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오염으로 오염된 토양은 탄소를 배출합니다. 날짜: 2023년 2월 1일 원천: 캘리포니아 대학교 - 리버사이드 요약: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가스 구동 기계에서 방출되는 질소로 인해 건조한 토양이 탄소를 방출하고 대기 중으로 다시 방출하여 기후 변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UC Riverside 연구에 따르면 가스 구동 기계에서 방출되는 질소는 건조한 토양에서 탄소를 방출하고 대기 중으로 다시 방출하여 기후 변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산업적 제조, 농업 관행, 그리고 의미심장한 차량은 모두 대기 중으로 질소를 방출하는 화석 연료를 태웁니다. 그 결과 지구 대기의 질소 수준은 1850년 이후 3배가 되었습니다. 연구팀은 이 여분의 질소가 토양이 탄소를 붙잡고 온실 가스가 되는 것을 막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질소는 식물을 위한 비료로 사용되기 때문에 우리는 추가 질소가 미생물 활동뿐만 아니라 식물 성장을 촉진하여 토양에 투입되는 탄소를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
남부 캘리포니아의 많은 부분을 덮고 있는 유형의 건조지 토양에서 이것은 그들이 본 것이 아닙니다.
대신 연구팀은 특정 조건에서 여분의 질소로 인해 건조 지역 토양이 산성화되고 칼슘이 용출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칼슘은 탄소에 결합하고 두 요소는 함께 토양을 떠납니다. 이 발견은 Global Change Biology 저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연구팀은 결과를 얻기 위해 샌디에이고와 어바인 근처 생태 보호 구역에서 장기간 실험을 통해 질소로 수정된 토양을 채취했다. 이를 통해 그들은 얼마나 많은 질소가 추가되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었고 그들이 관찰한 모든 효과를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경우에 질소는 토양이 탄소를 저장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생물학적 과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는 식물 성장에 연료를 공급하고 토양에서 죽은 것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생물의 속도를 늦추는 것이 포함됩니다.
연구원들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비생물학적 또는 비생물학적 수단을 통한 탄소 저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pH 척도는 산성 또는 알칼리성(염기성)을 측정합니다. 일반적으로 토양은 산도 대신 칼슘과 같은 요소를 방출하여 pH의 급격한 변화에 저항합니다. 이 연구의 일부 지역에서 토양이 질소로 산성화됨에 따라 토양은 칼슘을 방출하여 이러한 산성도에 저항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칼슘과 결합하여 안정화된 탄소의 일부가 손실되었습니다.
UCR 환경 과학 대학원생이자 이 연구의 제1 저자인 Johann Püspök은 "주요 효과가 비생물학적이기 때문에 놀라운 결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항상 별로 진행되지 않는 지역으로 생각했던 식물 덮개와 낮은 미생물 활동이 없는 맨땅이 질소 오염의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능력이 제한적이고 유기물 함량이 낮은 건조 지역 토양은 지구 육지 면적의 약 45%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세계 탄소의 많은 양을 저장하는 역할을 합니다.
미래의 연구는 연구 플롯이 있었던 방식으로 건조 지역 토양이 질소 오염에 의해 얼마나 많은 영향을 받고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산성화 효과가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 질소 침착의 비실험 조건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라고 Püspök는 말했습니다.
그러나이 현상에 대한 빠른 수정이없고 일단 시작된 프로세스를 되돌릴 명확한 방법이 없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토양이 탄소 저장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가능한 한 배출량을 줄일 것을 권장합니다.
"화석 연료 연소로 인해 발생하는 대기 오염은 천식을 유발하여 인간의 건강을 포함하여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Homyak은 말했습니다. "이 건조지대 시스템이 우리를 위해 저장할 수 있는 탄소의 양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대기 오염을 처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