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갬굴
나무던전가서 뿔갓잡거나 개미굴 가는것이 나을듯 싶네요.
저랑 같이 노라요..ㅋ 어딜갈지 정하시면 귓말날리셈 언제나 같이가드림 지금 나무에서 놀고있는데 겜굴 갈까 생각중
갬굴, 북나무던전 1이랑 5인가 초갓 파갓이 한방~~ 갬굴은 좀비가 두방나오는데 빨라요.. 갬굴은 위층에 자리잡는게 젤 조아요..
ㄳ
20때 마스터라.......저두 해봐야하는뎅..
첫댓글 갬굴
나무던전가서 뿔갓잡거나 개미굴 가는것이 나을듯 싶네요.
저랑 같이 노라요..ㅋ 어딜갈지 정하시면 귓말날리셈 언제나 같이가드림 지금 나무에서 놀고있는데 겜굴 갈까 생각중
갬굴, 북나무던전 1이랑 5인가 초갓 파갓이 한방~~ 갬굴은 좀비가 두방나오는데 빨라요.. 갬굴은 위층에 자리잡는게 젤 조아요..
ㄳ
20때 마스터라.......저두 해봐야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