이것이 사실일 수 있을까? 이러한 말은 어쩌면 또 하나의 “거짓”일 수도 있지 않을까? 내가 지금 나치는 악한 자들이 아니었다고 말하는 것이냐고 당신은 내게 되물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이 생각하는 악의 정의는 무엇인가? 당신의 믿음을 지지해 줄 만한 증거는 있는 것인가? 어떻게 독일인들--그들 중 다수는 우리의 형제, 자매들이자 직계 조상들이기도 하다.--로 구성된 한 나라 전체가 전적으로 악한 자들일 수 있을까? 그들은 우리와 달랐던가? 우리의 정부는 우리에게 진실을 말했던 것일까? 정부가 우리에게 그 무엇에 관한 것이든 진실을 말했던 적이 있기는 한 것인가?
베르너 폰 브라운[Werner von Braun] 박사에게 되돌아가 보기로 하자. 1959년, (1959년 1월 1일자 노이에스 오이로파(신유럽)[Neues Europa]지에서) 폰 브라운 박사는 외계인에 관한 인터뷰를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우리는 지금껏 우리가 가정해 왔던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한 힘을 가진 자들 앞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들의 작전 기지는 현재까지 우리에게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미국 위성으로부터도 비껴나 있는지를 물었을 때,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힘을 가진 자들과 보다 가까운 접촉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6개월이나 9개월 후라면, 이 문제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언급드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위대한 독일 우주 과학의 선구자였던 헤르만 오베르트[Hermann Oberth]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어떤 과학 분야에 있어서 우리가 만들어낸 획기적인 진보는 우리만의 힘으로 이루어질 수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도움을 받았습니다.” 누구로부터 도움을 받았냐고 물었을 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다른 세계로부터 온 자들입니다.” (로빈 콜린스[Robin Collyns], 우주인들이 지구를 식민지로 만들었나?, 런던, 펠햄 북스[Pellham Books], 1974년, p.236)
저명한 독일 로켓 전문가인 발터 리델 박사[Dr. Walter Riedel]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나는 비행접시는 바깥 세상의 기술에 기반했다고 확신합니다.” (라이프[LIFE] 매거진, 1952년 4월호, p.96)
1954년 10월 24일자, 아메리칸 위클리[The American Weekly]지는 독일 오베르트[Oberth] 교수의 다음 언급을 인용했다. : “비행접시는 실재하며, 이들은 다른 태양계에서 온 우주 비행선이라는 것이 제 주장입니다.”
1955년 10월 8일자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지는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General Douglas MacArthur]의 다음과 같은 언급을 인용했다. : “세계의 국가들은 함께 뭉쳐야 할 것입니다.--왜냐하면 다음 전쟁은 행성간 전쟁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국가들은 언젠가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자들의 공격에 맞서 공동 전선을 구축해야 할 것입니다.” [하톤 : 더 나아가기 전에 나는 이제 당신들에게 다음과 같은 사실을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 나는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을 개인적으로 여러 차례 만났습니다. 그는 당신들에게 경고를 주려고 노력했지만, 그러한 노력의 대가로 “해고”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는 동안 당신들은 여기 언급된 이 전쟁을 일으키는 일과 관련된 적들을 계속해서 권좌에 앉혔습니다. 나는 전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자들은 사악한 경로를 통해 모든 기술들을 긁어 모으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이 처음부터 악한 자들은 아니었으나, 당신들은 당신들의 식사를 먹어 치우려고 드는 일군의 집단을 길러 냈습니다! 나는 아이젠하워[Eisenhower]와 바루크[B. Baruch](윌슨 이래 케네디 시기까지 대통령 경제 보좌관 역임--역주)도 여러 차례 만났습니다.--시민들이여, 당신들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비행 접시”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증거들은 많이 있다. 지금 문제가 되는 것은 그들이 무엇이냐가 아니라, 그들이 어디로부터 왔느냐 하는 것이다.
NICAP
‘대기 중 현상에 관한 국가 조사 위원회(NICAP)[The National Investigations Committee on Aerial Phenomena]’는 1956년 해군 소속 물리학자였던 토마스 타운센트 브라운[Thomas Townsend Brown]에 의해 창설되었다. 브라운은 전기-중력 축전 효과[electrogravitic capacitance effect]를 발견해 낸 인물이었으며, 과거에 더글라스 에어크래프트[Douglas Aircraft]사(랜드 연구소[RAND Corporation]를 설립한 그룹들 가운데 하나이기도 하다.--저자)의 부사장이기도 했다. NICAP은 CIA의 작전을 전면에서 수행해 나가는 조직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수 년에 걸쳐 이 위원회는 해병대 소령이었던 도날드 키호[Donald Keyhoe]에 의해 운영되었다.
블란발레트 출판사[Blanvalet Verlag]에서 간행된 ‘우주가 보다 가까이 다가온다[Der Weltraum Rueckt Uns Nagher]’라는 책, 제 3장에서 키호 소령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 “미국은 1945년, UFO 기지 수색을 위해, 탱크 운전병 제복을 입힌 600여명의 과학자들을 보헤미아[Bohemia] 지방에 침투시켰다.” 전 CIA 국장이었던 로스코 힐렌쾨터 해군 중장[Vice-Admiral Roscoe Hillenkoetter]은 수 년 동안 NICAP의 위원이었다. CIA 심리전단[the CIA psychological warfare staff]의 수장이었던 조셉 브라이언 3세 대령[Colonel Joseph Bryan III]과 동일 기관 출신의 니콜라스 드 로쉬포트[Nicolas de Rochefort]도 NICAP의 위원들이었다. 칼 플록[Karl Pflock]은 NICAP의 워싱턴 분과 위원회의 의장이었다. 존 스펜서[John Spencer]가 쓴 ‘UFO 백과사전[UFO Encyclopedia]’에 따르자면, NICAP의 의장직을 계승했던 존 아커프[John Acuff]는 “CIA 소속으로 추정되던” 인물이었다. 그 무렵 아커프는 흥미로운 일을 했다. “지구 보호를 위한 12 위원회[Committee of 12 to Save the Earth]”가 작성하고, ‘X 사령관[Commander X]’이 편집한 ‘코스믹 패트리어트 파일[Cosmic Patriot Files]’ 제 2권 137페이지에 따르자면, 아커프는 CIA의 비밀 문서들을 사미스다트[Samisdat]라고 불리는 캐나다에 있는 나치 조직에게 팔아 넘겼던 것이다.
사미스다트는 마테른-프리드리히[Mattern-Friedrich]가 쓴 ‘UFO, 나치의 비밀 무기?[UFOs, Nazi Secret Weapon?]’라는 책과, 크리스토프 프리드리히[Christof Friedrich]가 쓴 ‘비밀 나치 극지 원정[Secret Nazi Polar Expeditions]’이라는 두 권의 책을 출판한 출판사이기도 했다. 두 권 모두 사미스다트 출판사[Samisdat Publishers](206 칼튼[Calton] St. 토론토, 온타리오주, M5A 2L1, 캐나다) 또는 리버티 벨 출판사[Liberty Bell Publications](리디[Reedy], 웨스트버지니아[WV]주, 25270)를 통해 구해볼 수 있다. ‘2차 세계 대전 독일 비행 접시, UFO의 비밀[UFO Secrets of WW II German Flying Saucers]’이라는 비디오와 ‘제 3제국 UFO의 비밀[UFO Secrets of the Third Reich]’이라는 비디오는 모두 ‘반체제 과학자들의 미국 아카데미[the American Academy of Dissident Scientists]’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310-473-9717로 연락하면 구해 볼 수 있다. (반체제 과학자들의 미국 아카데미, 10970, 애슈턴가[Ashton Ave.] No. 310,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CA] 90024.--대표 가운데 한 명은 블라디미르 테르지스키[Vladimir Terziski]이다.--저자) [하톤: 나는 개인적으로 블라디미르 테르지스키의 멋진 친구가 되었으며 그의 진실성을 보장합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이 나를 믿기 위해 모두 나와 마주 앉아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커프는 1979년 쫓겨났으며, 그의 자리는 CIA 요원이었던 알렌 홀[Alan Hall]에 의해 대체되었다. 크리스토프 프리드리히[Christof Friedrich]는 캐나다의 총리가 되기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유태계 라디오 아나운서는 그의 신뢰를 떨어뜨리려는 의도로 프리드리히를 인터뷰한 적이 있었다. 하지만, 그 결과로 이 유태계 아나운서는 공격의 대상이 되었고, 블랙리스트에 올랐으며, 계속되는 비난에 시달리게 되었다.
코스믹 패트리어트 파일(이 파일들은 오늘날에도 UFO 출판물이나 대부분의 UFO 책자 판매처를 통해 구해볼 수 있다.--저자) 제 2권 131페이지에 보면, 1945년 독일인들은 자신들의 비행 접시 프로젝트를 남극 인근의 비밀 지하 기지로 옮기기 시작했다고 나온다. 또한 1945년, 한스 캄믈러 장군[General Hans Kammler]이 독일에서 사라졌는데, 그는 독일 U-보트인 U-977를 타고 남극으로 갔다. 한편, 독일 비행 접시들은 미국 상공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사미스다트는 인도의 “구루[guru]”인 사비트리 데비[Savitri Devi]가 쓴 “번개와 태양[The Lightening & the Sun]”이라는 책자도 판매했는데, 이 책은 나치즘의 뿌리를 이집트 피라미드와 파라오 아크헤나톤[Pharaoh Akhn-aton] 그리고 “고대 태양 숭배 컬트[ancient cult of the Sun]”와 연결지었다. [하톤: 이 같은 “컬트[cultism]”에 현혹되지 말기 바랍니다. 당신들은 많은 것들을 이집트나 아크헤나톤과 연결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치즘은 그들 가운데 하나가 아닙니다. 그렇지만, 이 시기는 당신들의 역사상 처음으로 유일신을 인정하게 되었던 때였습니다. 당신들이 이를 잘 기억해 낼 수 있을지 여부는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왜냐하면 당신들은 결국 우리를 다시 만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윌리어드 맥킨타이어[Willard McIntyre]는 NICAP의 의장이던 존(잭) 아커프[John(Jack) Acuff]의 보좌관, 스튜어트 닉슨[Stuart Nixon]의 친구였다. 맥킨타이어는 아커프가 사미스다트의 책자들을 판매함으로써 사미스다트와 NICAP를 병합하려 한다고 비난했다. [하톤: 우리가 이야기를 더 진행해 나가고, 스튜어트 닉슨[Stuart NIXON]에 대해서도 알게 되면, 이러한 의혹은 (이집트의 사례와는 달리) 모두 타당한 것으로 밝혀질 것입니다.] NICAP 위원회 위원 중의 한 명이었던 유태계 상원의원 배리 골드워터[Barry Goldwater]는 나치 조직으로 간주되는 사미스다트가 개입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매우 화를 냈다. 하지만, 골드워터(1964년 공화당 대선 후보--역주)는 대통령 선거에 나서게 되어 매우 바빴기에, 나치와 UFO간의 연계성을 제대로 평가할 수도 없었다. 골드워터의 대선 캠프 위원장은, 아마 당신들이 익히 들어 본 이름이겠지만, 로날드 레이건[Ronald Reagan]이었다. 골드워터는 상원 정보위원회와 상원 군사위원회의 의장이었다. 그는 라이트-패터슨[Wright-Patterson] 공군 기지에 있는 악명높은 18번 격납고(UFO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장소--역주)에 들어가 보려고 애를 썼지만, 거부되었다. 이 상황과 관련해서는 우리에게 알려진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었다.
어쨌거나, 아커프는 떠나야 했고, 사실상 쫓겨나게 되었다. 두 명의 새로운 위원들을 받아들이는 안건에 대한 투표가 있었는데, 한 명은 골드워터 상원의원의 보좌관이었던 찰스 롬바드[Charles Lombard]였고, 다른 한 명은 존 피셔[John Fisher]였다. 만약 당신이 기억한다면 알 수도 있겠지만,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Firm From The Sky]’ 초기의 글들에서, 나는 공군 정보기관의 수장이었던 조지 키건 장군[General George Keegan]이 미국 국민들에게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대한 주의를 주기 위해, 미국 안전 보장 위원회[the American Security Council]의 창설을 주장했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미국 안전 보장 위원회의 의장은 존 피셔[John Fisher]였다.--기억하겠는가? 위원회의 공동 의장은 로버트 돌 상원의원[Senator Robert Dole](밥 돌[Bob Dole], 1969-1996 상원의원, 1996년 공화당 대선 후보--역주)이었다. 이 위원회의 위원들은 누가 진짜 적인지를 이해하지 못했으며, 그들은 또한 방해 받기도 했다.
“아커프 재임기에 NICAP는 유출된 비밀 UFO 자료들을 계속 입수했다. 예를 들어 1976년 말, 국방부의 한 관리는 아커프에게 다수의 비밀 문서 복사본들을 제공했는데, 그 중에는 오늘날 유명해진 이란 보고서와 몇몇 다른 ‘핫 이슈’를 다룬 보고서들이 들어 있었다.” 이러한 일은 멈춰져야만 했고, 결국 아커프는 ‘포획’되었으며, 은퇴한 CIA 요원이었던 알렌 홀[Alan Hall]이 그의 자리를 대신했다. “홀의 배경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많이 없지만, 그는 분명히 기술 분야에서 근무했었다.--어쩌면 과학 정보청[the Office of Scientific Intelligence]이었을 것이다...” 오, 이런. 얽히고 설킨 거미줄이 아닌가!
1947년의 사건
유명한 로스웰 추락[Roswell crash] 사건은 1947년 발생했다.(‘스페이스 게이트’ 참조--역주) 그 해, 트루만 행정부는 UFO와 관련된 상황들을 통제할 목적으로 마제스틱-12 작전[Operation Majestic-12]을 수립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국가 안전보장법[the National Security Act]이 통과되었으며, 라이트-패터슨[Wright-Patterson] 기지에서는 사인 프로젝트[Project SIGN]가 시작되었고, CIA가 설립되기도 했다. 제임스 포레스탈 장군[Admiral James Forrestal]은 이내 국방장관으로 지명되었으며, 나중에 그는 CIA 요원들에 의해 병원 창문 밖으로 내던져져 살해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비행 접시에 관한 내용을 공개하려고 했기 때문이었다.
1947년 뉴 멕시코, 로스웰[Roswell, New Mexico]에서 발생한 비행 접시 추락 사건에 대해 정부는 단지 기상 관측용 기구[weather ballon]일 뿐이라고 했다. 그러나 회계 감사원[the Government Accounting Office]과 여타 기관들의 조사에 따르자면, 이 사건과 관련된 모든 기록들은 불법적으로 제거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사건과 관련된 또 다른 이상한 점이 있다면, 만약 그게 기상 관측용 기구였다면, 정부는 1947년에만 수 백 개도 넘는 기상 관측용 기구들을 띄웠어야만 했다. 그렇지 않다면, 그건 기상 관측용 기구가 아니지 않았을까? 뮤폰[MUFON](Mutual UFO Network, 비영리 UFO 연구단체--역주) 인터넷 게시판에는 ‘1947.SIT’라는 파일이 게시되어 있는데, 이건 1947년, 정부에 의해 UFO 목격 사례로 분류된 사건들의 목록을 담고 있다. 853건의 사례가 있었고, 3,283건의 목격담이 보고되었다. 보고되지 않은 것은 얼마나 더 많았다는 말인가? 이 정도면 엄청난 양의 ‘기상 관측용 기구들’이 아니겠는가?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가?
1951년, 미 의회에서는 남극을 핵실험 지역으로 전환하자는 논의가 있었지만, 워싱턴에 UFO들이 대규모로 출몰하고, 백악관 상공에 등장한 UFO 사진들이 주요 신문의 1면에 실리게 되었을 때, 미 의회는 갑자기 자신들의 생각을 바꿨다.(‘나치의 남극 기지’ 참조--역주)
남극 대륙[ANTARCTICA]
1980년 초반, 나는 사미스다트의 크리스토프 프리드리히로부터 1979년에 쓰여진 다음 편지를 받았다. 1979년은 존 아커프가 CIA 비밀 문서들을 사미스다트에 팔아 넘겼다는 이유로 NICAP으로부터 쫓겨난 해이기도 했다. 편지가 너무 길어서 나는 그 중 일부분만을 인용하도록 하겠다. :
“히틀러의 남극 UFO 기지 탐색[SEARCH FOR HITLER’S ANTARCTIC U.F.O. BASES]. 우리의 새로운 책들, 제품들, 설명회, 심령 연구 프로젝트, 그리고 집중실험용 UFO 제작 프로그램들 등의 구체적인 내용을 묻는 전화와 편지가 너무 많아서, 우리는 이처럼 보다 공개적인 방식으로 세계의 많은 친구들 및 협력자들과의 접촉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최근 간행물과 활동에 대한 여러분들의 반응은 커다란 격려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유럽의 거의 모든 나라와 미국의 거의 모든 주는 물론이고, 남태평양의 누메아[Noumea], 이스터 섬,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베네수엘라, 파나마, 멕시코, 소련 위성 국가들, 중국, 남아공, 이란, 콩고, 호주, 일본과 같은 먼 곳으로부터도 다양한 주문과 질문들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반응은 광범위할 뿐만 아니라 그 양도 엄청납니다.--일부 박식한 UFO 연구자들과 공공 기관의 구성원들이 건네는 분명한 메시지가 있다면, 그들은 모든 UFO들이 외계로부터 온 것이라는 CIA-KGB 관리들의 변명을 담은 출판물이나 천편일률적인 UFO 연구 그룹들로부터 제공받는 “정크 푸드”에 싫증을 느끼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UFO를 목격하고 있는 세계가 원하는 것은, 정말로 제대로 된 설명으로, 지구에 기반을 둔 UFO들에 대한 진지한 조사도 요구하는 것입니다. 사미스다트[SAMISDAT]는 그러한 노력을 하고 있는 유일한 기관이지만,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비록 비행접시 사기꾼들이 지난 30여 년간 ‘작은 녹색 인간’과 같은 상상의 이야기로 우리를 속이려고 노력해 왔지만, 이에 관한 진실을 알기를 원하는 여러분들과 같은 수 천 명의 서포터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이 사미스다트를 지구상의 가장 활발한 UFO 연구 기관이자 출판 기관으로 만들어 왔습니다!” [아는 자 : 나는 여기서 스스로를 진지한 UFO 연구자로 여기는 독자들에게 질문을 하나 던지고 싶다. 당신은 사미스다트를 들어 본 적이라도 있는가? 이게 내가 생각하는 바이다. 계속하겠다.]
“분명코 우리는 이러한 성취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우리의 엄청난 노력과 희생 뿐만이 아니라, UFO에 관한 이야기들을 유치한 넌센스나 명백한 거짓말로 포장하여 속이려 해 왔던 기득권 세력들의 기만과 편견에 대항하여, 지난 5년도 넘는 세월에 걸쳐 보여준 여러분들의 신념에 찬 지지의 결과이기도 한 것입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우리는, 인간이 그 진상을 파악해 내려고 노력하는 한 반드시 이뤄낼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을 갖고서, 이러한 새로운 방식의 조사를 엄중히 수행해 왔습니다. 우리 연구원들은 날카로운 방향 감각과 인식 역량을 바탕으로 언뜻 보기에 무의미해 보이는 단서들과 파생물들로부터 유의미한 패턴을 오류없이 간파해 왔습니다. 그러한 헌신과 고통스러운 연구 작업의 결과로 우리는 대부분의 비행 접시들이 사실상 지구로부터 기원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일련의 사실들을 성공적으로 밝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발견은 또 다른 중요한 발견으로 이어졌으며, 결국 우리는 논리적이며 부인할 수 없는, 그렇지만, 오늘날 그렇게 인기가 없을 지도 모르는 몇 가지 결론들에 도달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발견을 통해, 지속적으로 억압되고, 때로는 비방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오늘날 언더그라운드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는 몇몇 책자들을 간행할 수 있었습니다. ‘UFO-나치의 비밀 무기?’라는 책은 우리가 처음으로 간행한 책으로 오늘날 5쇄판이 모두 다 팔렸습니다. 두 번째 책인 ‘비밀 나치 극지 원정’은 계속 나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2쇄판이 모두 다 판매되었습니다. 이 책들의 외국어 번역 판본들도 순식간에 팔리고 있으며, 진실을 차단하려는 언론의 노력들은 누가 보기에도 분명히 실패한 것으로 보입니다. 3권의 추가적인 책자들이 현재 준비중이며, 이 책들이 나오고 나면 우리의 출판 프로그램 1단계가 마무리 될 것입니다 : ‘CIA-KGB-UFO 은폐[The CIA-KGB-UFO COVERUP]’, ‘남극 이론[THE ANTARCTICA THEORY]’, 그리고 ‘마지막 대대[THE LAST BATTALION]’가 그 세 권입니다.”
[하톤: 내가 여기서 언급해야만 할 것이 있다면, 우리는 피닉스 저널을 통해 이러한 정보들을 이미 다 다뤘다는 사실입니다. 나는 편집자들에게 관련 책자들의 목록을 당신들에게 제공할 것을 부탁하고 싶습니다. 그렇지만, 피닉스 저널 전 권의 목록을 원한다면, 800-800-5565로 전화해 보십시오. 우리는 또한 남극 기지에 들인 비용, 주변 환경 등에 대해서도 기술했습니다. 이미 수 년 전의 일이었기에, 지금 제공되고 있는 이 정보를 확인하는 용도로도 쓰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우리의 다수의 초기 저널들은 조지 그린[George Green](초기 피닉스 저널 출판을 담당했던 자로, 자신이 판권을 가졌다고 주장하며 법적 다툼을 벌였던 인물--역주)에 의해 ‘텅 빈 주유소’의 인질들로 잡혀 있습니다. 그는 보관료도 내지 않고 있지만, 우리는 아직 소송 절차를 마무리 짓지 못하고, 이러한 책들을 재간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는 내부 조력자들의 보호 아래, 자신이 이 책들에 대한 판권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그러나 그는 그러한 권리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지금 이 책들을 재간행할 자금도 없으며, 무가치한 종이들을 들고서 무엇을 해야 할지 난감한 상황에 빠져 있습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약속할 수 있는 것은, 그가 이 저널들을 판매하려고 애를 쓰면 쓸수록, 응분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하나님을 위해 봉사하기로 맹세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훌륭한 일들을 함께 해 나가기로 약속했으면서, 이내 거짓말을 하고, 속이고, 훔치고, 다른 협력자들을 배신하는, 탐욕스러운 인간들에게 나는 지쳤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가 금언으로 남기곤 했던 말들에 나 자신이 지치고 말았습니다.]
“연구 과정에서 우리는 오리지널 독일 비행 접시들을 연구했던 과학자들 가운데 일부가 여전히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우주 과학의 선구자들은 이제는 70대와 80대에 접어든 노인들입니다. 이 분들과 했던 인터뷰는 우리가 나중에 간행하게 될 책자들 뿐만 아니라 우리의 정기 간행물들에 실리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캐나다, 미국, 그리고 특히 독일에서 활동하는 연구팀들을 만들기도 했는데, 이들의 주된 활동은 최초의 나치 독일의 UFO들을 구동시켰던 날개 없는 비행체의 기본 원리를 재발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팀들은 이미 소형 모델들을 설계하고 조립했습니다. 어떤 모델들은 재래식 전력을 사용하지만, 또 어떤 모델들은 오늘날의 우주항공 기술과 비교하자면 전례가 없는 추진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연구를 통해 우리는 취미로 이러한 것들을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모델들을 조립용 세트로 내놓을 생각도 갖고 있습니다.”
[인용의 끝]
바이어드(버어드) 제독[Admiral Byrd]과 하이점프 작전[Operation Highjump]
1947년은 또한 리처드 E. 바이어드 제독[Admiral Richard E. Byrd]이 미국, 영국, 호주 출신 병력 4,000명을 이끌고 남극 침공(하이점프 및 후속 작전)에 나섰다가 나치 비행 접시들의 강력한 저항에 직면하여 작전을 중단하기도 했던 해였다.(‘나치의 남극 기지’ 참조--역주) 이 침공 작전에 참가했다가 나중에 텍사스에서 은퇴했던 소령 한 명은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Fire From The Sky]’을 읽었을 때 충격을 받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는 많은 비행체들과 로켓포를 사용한 격추 사건들에 대해서는 알았지만, 당시 상황이 얼마나 심각했던 것인지를 제대로 깨닫지는 못했다고 한다.
남극 침공에 참여한 병력은 1946년 12월 2일 버지니아주 노포크[Norfolk, Va.]에서 출항한 세 개의 전투단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들은 바이어드 제독의 사령선에 의해 총 지휘되었으며, 쇄빙선 노스윈드[Northwind]호, 캐터펄트선[the catapult] 파인아일랜드[Pine Island]호, 파괴선 브라운센[Brownsen]호, 항공모함 필리핀씨[Philippines Sea]호, 미 잠수함 센네트[Sennet]호, 두 대의 지원선들인 양키[Yankee]호와 매릭[Merrick]호, 그리고 두 대의 급유선들인 캐니스티드[Canisted]호와 캐퍼캔[Capacan]호, 구축함 핸더슨[Henderson]호, 그리고 수상비행기 운반선인 커리터크[Currituck]호로 구성되어 있었다. 여기에는 영국과 노르웨이, 그리고 러시아 병력도 참여했으며, 몇몇 호주와 캐나다 병력도 참가한 것으로 나는 알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의 신문인 엘 메르쿠리오[El Mercurio]지는 1947년 3월 5일자에서 “공해 상의 마운트 올림푸스[Mount Olympus]호 선상에서”라는 헤드라인과 함께 리 반 아타[Lee van Atta]가 바이어드 제독을 인터뷰한 기사를 실었다. : “오늘 바이어드 제독은 미국이 적대적인 지역을 대상으로 즉각적인 방어 체제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선언했다. 나아가 장군은 말하기를, 그 누구도 과도하게 겁줄 생각은 없으나, 어쩌면 쓰라린 현실이 되겠지만, 만약 미 대륙에 새로운 전쟁이 발발한다면, 그건 한 극에서 다른 한 극으로 믿기지 않는 속도로 날아다니는 비행 물체들의 공격에 따른 것이 될 것이라고 했다. (과거에 그는 북극에 방어 기지를 만들 것을 권고하기도 했다.) 국제 뉴스 통신사들과의 기자 회견에 앞서, 그는 남극과 북극에서 가진 개인적 경험을 바탕으로 위와 같은 자신의 관점을 수 차례에 걸쳐 반복 설명했다.”
바이어드가 미국으로 되돌아 왔을 때, 그는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으며, 더 이상 어떠한 기자 회견을 갖는 것도 허락되지 않았다. 1955년 3월, 그는 1957-1958년도 ‘국제 지구물리학의 해[the International Geophysical Year]’ 행사의 일부로 남극 탐험에 나서는 딥프리즈 작전[Operation Deepfreeze]의 책임자가 되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1957년 사망했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가 암살되었다고 주장했다. UFO 연구자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는 것 가운데는 바이어드 제독이 쓴 것으로 간주되는 일기가 있다. 이 일기에 따르자면 극 지방에는 ‘마스터[THE MASTER]’라 불리는 내 지구[a hollow Earth]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다는 것이다. 이 일기는 일반적으로 속임수로 간주되지만, 비록 이게 속임수라고 하더라도, 속임수를 만들어 내는 것 너머로 진행 중이었던 어떤 것들이 있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하톤: 나는 그러한 일기에 대해서는 코멘트하지 않을 것입니다만, 내가 당신들에게 말해 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비행체가 한 극에서 다른 한 극으로 그렇게 빨리 이동할 수 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이들이 지구 한 복판을 관통해 지나가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UFO 연구자들에게 잘 알려진 특이한 목격담 중에는, 스와스티카[swastikas]나 철 십자가[iron crosses]를 붙인 비행 접시들을 보았다거나, 독일어로 말하는 “외계인들”을 목격했다는 이야기들이 있다. 예를 들자면, 부친이 독일 태생이었던 라인홀트 슈미트[Reinhold Schmidt]라는 미국인은 자신의 책 ‘(네브라스카주) 커니에서 벌어진 사건[Incident at Kearney]’에서, 자신이 수 차례에 걸쳐 비행 접시에 올라탔었다고 한다. 그는 비행 접시에 있던 승무원들은 독일어로 말했고, 독일 병사처럼 행동했으며, 또한 자신을 데리고 극 지방으로 갔다고 했다. (만약 누군가가 이야기를 꾸며냈다고 한다면, 다른 많은 곳들은 다 제쳐 두고, 왜 하필이면 극 지방으로 자신을 데려갔다고 주장할까?--저자) [하톤: 어쩌면 산타클로스를 보기 위해서인가요?] 다시 되돌아 왔을 때, 그는 미 정부의 박해 대상이 되었다. 그가 묘사한 비행 접시는 독일인들로부터 입수한 사진 속 모습들과 일치했다. 1959년 칠레에서는 세 개의 주요 신문사들이 1면에 UFO 목격 사례를 실었는데, 승무원들이 독일 병사들처럼 보였다는 내용이 들어 있었다. 1960년대, 뉴욕과 뉴저지에서도 독일어 또는 독일어 억양의 영어로 말하는 “외계인들”이 탄 비행 접시에 대한 보고가 이어졌다.
핵기술 스파이 활동으로 재판에 회부되었던 율리우스와 에텔 로젠베르크[Julius and Ethel Rosenberg]는 재판정에서 “우주 전투선[warships of space]”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일급 기밀에 대한 접근권을 가지고 있기도 했는데, 과연 그들은 무엇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일까?
[Part V No. 4 인용의 끝]
하톤: 키보드 앞에서 긴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끝내고, 내일 아침에는 히틀러의 탈출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합시다.
당신들을 비통하게 만들어 줄 사실이 있다면, 아마 이내 알게 되겠지만, 2차 세계 대전 중의 “독일인들”은 정말로 독일 핏줄의 “독일인들”이 아니었으며, 대부분 당시 “독일계 유태인들”로 간주되던 자들이었습니다. 당신들도 알게 되겠지만, 유태인들에 대한 ‘홀로코스트’는 사실상 나치 파시스트 체제를 위해 일하면서, 스스로를 유태인들로 부르던 하자르계 시오니스트들의 계획이었으며, 그들이 학살하려 했던 자들은 유대계 유태 민족[Jewish (Judean) race](세파르딕 유태인--역주)이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정말로 끔찍한 인간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악성 전염병’과도 같은 자들은 오늘날 ‘신 세계 질서의 이스라엘 연방(미국)[the United States of Israel]’으로 간주되는 나라를 자신들의 멋지고 새로운 고향으로 삼아 단순히 옮겨 갔습니다. 이들이 바로 러시아를 지배했던 “공산주의자들”이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이내 당신들을 무참히 “짓밟게” 될 것입니다! 지금이야말로 분명코 고개를 들고, 눈을 크게 뜨고, 당신 자신들을 위해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들은 너무 오랫동안 잠들어 있었습니다! Salu.
pp. 29-35
제 5장, 기록 #1 하톤
1995년 12월 8일 금요일, 7:11 A.M. 9년 114일
......
[인용]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 Part V No. 5[Fire From the Sky, PART V #5]
by “아는 자[One Who Knows]”
히틀러 탈출하다!
나는 1950년대 히틀러가 남극에 있는 비밀 나치 기지로 탈출했다는 루머를 들었던 사실을 기억한다. 1952년,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Dwight D. Eisenhow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우리는 히틀러의 죽음을 입증해 줄 수 있는 단 한 조각의 분명한 증거도 발견해내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은 히틀러가 베를린으로부터 탈출했다고 믿고 있다.” 1945년 트루먼 대통령이 포츠담 회담에서 조세프 스탈린[Joseph Stalin]에게 히틀러가 정말로 죽었는지를 물었을 때, 스탈린은 퉁명스럽게 대답했다. : “아니오.” 1945년 스탈린의 최고위 군사 참모이자, 베를린에 자신의 군대를 진주시키고 있던 그레고리 주코프 사령관[Marshal Gregory Zhukov]은 긴 시간에 걸친 철저한 조사 끝에 단호히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우리는 히틀러의 것으로 간주되는 어떠한 사체도 발견하지 못했다.” 뉘른베르크 전범 재판에서 미 검찰 대표를 맡았던 토마스 J. 도드[Thomas J. Dodd]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아무도 그가 죽었다고 말할 수 없다.” 베를린의 미국 관할 구역 사령관이었던 플로이드 파크스 소장[Major General Floyd Parks]은, 주코프 사령관이 베를린에 입성할 당시 자신도 함께 했으며, 그 때 주코프는 히틀러가 아마도 탈출했을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다는 사실을 간행물을 통해 밝혔다. 유럽 침공 당시 아이젠하워 장군의 참모장[Chief of Staff]이었으며, 나중에 CIA 국장이 되었던 베델 스미스 중장[Lt. Gen. Bedell Smith]은 1945년 10월 12일, “그 누구도 히틀러가 죽었다고 결론지을 수 없다”고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베를린 소재 미 정보국의 전직 수장이었던 W. J. 하임리히 대령[Col. W.J. Heimlich]은 간행물을 통해, 자신은 히틀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를 판단하는 책임을 맡았으며, 철저한 조사 끝에 자신의 보고서 상에, “히틀러의 자살 이론을 뒷받침하는 소문을 제외하고는 그 어떠한 증거도 없다”고 기술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또한 “지금과 같은 수준의 증거를 제시한다면, 가령 미국의 그 어떠한 보험 회사도 아돌프 히틀러 사망에 관한 청구 건에 대해 보험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뉘른베르크 재판정의 판사였던 마이클 무스마노[Michael Mussmanno]는 자신의 책 ‘죽기까지 10일[Ten Days to Die]’이라는 책에서, “러시아는 1945년 5월 히틀러가 죽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해 많은 책임(만약 그러한 책임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가정한다면)을 져야 할 것이다”라고 썼다. 그렇지만, 무스마노는 자신이 히틀러의 개인 급사, 운전수, 두 명의 비서, 파일럿, 최고위급 장군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을 인터뷰했지만, 모두가 다 히틀러가 자살했다는 사실에 대해 완전히 동의했다고 언급했다. [하톤: 그렇습니다. 그렇게 말하지 않았겠습니까? 사실을 말하자면 히틀러는 직접 소련의 항구[port]를 통해 탈출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히틀러의 자살 이후 함께 모일 수도, 이야기를 꾸며 낼 수도 없었음에도, 흠잡을 데 없을 만큼 아주 구체적인 사항에 이르기까지 의견이 일치했다고 말했다. 그들이 진실을 이야기했음이 분명하기에, 자신도 히틀러가 명백히 자살했을 것으로 믿는다고 했다. 이 이야기는 언뜻 보기에 신빙성이 있는 것 같지만, 사실상 그들은 사전에 스토리를 모두 외우고 있었고, 또 그들 모두는 히틀러를 거의 숭배했던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당신의 생각은 달라질 것이다. 목격자들의 진술이 구체적인 사항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일치하는 사례가 실제로 단 한 건이라도 존재하기는 하는 것인가?
전 국무장관이었던 지미 번즈[Jimmy Byrnes]는 자신의 책 ‘솔직하게 말해서’에서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다(‘더 크로스 & 더 플랙[The Cross and The Flag]’지, 1948년 4월호에서 인용). : “주요 4개국 정상들 간의 포츠담 회담에서, 스탈린은 자리를 떠난 후 내게 다가와 친근하게 술을 한 잔 따른 후에 잔을 부딪쳤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 ‘스탈린 장군, 히틀러의 죽음에 대한 당신의 이론은 무엇입니까?’ 스탈린은 대답했다. : ‘그는 죽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페인 또는 아르헨티나로 달아났습니다.’”
나는 아직도 ‘명백한 진실[The Plain Truth]’이라는 잡지의 1948년 9월호를 보관하고 있는데, 헤드라인 기사는 다음과 같다. : “히틀러는 살아 있는가? 아니면 죽었는가?” 부제는 다음과 같다. : “3년간의 철저한 조사 끝에 내린 결론의 요약이 여기 있다.--히틀러는 역사상 최대의 속임수를 비밀리에 준비하고 있을 것으로 믿어도 좋을 만한 이유들과 함께, 어쩌면 아직도 살아 있는 것이다.” 1949년 11월호의 또 다른 기사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나치는 1943년 5월 16일 지하로 내려갔다.” 그리고 크루프 중공업[the Krupp’s industries]의 사장인 크루프 폰 볼렌-할바흐[Krupp von Bohlen-Hallbach]의 저택에서 I. G. 화벤[I. G. Farben]사의 사장 등을 포함한 주요 인물들 사이에 열렸던 회의를 구체적으로 소개하며, 그곳에서 그들은 “제 3차 세계 대전”을 계획했다고 한다. 1952년 8월호에 실린 또 다른 기사 제목은 “히틀러는 죽지 않았다.”이며, 부제는 다음과 같다. : “베를린 벙커에서 있었다는 아돌프 히틀러의 가짜 자살은 오늘날 역사상 최대의 속임수임이 밝혀졌다! 히틀러가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밝혀주는 뚜렷한 증거들이 나타났다.--히틀러는 오늘날 살아 있으며, 나치의 지하 시설로 들어갔다는 새로운 증거들이 여기 있다.”
‘명백한 진실[The Plain Truth]’지의 1952년 6월호 헤드라인은 다음과 같다. : “히틀러는 어쩌면 살아 있다!” 관련 기사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이제 새로운 사실들, 혹은 소문으로만 듣던 사실들이 새어 나오고 있다. 오늘날 보고된 바에 따르면 1940년대 나치는 트렉터, 비행기, 썰매, 글라이더, 그리고 모든 종류의 기계와 기기들을 남극 지역에 모으기 시작했다.--이어지는 4년동안 나치의 기술자들은 거의 누구에게도 알려져 있지 않던 대륙인 남극에 총통의 비밀 기지[SHANGRILA]를 지었던 것이다.--새로운 베르히테스가든[Berchtesgaden](남독일에 위치한 히틀러의 별장--역주). 보고된 바에 따르자면, 나치의 기술자들이 산 하나를 완전히 들어내고 완벽하게 위장된 새로운 은신처를 만들었다고 한다.--눈에 띄지 않는 마술산. 최근 밝혀진 바에 의하면, 이 대륙은 유럽보다도 더 크며, 아프리카에서 5,600마일, 남미 끝부분에서 1,900마일,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으로부터는 4,800마일 떨어져 있다. 이 곳은 단지 얼음으로 뒤덮인 곳이 아니라, 실제 대륙으로 평야와 계곡, 15,000 피트에 달하는 산봉우리들을 가지고 있다. 내부 온도는 여름에는 0도(?) 안팎이며, 겨울에도 결코 영하 20도 또는 30도 밑으로는 떨어지지 않는다. 달리 말하자면, 이 곳은 노스 다코타[North Dakota]나 캐나다 일부 지역 보다도 춥지 않은 것이다.” [하톤: 놀랍고도 놀라운 사실이 되겠지만, 남극 대륙은 여기 묘사된 것과도 같지 않습니다. 남극은 더 따뜻하고 멋진 곳으로, 초원과 다른 멋진 것들로 뒤덮인 지표면으로부터 따뜻한 온기가 위로 그리고 바깥으로 방출됩니다. 따뜻한 봄이 있으며, 지표면에서 뿐만 아니라 지하에서도 식물이 자랄 수 있습니다.] 봉쥬르[Bonjour]지, 폴리스 가제트[Police Gazette]지, 그리고 프랑스 신문인 르몽드[Le Monde]지는 모두 히틀러의 남극 은신처에 대한 기사를 다룬 적이 있었다. 되니츠 제독[Admiral Doenitz]은 1943년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독일 잠수함대는 이제 마침내 총통을 위한 지구상의 파라다이스이자, 난공불락의 요새를 이 세상 어떤 곳에 건설했다.” 비록 그는 정확한 위치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봉쥬르[Bonjour]지는 1940년대 나치 기술자들은 영하 60도에서도 견딜 수 있는 건물들을 건설하기 시작했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
전쟁이 끝났을 때부터 히틀러가 남극으로 달아났다는 강력한 루머가 돌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증거들을 믿기를 거부했다. 히틀러가 전쟁에서 살아 남았다는 사실을 단지 받아들일 수가 없었던 것이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이는 너무나도 화가 나는 일이었던 것이다! 미국과 러시아가 히틀러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는 증거가 넘쳐났고, 히틀러가 남극으로 달아났다는 강력한 소문이 있었다. 나치의 주요 그룹은 아르헨티나로 달아났다는 증거도 너무나 많았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왜 바이어드 제독은 남극 침략에 나섰던 것이며, 왜 이 모든 상황들은 극비에 부쳐진 것인가?
1981년 도널드 맥케일[Donald McKale]은 히틀러에게 벌어진 일들에 관한 의문들을 잠재울 목적으로 ‘히틀러 : 생존 신화[Hitler : The Survival Myth]’라는 책을 썼다. 표지 다음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 “이 책에서는 한 저명한 역사학자가 전후 세상에서 가장 큰 주목을 끌고 있으며, 끝없이 계속되는 미스터리를 탐구한다. 그는 왜 이러한 미스터리가 살아남는 것인지, 이것이 지향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밝히고 있다.”(강조는 내가 한 것이다.--저자) 책의 뒷면 바로 앞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실제로 벌어진 일에 대한 절대적인 확실성은 여전히 우리를 비켜나가고 있다.” 아주 최근에도,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는 TV 프로그램이 방영된 적이 있다. : 히틀러에게 일어난 일에 관한 “궁극적인, 마지막의, 이것을 끝으로 하는, 진짜 이야기.” 하지만, 이들 모두는 의문에 대한 제대로 된 답변을 제시하지는 못한다. “아돌프 히틀러에게 실제로 벌어진 일은 무엇인가?”라는 제목의 또 다른 TV 프로그램은 다양한 스토리를 조사한 후에, 글라스노스트[Glasnost](고르바초프의 개방정책--역주)와 새롭게 비밀이 해제된 러시아 기밀들에도 불구하고, 히틀러에 관한 파일들은 여전히 소련에서 최고의 일급 비밀로 간주되고 있다는 언급으로 끝맺고 있다.
[하톤: 내 생각에 나는 여기 쯤에서 참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것들을 생각해 볼 수 있게 해줄 만한 사실을 제시할까 합니다. 히틀러는 단순히 살아 남은 정도가 아니라 아직도 잘 살아 있습니다.(1995년 12월 8일 진술--역주) 지금 이 시점에 그가 누구처럼 혹은 무엇처럼 보일 지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홀로코스트라는 엄청난 거짓말을 강요받고(‘1조달러짜리 거짓말, 홀로코스트’ 참조--역주), 히틀러가 이끌었던 체제에 대해 증오만을 갖도록 교육받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들 독일인들은 외부의 조력자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핵심은 하자르계 시오니스트들이라는 역사상 유래가 없을 만큼 극도로 잔인한 데다 노예들의 주인 역할을 해온 자들이 오늘날 더 많은 동정심을 얻는 데 있는 것입니다. “유태인들”이 독일인들에게 강제 수용소의 운영 방법을 제시하고, 믿기지 않을 만큼 사악한 공포 캠페인을 펼치도록 이끌었던 것입니다. 이 “유태인들”은 오늘날 영국-이스라엘 제국 뿐만 아니라 볼셰비키 소비에트와 미국도 이끌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이야말로 세계 대전이 일어나게 만든 장본인들이었으며, 또 다른 쇼를 준비하고 있는 자들인 것입니다. 히틀러는 사실상 “대단한” 인물이 아니었습니다. 그렇지만, 신 세계 질서를 이끄는 하자르계 유태인들은 당신들이 처한 상황과 관련하여 당신들에게 끝없는 속임수를 펼치고 있습니다.--당신들은 내가 진실을 이야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들이 바로 “외계인들”이라는 사실도 듣게 될 것입니다.]
칠레 산티아고의 디아리오 일루스트라도[Diario Illustrado]지는 1948년 1월 18일자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 “1945년 4월 30일, 베를린은 무너졌지만, 템펠호프 에어필드[Tempelhof Airfield]에서는 그러한 붕괴의 징후가 그렇게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았다. 오후 4시 15분, JU52기가 착륙했으며, 레흘린[Rechlin]에서 베를린 방어를 위해 직접 날아온 나치 친위 부대[S.S. troops]가 내렸다. 그들 모두는 18세를 넘지 않은 젊은이들이었다. 그리고 이 특별한 비행기에서 내린 포격 조종사 한 명은 B....라는 이름의 엔지니어였다. 나는 그를 수 년 동안 알고 지냈으며, 그가 병역을 면제받도록 애를 쓰기도 했었다. 그는 최대한 빨리 비행기에 기름을 채우더니 이내 베를린을 떠났다. 그런데 B....는 기름을 채우는 도중, 갑자기 옆에 있던 통신 조종사의 옆구리를 팔꿈치로 툭 치더니 턱으로 특정 방향을 볼 것을 권했다. 100-120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는 광택이 나는 메서슈미트 332 제트기[Messerschmitt Jet Model 332](편집자에 따르자면, 이 제트기는 아라도 234기[ARADO 234]라고 한다.--저자)가 있었다. B....와 통신 조종사는 의심할 나위도 없이, 자신들의 최고 사령관인 아돌프 히틀러가 제트기 앞에 서 있는 것을 지켜 보았다. 히틀러는 야전용 회색 제복을 입고 있었으며, 명백히 자신을 배웅하러 나온 것처럼 보이는 나치의 고관들 앞에서 제스츄어를 써가며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자신들의 비행기를 급유하던 약 10분 동안 두 사람은 이 장면을 지켜 보았으며, 오후 4시 30분경 그들은 공항을 다시 떠났다. 하지만 그들은 약 7시간 반 후인 그날 자정 경에 히틀러가 자살했다는 뉴스 속보를 전해 들었을 때, 극도로 놀랐다.”
[하톤: 오늘이 당신들에게 아주 완벽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내가 한 가지 더 확인해 줄 것이 있다면, 러시아 차르의 가족과 차르 본인도 죽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무슨 일이 벌어질지 맞춰 보십시오! 이 자들은 이내 되돌아 올 것이며, ‘시오니스트들의 점심’을 먹게 될 것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최근 당신들은 차르 가족의 죽은 사체에서 채취해 낸 DNA가 사망한 인물과 일치한다는 소식을 접해 듣게 된 것입니다.--헛소리입니다. 바로 당신들에게 더 이상의 “신화”는 없다는 것을 확신시켜 주기 위해 만든 가짜 뉴스인 것입니다. 미스터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달아나지도 않았고, 위에 언급된 대로 죽은 것으로 확인되지도 않았습니다. 독자들이여, 지금은 “심각한 시기”입니다. 거의 모든 것이 겉으로 보이는 것과는 다를 것입니다.]
1974년 9월 17일 7시 15분, 캐나다 방송사 프로그램인 ‘발생하다[It Happens]’에 출연했 미 UCLA[the University of California at Los Angeles] 치의학부 교수이자 치과 의사인 라이더 사게네[Prof. Dr. Ryder Saguenay] 박사에 따르자면, 히틀러는 베를린을 떠나기 위한 특별 비행기를 준비시켰으며, 나치 최고위 간부들의 모든 의료 기록과 치과 기록들, 특히 X-레이 사진들을 함께 싣고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로 가도록 명령했다고 한다. 히틀러 사망 확인용으로 사용된 치과 기록들은 치과치료 보조 역할을 맡았던 인물의 기억에 근거해 그려진 것이었으며, 이 인물 또한 어디론가 사라졌으며 결코 다시 나타나지 않았다고 한다.
칠레 산티아고의 지그재그[Zig Zag]지, 1948년 1월 16일자 논평에 따르자면, 아돌프 히틀러와 그의 부인 에바 브라운[Eva Braun], 그 밖에 몇몇 히틀러의 충직한 측근들을 태운 비행기는 기장 페터 바움가르트[Captain Peter Baumgart]의 조종으로 템펠호프 공항을 떠나 덴마크 톤데른[Tondern in Denmark](이 곳은 그 때까지 독일 통제 하에 있었다.--저자)으로 갔다고 한다. 톤데른에서 그들은 다시 비행기를 갈아 타고 노르웨이 크리스티안순[Kristiansund in Norway](이 곳 또한 독일 통제 지역이었다.--저자)으로 이동했으며, 여기서 그들은 호송 잠수함에 올라 탔다고 한다.(‘UFO, 제 3 제국의 비밀무기U.F.O Letzte Geheimwaffe des III Reiches]’, 마테른[Mattern], pp.50-51)
유태 작가인 마이클 바-조하르[Michael Bar-Zohar]는 ‘어벤저스[The Avengers]’라는 책, p.99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 “1943년 되니츠 제독[Admiral Doenitz]은 다음과 같이 선언했다. : ‘독일 U-보트 부대는 총통을 위한 지구상의 파라다이스이자, 난공불락의 요새를 이 세상 어느 곳에 건설했다는 데 대해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 그는 그 곳이 이 세상 어디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 곳은 꽤나 분명히 남미였던 것이다.”
독일 작가 마테른[Mattern]에 따르자면, 되니츠 제독은 1944년 킬[Kiel]의 해군 사관 생도들의 졸업반 수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한다.: “독일 해군은 미래에 더 큰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독일 해군은 총통이 필요로 할 때, 그 분을 모셔갈 모든 비밀 장소들을 알고 있다. 그 곳에서 총통은 완전한 고요 속에, ‘자신의 마지막 조치들’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독일인들은 자신들이 외계인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말한다. 과거 나치의 스파이 기구이었던 ‘겔렌 조직[Gehlen organization]’과도 관련되어 있었던 인물인 로널드 레이건[Ronald Reagan]은 1985년 11월 제네바 미소 정상회담에서, 소련의 지도자였던 미하일 고르바초프[Mikhail Gorbachev]에게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 : “만약 이 우주의 다른 행성으로부터 온 다른 종족들에 의해 세계가 갑자기 위협받게 된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과 내가 해야 할 일들이 얼마나 더 쉬워질까요. 우리는 아마도 양국 사이의 이러한 사소한 차이들에 대해서는 모두 잊게 될 것이고, 그 순간 이후로, 우리 모두는 이 지구 위에 살고 있는 같은 인류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International Herald Tribune], 데일리 텔레그래프[Daily Telegraph], 1985년 12월 5일자)
1987년 9월 21일 레이건은 UN 총회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나는 우리가 만약 이 세상 바깥의 외계인들의 위협에 직면하게 된다면, 전 세계에 걸친 우리가 가진 차이점들이 얼마나 빨리 사라질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가끔씩 생각해 봅니다. 또한 나는 외계 세력이 이미 우리 사이에 와 있는 것은 아닌지 의문을 갖기도 합니다.”[하톤: 적중[TOUCHE]]
1988년 5월 4일, 시카고 팔머 하우스 호텔[Chicago’s Palmer House Hotel]에서 레이건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나는 종종 ‘만약 이 세상의 우리 모두가 바깥 우주의 또 다른 행성으로부터 온 외계의... 힘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라는 의문을 갖습니다.”
당신들은 물론 레이건의 스타워즈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봤을 것이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걸프전 이후로 패트리어트 미사일에 대해 연구해 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패트리어트 미사일 프로그램이나 스타워즈 프로그램 모두 거대한 거짓말들이며, 정작 돈이 쓰인 곳은 우리가 들은 것과는 다른 어떤 곳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의회 조사와 이스라엘의 보고를 통해 알려진 바에 따르자면, 패트리어트 미사일은 결코 단 한 발의 스커드 미사일도 맞춘 적이 없었다.
이 이야기에 관해서는 너무나 많은 측면들이 있고, 단 한 가지 측면만을 설명하기는 대단히 어려운 일인데, 왜냐하면 당신들이 다른 측면들을 모두 이해하지 않고서는, 결코 하나도 제대로 이해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Part V No. 5 인용의 끝]
하톤: 나는 여기서 잠시 멈추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주의깊게 이 글과 또 이 정보들에 대해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신 세계 질서를 지향하는 하자르계 시오니스트들은 사악한 적들을 섬깁니다. 당신들은 그들이 정말로 창조주의 “우주”라는 영역에서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당신들은 어쩌면 이 자들을 일종의 비도덕적인 대표자들이자, 정치적 돼지우리 클럽 일원으로 선출할 수도 있겠지만, 우주의 영예로운 자들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나아가, 하자르인들(그들은 자신들을 시오니스트 유태인들이라고 부릅니다.)은 달아날 곳도 숨을 곳도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들, 독자들이여.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이 처할 수 밖에 없는 결론에 직면해 있습니다.--이미 잘 알려져 있는 결론인 것입니다! 창조주의 지구는 악의 제국으로 남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선전물들을 읽기를 멈추고, 역사 수정주의자들의 글을 읽고 깨닫기를 바랍니다.--그리고 역사적인 사실을 최초에 바꾼 자들이 누구인지도 알아보았으면 합니다. 많은 사건들은 통제된 언론이 당신들에게 쏟아 붓는 대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나아가, 여기 나와 함께 하는 사람들 가운데는, 태양계 안의 여러 기지들과 극 지방 만년설 밑에 있는 당신들의 동족들도 섞여 있습니다.--우리는 결국 승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거짓 속을 살아가는 사람들이나, 그러한 거짓 속에 죽을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들에게 진실을 전해 줄 따름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당신들 간의 전쟁에 끼어들 이유는 없기 때문입니다.--그렇지만 이 진실은 ‘가짜 인간들’을 포위하는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가질 수 있는 대안들에 대해 대단히 주의깊게 생각해 보기를 권하는 바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Salu.
pp. 38-42
제 6장, 기록 #2 하톤
1995년 12월 8일 금요일, 12:14 P.M. 9년 114일
1995년 12월 8일 금요일
[인용]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 Part V No. 6[Fire From the Sky, PART V #6]
by “아는 자[One Who Knows]”
극지 방어[Polar Defenses]
바이어드 제독이 남극에서 패배한 이후 가졌던 기자회견에서 한 언급 가운데 하나는 “미국 방어를 위한 최후의 방어선의 일환으로 남극 대륙을 둘러싸는 방어 시설 벽을 설치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미국과 러시아는 2차 대전 기간 동맹이었으나, 갑자기 “철의 장막”이 생겨나고, 우리와 러시아는 적이 되었다. 소련과 미국은 방어 기지와 감시 기지로 극 지방을 둘러쌌다. 소련과 미국은 황량하고 아무도 살지 않는 땅을(혹은 과거에는 누군가 살았던 땅을?--저자), 사이에 두고 진을 쳤던 것이다. 우리는 마치 러시아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고 있는 모양새를 하고 있었고, 그들도 우리를 상대로 자신들을 보호하고 있는 척 하고 있었지만, 우리와 그들, 양쪽 모두가 정말로 두려워하고 있었던 것은, 어쩌면 우리 사이에 있었던 것--‘나치의 마지막 대대[the Nazi Last Battalion]’--이었던 것은 아닐까?
UFO 연구가들이 이제쯤 주목해야 할 것이 있다면, 왜 해군이 항상 UFO 탐사의 선봉에 있어 온 것인가 하는 부분이다. 왜 해군은 애당초부터 어떠한 UFO에 대해서 건 격추 명령을 내릴 수 있었으며, 왜 그러한 상황들이 일급 비밀에 부쳐져 온 것인지에 대해, 당신들도 이제는 이해해야만 하는 것이다! 또한 반-공산주의 연구가들은, 우리가 소련을 적이라고 부르면서, 왜 동시에 그들을 지원해 준 것인가 하는 문제에 대한 더 많은 단서들을 발견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UFO--나치인가? 외계인인가?
당신들이 이를 이해함에 있어서, 내가 한 가지 확실히 말해 줄 수 있는 것은, 모든 UFO들이 다 나치의 UFO들은 아니라는 것이다. 최초에 이 UFO들은 몇몇 외계인들과 나치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었다. 하지만, 나중에는 미국도, 러시아도 각각 UFO를 개발해 냈으며, 다른 나라가 더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렇지만, 실제로 외계인들의 UFO도 존재하며, 몇몇 원천 기술들은 바로 그들로부터 온 것이다. 월터 러셀[Walter Russel], 니콜라 테슬라[Nikoka Telsla],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수학자였던 라마누잔[Ramanujan]과 같은 인물들의 삶에 대한 글들을 읽어 보라. 그들 모두는 자신들이 “신들[gods]”(라마누잔의 경우는 ‘나마기리’ 여신[the Goddess Namagiri])과 접촉했다거나, 월터 러셀의 경우는 “우주적 메신저[cosmic messenger]”로부터 “계몽[enlightement]”받았다고 언급했다. 러셀은 현대 물리학에 의해 주장되는 ‘속임수들’과는 반대되는 ‘진정한 물리학’을 이해한 인물이었다.
러시아의 우주 프로그램
러시아 우주 프로그램의 기원으로 되돌아가 보도록 하자. 러시아인들은 많은 독일 로켓 및 우주 과학자들을 포로로 붙잡았다. 이후 러시아 물리학계의 수장은 카피차[Kapitsa]였으며, 그는 한 때, 캠브리지 대학 핵 연구실을 이끌기도 한 인물이었다. (‘지구 물리학의 해,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공격[Assault on the Unkown, The International Geophysical Year]’, 월터 설리번[Walter Sullivan], 맥그로-힐 출판사[McGraw-Hill Book Co.], 뉴욕, p.56.--‘지구 물리학의 해[IGY]’를 기념한 탐험의 일부는 남극에 있는 나치 UFO 기지에 대한 비밀 조사를 은폐하기 위한 것이었다. 다른 참고 책자들도 살펴보라.--저자) 러시아인들은 노력 끝에 성공을 거뒀으며, 브레즈네프[Brezhnev]는 1972년 프라하에서 개최된 공산주의 지도자들간의 회의에서 소련은 1985년에는 세계를 지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구체적으로 대양 전체와 육지의 90%와 하늘과 우주를 통제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자신들이 침략하거나 정복하는 것이 아니라 ‘통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1974년 사리샤간[Saryshagan](카자흐스탄의 지명--역주)에 위치한 ‘타라 지향성 에너지 연구시설[Tara directed-enercy facility]’(‘지향성 에너지’는 빛이나 음파 등의 세기가 방향에 따라 변하는 성질을 이용한 것으로, 입자나 전자 에너지 빔 생성과 관련된 기술이며, 대표적인 사례는 레이저--역주)의 건설이 시작되었다.
1975년 ‘인터내셔널 라이프[International Life]’지에 실린 한 소비에트인의 글에서는, 번개의 출력을 강화시키는 등 번개의 성격을 변화시키고, 특별한 타깃을 대상으로 엄청난 파워의 지향성 에너지를 사용하는 ‘날씨 전쟁’을 소개했다. 이 글에서는 또한 “대기상의 전기[atmospheric electricity]”를 이용하여, 엄청난 수의 군중의 정신 활동을 억제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1975년 6월 13일, 브레즈네프는 소련을 방문한 미 상원의원들을 상대로, ‘운명의 날(둠스데이) 무기들[doomsday weapons]’에 대한 사용 금지를 반복해서 요청하기도 했다. 하지만, 미 의원들은 그가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인지를 이해하지 못했다.
1975년 8월, 포노마료프[Ponomarev](1955-1986년간 소련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부 부장--역주)는 크렘린을 방문한 미 하원의원들을 상대로 동일한 요청을 했지만, 결과는 마찬가지였다.
1975년 11월, 세미팔라틴스크[Semipalatinsk]에서는 삼중 수소[tritium]가 포함된 엄청난 양의 수소 가스가 배출되었으며, 미 공군 TRW 정찰 위성이 이를 간파해 냈다. 조지 키건 장군[General George Keegan]은 자신의 부하들이 1972년부터 “뭔가 수상하다”며 경고해 온 이래로, 이 시설들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온 터였다. 이 현상은 소련 입자 빔 연구에 대한 자신의 의혹을 확인시켜주는 증거였던 것이다.
1975년 10-11월, 소련은 인도양 상공에서 최소 5대의 미국 위성들을 파괴했다.
1976년, 미 국무부는 모스크바에 있는 미 대사관이 소련의 끝없는 마이크로파동 방사 공격[microwave radiation attack]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두 명의 대사가 살해되었으며, 다른 직원들도 이내 병들었다. 모든 대사관 직원들에게는 위험 수당 20%가 증액되었다.
1976년, 미국을 방문했던 소련의 핵물리학자 루다코프[Rudakov]는 연설시에 무언가에 대해 언급했으나 이내 비밀에 부쳐졌으며, 그가 썼던 칠판은 깨끗이 정리되고 치워졌다. 소련에서는 공공연히 알려져 있던 과학 지식이 미국에서는 비밀로 간주되었던 것이다. 어둠 속에 숨어 있는 자들은 누구인가?
1976년 7월 4일, 독립기념일이었다! 하지만 러시아는 이 날 자신들의 거대한 우드패커 송신기[Woodpecker transmitters](‘전자기 펄스 무기와 날씨 조작’, ‘전자기 펄스와 인체의 건강’, ‘바이러스의 실체와 주파수의 기능’ 참조--역주)를 구동시켜, 전 세계에 걸쳐 3에서 30MHz에 해당하는 주파수대에서 간섭하기 시작했다. 송신은 그 이후로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나중에 미 정부는 이를 단순히 러시아 ‘오버-더-호리즌 레이더[over-the-horizon radar]’라고 언급했다.
1976년 9월 10일, 모스크바에서 런던으로 향하던 영국 유러피언 에어웨이스 831기[European Airways Flight 831]는 비행기 아래로 눈을 멀게 만드는 거대한 ‘빛의 구’를 보게 되었다. 나중에 조종사는 소비에트인들을 접촉했지만, 그것에 대해 질문하지 말아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이는 어쩌면 영국의 반응을 테스트해보기 위한 것이자, 영국인들이 정말로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는지 여부를 가늠하기 위함이었다.
1976년, 스웨덴은 세미팔라틴스크로부터 핵 폭발의 증거를 간파했지만, 어떠한 지진 활동 기록도 나타나지 않았다.
1976년, 재향군인병[Legionnaires Disease](에어컨으로 전파되는 세균에 의해 발생하는 악성 폐렴의 일종--역주)이 필라델피아 시내를 덮쳤다. 34명이 사망하고, 187명이 감염되었다. 데이비드 비터 박사[Dr. David Beter]는 사실상 소련의 플로토늄 가스 배출에 따른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비어든[Bearden]은 스칼라 전자기 공격[scalar electromagnetic attack]이 원인이라고 말했다.
스칼라 무기의 활성화
1977년 3월 24일, 아프리카 스페인령 사하라 해안으로부터 떨어진 곳에서 빛나는 한 조각의 빛과도 같은 물체가 나타났으며, 그 위로 역동적인 빛을 발하는 커다란 구가 나타났다. 비어든[Bearden]은 이것은 테슬라 보호막 실험의 일종으로, 보호막은 그 안 쪽에 있는 것이면 무엇이든,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해 낼 수 있다고 한다.
1977년 6월 11일, 소련 과학자는 LA 타임즈[Los Angeles Times]지 기자인 로버트 토트[Robert Toth]에게 보고서를 하나 건넸는데, 그 내용은 빈 공간의 진공 상태로부터 생겨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었다. KGB는 신속하게 두 사람 모두 체포했고, 소련 국가 기밀 누설 및 취득 혐의로 고발했다. 당시 대부분의 미국 과학자들은 에너지가 진공 상태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헛소리로 간주했다.
1977년 9월 26일, 러시아는 인터-코스모스 17 옥타곤 우주선[Intercosmos 17 octagon space vehicle]을 쏘아 올렸으며,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Fire from The Sky]’ 초기의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 우주선은 미국의 달 기지를 파괴했다.(‘하비스트 문 우주 전투’ 참조--역주) 소비에트인들은 또한 우리의 스파이 위성들을 파괴했으며, 우주 공간에서의 “우위를 차지했다.” 그 때 이후로 러시아는 우리의 우주 통제를 위한 접근을 차단해 왔다.
1977년 12월과 그 이후, 설명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소닉 붐들이 미 해안가에서 생겨났다. 비어든에 따르자면, 이 소음들은 소련이 자신들의 무기를 조정하고 눈금을 맞추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것이었다. 비터[Beter] 박사에 따르자면, 우리 정부에 대한 경고이기도 했다.(‘미 우주왕복선과 러시안 코스모스페어’ 참조--역주)
또한 1977년, 러시아는 본격적인 날씨 전쟁에 착수했다. 태평양에 두 군데 커다란 열점이 생겨났고, 이것은 엘니뇨 현상을 야기하고, 역대 최악의 겨울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면, 톰 비어든의 책들과 그의 참조 목록들을 읽어 보기 바란다.
1978년 1월 27일, 미국 동부 해안을 비행중이던 보잉 727기는 세 개의 엔진 모두가 꺼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엔진을 하나씩 재가동 해야 했으며, 그러는 사이 비행기는 8,000 피트나 추락했다. 비어든에 따르자면 이건 소련의 실험이자 경고였다. 1978년 2월, 라스베가스 북서 지역에서 6일 동안 4대의 비행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때 이후로 비행기 사고나 추락 사건들은 너무나 많이 발생해서 다 기록할 수 조차 없을 정도이며,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대기 붐들[atmospheric booms]은 텍사스 해안, 노바 스코샤[Nova Scotia]주(캐나다 동부--역주), 남 캘리포니아 등지에서도 보고되었다.
1978년 4월 2일, 플로리다 외곽에서 경주를 펼치던 39명의 비행기 조종사들이 동일한 시간대에 “시간 소실[time loss]” 현상을 경험했다. 레이더에는 설명할 수 없는 빛들과 빛나는 물체들이 나타났고, 추적되기도 했다.
스칼라 전자기파에 의한 새들의 죽음이나 지진, 테슬라 보호막 관찰, 충돌, 그 밖의 많은 현상들은 소련이 유도해 낸 인위적 사건들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면, 톰 비어든의 글이나, 비터 박사의 글, 그 밖의 다른 저자들이 쓴 관련 책자들을 참고하기 바란다. 내가 일일이 열거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글들이 있다.
내부 연대[Coalition Insider]
1978년 12월, 나는 ‘힘을 통한 평화를 위한 연대[the Coalition for Peace Through Strength]’를 지향하는 간행물인 ‘내부 연대[Coalition Insider]’ 제 1권 제 1호를 받았던 적이 있다. 이 책자는 조지 키건 장군에 의해 시작되었던 ‘미국 안전 보장 위원회[the American Security Council]’가 간행한 것이었다. 키건 장군은 공군 정보기관의 수장이었으나, 소련의 입자 빔 무기와 다른 무기 개발에 대해 경고를 주기 위해 직위를 사퇴하고 평범한 시민이 된 인물이었다. 맨 마지막에 실린 기사 제목은 “소련은 킬러 위성들을 보유하고 있다.”이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최근에 있었던 한 기자 회견에서 헤롤드 브라운 국방장관[Defense Secretary Harold Brown]은 소련은 미국의 군사 및 민간 위성들을 격추시킬 수 있는 인터셉터 위성들을 우주 공간에 배치해 두었다고 밝혔다.” 그런데, 그가 어떻게 이러한 인터셉터 위성들의 역량에 대해서 알고 있었단 말인가? 왜냐하면, 우리 위성들은 그 때 이미 파괴되었기 때문이었다!
나아가, 기사에는 다음과 같은 언급도 있다. : “지난 해, 소련은 자신들이 먼저 우리의 정찰 위성들을 격추시키기 이전에, 미국이 소련의 인터셉터 위성들을 격추시킬 수도 있는 유사한 인터셉터 위성들의 개발을 고려하는 것을 비난했다. 모스크바는 그러한 계획은 우주의 평화적 이용을 위한 조약에 ‘정면으로 위배’되는 것이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그 때 소련은 이미 자신들의 ‘킬러 위성’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였다.”
기자 회견의 공동 의장이기도 했던 인물의 사진이 나와 있는데, 그는 로버트 돌 상원의원[Senator Robert Dole]이었다.
노던 북 하우스[Northern Book House]
1978년 나는 또한 소련의 출판사인 노던 북 하우스[Northern Book House](사서함 1000, 그라벤허스트[Gravenhurst], 온타리오[Ontario], 캐나다[Canada])로부터 공산주의 서적들 한 꾸러미를 받은 적이 있었다. 당시 나는 이 책자들은 무가치한 헛소리들이 담긴 쓰레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책들을 검토해 보고 난 이제서야 나는 충격을 받았다. 그들은 “전자기 파동[electromagnetic waves]”에 대한 인간과 동물의 반응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소련 과학자 N. A. 코지레프 박사[Dr. N. A. Kozyrev]의 ‘달에서의 지진에 관한 연구’에 대해 설명하고, 또 ‘진공으로부터 에너지를 얻는 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었다.
그들은 1956년 도입된 소련 TU-104기가 “세계 최초의 초음속 비행기”라고 자랑했다.(그들은 1945년 독일이 만든 슈퍼소닉 폭격기로 ‘호르텐 XVII[Horten XVIII]’라는 코드명을 가졌던 비행기를 무시했다.--저자) 글의 일부를 잠깐 인용하도록 하겠다. : “1956년을 기억하는가? 이 해는 세계 최초의 제트 여객기가 나온 해이기도 하다. 비행이라는 과정 전체를 바꿔버린 것이다.(아주 많은 승객들이 탑승할 수도 있다.) NN(‘노던 네이버스[Northern Neighbors]’, 노던 북 하우스의 출판물--저자주)이 이에 대해 (15년 전에) 언급했을 때, 사람들은 터무니없는 과장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이 비행기는 소비에트 TU-104기로, 미국의 비행기들보다 훨씬 더 앞서 있다. 오늘날 러시아는 TU-144 슈퍼소닉 비행기도 갖게 되었다. 그런데, 미국의 비행기는 어디에 있는가? NN은 그들도 갖게 될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이런 참, 우리가 놓친 것이 있다! 우리는 미국이, 지금껏 그래 온 것처럼, 앞으로도 어떠한 초음속 비행기도 갖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지는 않았다. 미안하지만, 우리가 항상 무언가에 대해 과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말기 바란다. 그렇지만, 오늘날 미국이 얼마나 뒤쳐져 있는지, 사실 잘 보이지도 않을 정도이다.”
오, 그렇지만, 우리는 우리가 그들에 비해 훨씬 앞서 있다고 들어 왔다. 우리의 초음속 여객기는, 음, 그러니까, 그게,,--누가 나를 좀 도와줄 수 없겠는가? 그리고 우리의 우주 정거장은, 음, 그러니까, 그게,,--결코 신경쓰지 말자. 우리는 디즈니 월드를 갖고 있지 않은가!
그들은 1971년 4월 5일자, ‘미 뉴스 & 월드 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지에 난 “미국의 우위는 끝났다”라는 기사를 인용했다. 잡지의 펼친 두 페이지를 모두 채우는 사진은 그들의 우주 정거장 내부와 4명의 우주 비행사들이 수 개월에 걸쳐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었다. 그들은 미국의 우주 비행사들은 지구로 귀환할 때 대양에 빠져야만 하지만, 소련의 우주 비행사들은 지상 위에 착륙한다고 언급했다. 바로 다음 페이지의 기사는 시오니즘을 인종차별주의라고 비난하는 내용이었다! 기사 중에 하나는 러시아의 교육 시스템을 설명하는 것이었다. 러시아에서는 어떠한 숙제도 없고, 모든 학습은 학교에서 완료된다고 했다. 모든 학생들이 외국어를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배우기 시작한다. 어떤 학교에서는 체육 활동을 하루에 3시간씩 편성하기도 한다! 그들이 올림픽 메달을 모두 휩쓸어 가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오, 물론 그들이 그저 허풍을 떠는 것인지도 모를 일이다.
캄믈러[Kammler]
나치의 역사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이라면, 힘믈러[Himmler](나치 친위대[SS] 및 게슈타포 지도자--역주)나 슈페어[Speer](나치 독일의 군수장관--역주), 보어만[Bormann](히틀러 수석 보좌관--역주)과 같은 인물들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한스 캄믈러[Hans Kammler]에 대해 들어 본 사람은 아마도 거의 없을 것이다. 캄믈러는 나치 친위대 소속의 장군으로서, 당신이 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상당한 성취를 이뤄낸 인물이었다. 캄믈러는 “나치 조직 안의 많은 사람들이 볼 때, 내각 바깥에서 독일 내 가장 강력한 인물로 여겨지기도 했다.” (‘대 실수! 어떻게 미국은 나치 최대 비밀들을 러시아에 넘겨주었던 것인가!’, 톰 어고스턴[Tom Agoston], 도드 미드사[Dodd, Mead & Co.], p.4.) 캄믈러는 조직 내 서열상, 힘믈러 바로 아래였고, 히틀러의 일급 비밀 프로젝트들을 담당했으며, 특히 세계 최초의 제트 엔진과 로켓 프로그램들을 책임졌다. 그는 또한 주로 지하 공장 시설 건설에 동원된 천 4백만명의 인력을 총 지휘하기도 했다. 어고스턴은 캄믈러가 담당했던 프로젝트들은 대피라미드나 로마의 콜로세움 건설에 비견될만한 일들이었다고 한다. 슈페어는 캄믈러가 자신의 후계자가 될 것으로 믿었다고 말한 적도 있었다.
캄믈러 휘하에서 로켓 프로젝트를 담당했던 발터 도른베르거 장군[General Walther Dornberger]은 베르너 폰 브라운 박사[Dr. Werner von Braun]와 함께 V-2 로켓을 개발해 냈다. 빌헬름 보스 장군[General Dr. Wilhelm Voss]은 체코슬로바키아 필젠[Pilsen, Czechoslovakia], 슈코다 군수 단지[Skoda armament complex] 내에 있던 “제국 최첨단 군사 연구 센터”에서 캄믈러와 함께 일하기도 했다. 슈코다에서 진행되었던 프로젝트들 가운데 일부는 오늘날까지도 비밀로 남아 있지만, 그러한 프로젝트들 가운데 하나는 “핵 추진 비행체의 열 역학 시스템의 전문가”였던 프란츠 요제프 노이게바우어 박사[Dr. Franz Josef Neugebauer]가 이끌었던 것이었다. (어고스턴, p.12.) 알베르트 슈페어는 ‘슈판다우, 비밀 일기[Spandau, The Secret Diaries]’라는 자신의 책에서, 베르너 하이젠베르크[Werner Heisenberg](독일 물리학자, 1932년 노벨 물리학상 수상--역주)에게 핵폭탄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비행체에 쓰이는 “우라늄 모터” 제작에 보다 집중할 것을 명령한 것은 바로 캄믈러였다는 사실을 자랑스레 언급하고 있다. 아이젠하워[Eisenhower]는 ‘유럽의 십자군[Crusade in Europe]’이라는 책에서, 나치는 전쟁의 결과를 바꿔 놓을 수도 있는 진보된 무기를 6개월 안에 개발해 낼 수 있었다고 인정했다.
루돌프 헤스[Rudolph Hess]와 비밀 독일 우주 기지
히틀러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부사령관이었던 루돌프 헤스[Rudolph Hess]는 영국과의 전쟁을 막기 위해 영국을 방문했으나 1941년 5월 10일 “전범[war criminal]”으로 체포되었으며, 최근 살해되기 전까지 대중과의 어떠한 접촉도 차단되었다. 그는 슈판다우[Spandau] 감옥의 유일한 수감자였다. 헤스가 처한 상황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라도 의아하게 생각했던 것은 그가 도대체 어떤 커다란 비밀을 알고 있었기에, 연합군에게 그렇게도 위험한 인물로 간주되었던 것인가하는 점이다. 그 대답은 어쩌면 프리드리히[Friedrich]의 책 ‘비밀 나치 극지 원정’ p.34를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 “헤스에게는 모든 중요한 남극 파일에 대한 책임이 맡겨 졌다... 헤스 본인이 극지와 관련된 파일들을 보유하고 있었던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남극 지도를 살펴보면 이내 알게 되겠지만, ‘퀸 모드 랜드[Queen Maud Land]’라는 지역은 새로운 ‘슈바벤란트[Schwabenland]’라고도 불린다. 이 곳은 남미 대륙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지역이기도 하다. 독일인들은 1938-1939년에 걸쳐 이 지역에 대대적인 원정을 떠난 적이 있으며, 거대한 기지를 건설하기 시작했다. 이 원정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들은 프리드리히의 책을 참고하기 바란다. 이 책은 따뜻한 수온의 연못을 찍은 사진을 포함하여 당신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만한 정보들을 담고 있다. 바이어드 제독이 하이점프 작전[Operation Highjump](해군 태스크 포스 68[Naval Task Force 68])에 따른 군사 침공을 감행할 당시 독일 기지 반대쪽에 상륙했는데, 이 책에는 관련 지도도 나와 있다. 이 책은 또한 크릴[krill]이라 불리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주요 식량원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다. “크릴[Krill]”에 대해 들어 본 적이라도 있는가? 하이점프 작전 지도는 그들이 미탐사 지역이었던 남극 대륙의 독일측 영역으로부터 떠났음을 알려 준다.
현대 독일의 전후 정치에 관한 상당한 영향력을 보유했던 한스-울리히 루델[Hans-Ulrich Rudel]은 종종 독일의 군사, 정치에 관한 토론에 초대 패널로 참가하곤 했다. 루델은 히틀러에 의해 후계자로 지목되기도 했던 인물이었다. 루델은 남극과 가장 가까운 남미 대륙의 끝 지점인 티에라 델 푸에고[Tierra del Fuego]를 자주 방문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틴 보어만[Martin Bormann]이 베를린의 벙커에서 되니츠[Doenitz] 제독에게 전송했던 마지막 메시지들 가운데 하나에도 티에라 델 푸에고가 언급되어 있었다.
‘UFO, 나치의 비밀 무기?’라는 책(p.8)에 보면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히틀러의 유태인들에 대한 평가는 ‘시온 의정서[THE PROTOCLS OF THE LEARNED ELDERS OF ZION]’에 나와 있는 내용을 통해 가장 잘 요약될 수 있다. 이것은 UFO에 관한 모든 이야기들에 대해서도 대단히 중요한 측면이라고 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우리는 시온 의정서를 통해서, 30년 후에 이루어질 결정들에 대한 많은 씨앗들을 미리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시온의정서 상에 나와 있는 정치적으로 “옳지 않은” 주제들 가운데 어떤 것이 UFO와 관련될 수 있다는 것인지를 이해하겠는가? [하톤: 그렇습니다! 나아가, 당신들은 이 시온의정서에 보다 익숙해질 필요가 있는데, 왜냐하면, 만약 당신들이 현명해지지 못한다면, 거기 나와 있는 내용들은 어쩌면 영원히 당신들을 따라 다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국 항공기 연감[America’s Aircraft Year Book]’이라는 책에 보면, 미국은 포로로 잡은 독일 과학자들을 포트 블리스[Ft.Bliss] 미군 기지와 라이트 필드[Wright Field] 기지에서 진행된 연구 활동에 참여시켰다고 나와 있다. “라이트 필드 기지에 있었던 독일 과학자들 가운데는, 루돌프 헤어만[Rudolph Hermann], 알렉산더 리피쉬[Alexander Lippisch], 하인츠 슈미트[Heinz Schmitt], 헬무트 하인리히[Helmut Heinrich], 프리츠 도블호프[Fritz Doblhoff] 그리고 에른스트 쿠겔[Ernst Kugel]”이 있었다. 헤어만은 ‘페네뮌데 공기역학 연구소[the Peenemunde Research Station for Aerodynamics]’에 소속되어 있었던 인물이었으며, 이 연구소에서는 독일의 V-2 로켓이 제작되고, 영국을 상대로 발사되기도 했던 것이다. 초음속 전문가이기도 했던 헤어만은 바바리아 알프스 산악 지대에 위치한 코헬[Kochel]에서 ‘초음속 바람 터널[supersonic wind turnnel]’에 관한 연구를 담당하기도 했다. 그는 또한 ‘히틀러의 미래 계획’의 하나로 지구 4,000 마일 상공에 마치 위성처럼 공전하는 ‘우주 정거장 로켓-연료 보급 기지[space-station rocket-refueling base]’ 건설 프로젝트를 위임 받았던 그룹의 일원이기도 했다.--헤어만과 몇몇 고위급 공군 장교들은 1947년에도 이 계획이 여전히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입수된 증거에 따르자면, 비행체와 비행 접시를 연구했던 과학자들은 대부분 혹은 모두가 다 사라진 것으로 밝혀졌다. 구해볼 수 있는 증거들은 그들이 남미 또는 남극으로 갔음을 알려주고 있다.
엘 메르쿠리오[El Mercurio]지와 데어 벡[Der Weg]지에 따르자면, 2차 대전 말기 영국 해군은 대규모 잠수함 호위 부대와 마주친 적이 있었다. 가용한 연합군 병력은 모두 이 호위대와 맞섰으나, 사령관이 탑승했던 구축함 한 대를 제외하고는 모두 전파되고 말았으며, 사령관은 후에, “부디 하나님의 가호로, 내가 두 번 다시 이런 병력을 상대하지는 않게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고 한다.
1945년 7월 10일, 종전 2개월이 더 지난 시점에 독일 잠수함 U-530이 아르헨티나 당국에 의해 인도된 적이 있었다. 사령관은 오토 베어무트[Otto Wermoutt]였다. 잠수함에는 54명의 승무원들이 탑승해 있었으며(보통의 경우 정원은 18명이었다.), 화물칸에는 540 배럴 상당의 담배와 다량의 식량이 적재되어 있었다. 사령관의 나이는 25세였고, 부사령관은 22세였으며, 32세였던 단 한 명을 제외하고 승무원들의 평균 나이는 25세였다. 예외적으로 어린 나이의 승무원들이었으며, 탐문 결과에 따르자면, 그들 모두는 서로 연고가 없는 사이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히틀러는 살아 있는가?’라는 스페인어 책자에는 총통 호위 부대의 항해 루트가 표시되어 있는데, 그들은 남 조지아 섬[South Georgia Island] 곁을 지나간 것으로 나와 있다. 남 조지아 섬은 나중에 이 곳에 있는 비밀 기지를 두고, 포클랜드 전쟁 기간 비밀 전투가 벌어졌던 곳이기도 했다.(‘포클랜드 전쟁의 내막’ 참조--역주)
1944년 4월 4일, 4:40 a.m. 독일 잠수함 U-859는 미스터리한 임무를 띠고 출항했는데, 잠수함에는 67명의 승무원들이 타고 있었고, 또 수은 33톤이 적재되어 있었다. 이 수은은 모두 방수 깡통 속에 들어 있는 유리병 속에 들어 있었다. 이 잠수함은 영국 잠수함에 의해 가라앉았고, 대부분의 승무원들도 사망했다. 단 한 명의 생존자가 30년 후 임종을 앞둔 상황에서, 이 값비싼 화물에 대해 언급했으며, 몇몇 다이버들이 그의 말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수색을 벌여, 이 수은을 발견했던 것이다. 이 수은의 용도는 도대체 무엇이었던 것인가? 또한 그들은 이를 어디로 가져가고 있었던 것인가?
그 밖에도 U-보트와 독일 생존자들에 관한 많은 이야기들이 존재하는데, 대부분 남반구에서 벌어진 일들이었다. 독일과 여타 유럽 국가들은 국민들에 대해, 친인척, 직장, 주소, 자녀 등과 관련하여 아주 꼼꼼한 등록 기록들을 요구했는데, 전후 연합군이 이 기록들을 크로스 체크해 본 결과, 전쟁 희생자들과 사망자들을 모두 고려하더라도, 약 25만명의 인구의 종적을 도저히 밝혀낼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베르너 하이젠베르크[Werner Heisenberg]
1939년 9월 26일 히틀러는 원자폭탄 개발 명령에 서명했다. 이 프로젝트를 이끈 최고의 과학자는 베르너 하이젠베르크 박사[Dr. Werner Heisenberg]였다. (‘하이젠베르크의 전쟁[Heisenberg’s War]’, 토마스 파워스[Thomas Powers], 알프레드 A. 크노프[Alfred A. Knof], 1993년, p.16.) 하이젠베르크는 1932년 “양자역학[quantum mechanics]을 창시”한 업적으로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했다. 그는 라이프치히[Leipzig] 대학 이론 물리학 교수였으며, 후에는 막스 플랑크 물리학 연구소[the Max Planck Institute for Physics] 소장으로 근무했다. 전쟁 이전까지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는 닐스 보어[Niels Bohr](덴마크 물리학자, 1922년 원자구조론 연구로 노벨 물리학상 수상--역주)였다. 에드워드 텔러[Edward Teller](헝가리 태생 미국 물리학자--역주)는 하이젠베르크의 지도 아래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파워스[Powers], vii).
토마스 파워스는 ‘하이젠베르크의 전쟁, 독일 폭탄의 비밀[Heisenberg’s War, The Secret of the German Bomb]’이라는 책을 썼는데, 이 책의 주요 테마 가운데 하나는 독일이 폭탄 개발에 있어서 나머지 세계 전체보다 훨씬 더 앞서 있었다는 사실을 설명하는 것이었다. 연합군이 전쟁 직후 기초적인 실험용 원자로를 발견했을 때 그들은 깜짝 놀랐으며, 이것이 독일인들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원자로였을 것으로 여겼다. 하지만, 독일인들의 무능력에 대한 설명들은 이러한 증거와는 어울리지 않았다. 그리고 폭탄을 개발해 낸 미국의 유태인들보다 독일인들이 보다 도덕적이었을 것이라는 가정도 정치적으로 받아들이기 힘든 것이었다. 독일인들 또한 수소 폭탄을 만들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으며, 이 때문에 연합군은 중수 공장[the heavy water plants]에 미친듯한 폭격을 퍼부었던 것이다. 독일의 핵 개발 노력을 저지시킨 영웅들을 다룬 많은 책과 영화들이 존재하지만, 이러한 과대 선전 속에도, 당신은 최소한 독일에서 발견된 다량의 중수는 결코 설명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베네버 부시[Vannevar Bush]는 1949년 6월의 연설에서, 연합군은 독일인들이 폭탄 개발에 있어서 자신들을 앞서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극도로 두려워했지만, “독일인들은 성공에 이르기까지 5%가 부족했기에, 결국 이를 이뤄낼 수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독일인들의 실패에 대한 원인을 “전체주의 체제에서의 전형적인 독일식 통제” 탓으로 돌렸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열린 마음으로 이에 대해 생각해 본다면, “전체주의 체제에서의 통제”는 대개 보다 효과적이며, 특히 무기를 만들어 내는 데 있어서는 더더욱 그러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파워스는 하이젠베르크가 “독일인들은 앞선 연구들을 통해 그려온 지도를 완성할 수 있도록, 특정 채널들을 통해 자신들이 보유한 전문가 풀의 역량을 쏟아 부어 왔다”고 이야기한 부분을 추적해 보았다. 그렇지만, “앞선 연구들”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는 알 수 없었다. 파워스는 “그의 설명은 불완전하고, 무언가가 보류되어 있다”고 언급했다(p.482). 파워스는 자신의 책 마지막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요약하고 있다. : “아무도 사무엘 구드스미트[Samuel Goudsmit]가 1945년 독일 남부에서 발견한 것을 부인하지는 않는다.--연합군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 소규모 핵 연구 프로그램. 거의 50년간 이 논란이 되는 주제를 숨기는 데 실패한 원인을 밝히기는 어려운 일이다.”
1945년 에르하르트 밀히[Erhard Milch] 야전 사령관이 핵 연구가 진행되던 고트토우 연구소[the Gottow laboratories]를 방문했을 때, 그는 하이젠베르크에게 다음과 같이 물었다. : “뉴욕이나 런던을 파괴하기 위해서는 폭탄이 얼마나 커야 되는 것입니까?” 하이젠베르크는 대답했다. : “파인애플 정도의 크기면 됩니다. 우리는 총통을 위해 크리스마스까지 한 바구니 분량의 폭탄을 준비할 것입니다...!” (마테른-프리드리히[Mattern-Friedrich], ‘UFO, 나치의 비밀 무기?[UFOs, Nazi Secret Weapon?]’, p.77.--이 책에 나오는 내용의 일부는 CIA로부터 입수한 비밀 문서를 인용한 것이다. 이 글의 다른 부분을 참조하기 바란다.--저자)(작은 원자 폭탄을 만드는 데는 33파운드의 고농축 우라늄 또는 13 파운드의 플루토늄이 사용된다.--저자)
1943년 닐스 보어가 덴마크를 탈출하여 런던으로 갔을 때, 그는 독일은 폭탄을 만들고 있다고 보고했다. 또한 “독일인들은 특정 지역에 우라늄과 토륨[thorium]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관련 증거도 제시했다.
[Part V No. 6 인용의 끝]
pp. 43-50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159권 (미간행 저널), 제 4-6장, pp.29-50.
원문: http://www.fourwinds10.com/unpublished_phoenix_journals/
https://blog.daum.net/truthinlight/12784014
|
첫댓글 은근 슬쩍
딥스들의 이야기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면서
음모론으로 치부하는 미디어
와우 다 읽었어요
이상한 것 없나요?
82년 90세 사망인데, 아래 피닉스저널에서는 95년 현재 생존해 있다는 내용이요..
103세 까지도 생존이라면 외계인 기술로 현재도 생존해 있을 가능성이 있죠.
82년 사망은 조작이었을까요? 권총 자살에 이어 2번째 사기극???
추신: 하톤 사령관님은 크라이스트 마이클(GOD, 그리스도)입니다.
외손자인오바마와 찍은컬러사진이있어요
단 여장남자인상태죠
와~~!! 사실였네요.
고맙습니다
결론:
그는 1982년 죽지 않았다.
신문에 그의 정체가 드러나자 가짜 장례식을 치뤘다.
증거를 없애려고 무덤도 없엤다. 그리고 어디론가 사라졌다.
1995년 말까지 생존했고 그후도 생존 가능성이 있다.
세계를 지배하려는 계획은 그가 또는 후계자들이 계속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