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八字預測真蹤 8자예측의 참을 쫒다 李涵辰李涵辰課堂講義
1편.링크 일원왕쇠판단 3편팔자 작성 기준 3장 *팔자예측체계 2장 8절.예측기술/팔자중급편 | 2편제3장.9절 천간지지 해법 제4장부억격2.통관 3.조후격 제5장종격(종강 종약 회국) 제7장화격 |
3편제6장6친예측법. 제12장재운 3편.제13장 증권 제14장 놀음 도박 3편제7장 화격(천간합화격) 4편.제17장 혼인 제20장 질병 상해 장애 제21장 장수 24장 요절 | 5.링크 제32 특이기능 제33 기교판단 제23장 세운? 24장 감정 31장 사고 제25 외모 성정 제28장 팔자분석 제26장 변화 제27장 위치 제30장 같은 팔자 다른해석 제34 풍수예측 제35장 재난구호 |
5편
第三十五章解災 재난 구호
提起解災,很容易讓人聯想起這麼一個鏡頭,在一武俠片中,某英雄被一黑道高手逼上懸崖,
黑道高手高舉起手中亮晃晃的鋼刀,迎頭劈下,就在這緊要關頭,
只見一道快如閃電的寒星閃過,一把寶劍挑開就要砍到英雄頭上的鋼刀,
英雄得救了,於是英雄從懷中掏出一個叫做“護身符”的什麼物件,好似是這個小東西保佑他大難不死。
재난 구호에 관해서는 매우 쉽게 일예를 들어보는데, 무술 영화에서 영웅이 지하 세계 주인에 의해 절벽 위로 밀려났고,~~~
지하 세계 주인은 밝은 강철 칼을 손에 들고 정면으로 베는 장면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在許多命理書中,也有關於解災的描寫,有些還寫得活靈活現,神乎其神,讓人不能不信,
甚至讓人相信某人真具有回天之力。
解災真有如此神效嗎?
많은 명리 책에는 재난 구호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일부는 생생하고 신성하게 쓰여져있어 사람들이 그신을 믿을 수밖에 없으며.불신할 수 없게 하고,
심지어 누군가가 실제로 천국으로 돌아갈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만듭니다.
재난 구호가 정말 이런 신으로 효과적입니까?
我認為,所謂解災,應當這麼看,
人是秉受天地間陰陽五行之氣而生,查人八字可以得知,
在這一命例八字,此一五行之氣以旺為佳,
另一八字,另一五行之氣以旺為佳,
從這個意義上說,我們可以人為地補所需或所喜五行之氣,
抑制于人為忌的五行之氣,要做到這一點,只要在我們日常生活中,
在所從事職業,生活的空間、方位、以及著裝、飲食等方面,稍作調整即可。
나는 소위 재난 구호가 이런 식으로보아야한다고 생각하며,
사람들은 하늘과 땅 사이의 음과 양의 다섯 요소로 태어난다, 사람들의 8자를 확인하면,
8자의 이 예에서, 한 5행의 기가 왕이 더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8자, 다른 한 5행의 기가 왕이 더 좋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는 인위적으로 필요의 다섯 가지 요소를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금기의 다섯 가지 요소를 억제, 이렇게하기 위해,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우리가 종사하는 직업에서, 삶의 공간, 오리엔테이션, 복장, 다이어트 등, 약간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從古至今,周易大師,易學名家不少,他們之所以成為預測名師,除卻自身努力刻苦學習外,
自然不能否認他們具有掌握此神秘預測術的內在素質,但卻從沒聽說過,也沒有這樣的記載:
某預測名師,因為自己為自己解災後,成了皇帝什麼的。
當然有許多預測大師成為軍師,宰相,那是他們的一技之長得到了用武之地,換句話說,他們的命中就有那份官運。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마스터 저우 이순신과 이순신 마스터는 많은 유명한 마스터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유명한 예측 마스터가 된 이유는 자신의 노력 외에도
자연스럽게이 신비한 예측술을 습득 할 수있는 고유 한 품질을 가지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지만, 그들은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으며, 그러한 기록은 없습니다 :
어떤 예측 마스터는 자기가 되어 재난을 해결했기 때문에 어느 황제가 되었답니다.
물론 많은 예측 마스터가 이룬것이 군사, 재상이 되고, 그들의 기술의 성장은 무의 지를 사용한것이며, 바꾸어 말해, 그들 명중에서 취한 관운으로 나뉘어 발휘됩니다.
所以我始終認為,不應太過份渲染解災的作用,常聽社會上有人說,某某人為人解災要花若干錢,
錢花得越多,災解得越徹底,有時竟能化災難為吉祥。
如果說解災的話,應是根據人的八字構成,以及下一步行運,進行綜合考慮後,
十分審慎地對預測者的日常生活作一些調整,或指導性建議,
以利採集有益於自身的五行之氣,根本無須花錢,
要花錢解災,或花大錢解災的方法沒有,除非搞預測的人心術不正。
따라서 항상 재난 구호의 역할이 너무 과장되어서는 안된다고 믿으며, 사회 복지사가 재난을 해결하는 데 일정 금액의 비용이 들며 더 많은 돈을 쓸수록 재난이 철저하게 해결되고 때로는 재난을 길조로 바꿀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재난 구호에 관해 이야기를 한다면, 그것은 사람의 팔자의 구성과 행운의 단계를 기반으로해야하며,
포괄적 인 고려 후, 예측가의 일상 생활에 대한 조정이나 안내 제안을하여 자신에게 유익한 오행의 기를 수집하여 용이하게 하고, 근본적으로 돈을 쓸 필요가 없으며,
중요함은 재난 구조는 돈이나, 재난구조의 큰 돈을 쓸 필요가 없고, 예측하는 사람이 옳지 않은 짖을 배제 하는 것입니다.
在江湖術士口中,沒有解不了的災,那麼我們可不可以反問一下,
他最懂解災之術,他能不能不生病,長生不老,富貴雙全呢?
他能解他人之災,能不能解掉自己的災,求得富貴呢?
且看一下江湖術士解災之法吧。
曾聽說某高人讓夢遊症者喝童子尿,患者尿喝了不少,
每到夜晚,照樣夢遊,是不是尿喝的還太少?
강호 술사의 입에는 해결할 수없는 재앙이 없으므로 명리학적으로 반문해 볼 수 있으며,
재난 해결 술을 가장 잘 알고 있으며, 아프지 않고 영원히 살며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그는 다른 사람들의 재난을 해결할 수 있고, 자신의 재난을 해결할 수 있으며, 부를 추구 할 수 있습니까?
강호의 재난 구호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어떤 고위 인사가 몽유병자에게 아이들의 소변을 마시게 하고,
환자가 매일 밤 소변을 많이 마셨고, 여전히 몽유병을 앓고 있는데, 소변이 너무 적습니까?
有江湖術士給患胃病的人畫了一道符,讓其化成灰,吃進肚子,再喝三七二十一口涼水,
此人照辦後,疼得好玄未死掉,治好其胃病的還是中西藥。
這一看便知是無稽之談,卻偏有人視這些作弄人的“解災術”為法寶。
일부 강호술사는 위장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을 위해 주문을 걸고, 재로 변하고, 위장을 먹고, 찬물을 3 7 21 모금 마시고,
이 사람이 그렇게 한 후에, 그는 너무 고통스러워서 Xuan은 죽지 않았고, 그의 위장병을 치료는 중과 서양 의학이었습니다.
이 견해는 말도 안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까다로운 "재난 해결술"을 마법의 무기로 간주합니다.
如果有人錢多的花不了,偏願把錢送給江湖術士或甘願喝尿就不喝水,誰也沒辦法,人家願意,但我向讀者朋友盡一句忠言,
如果有誰向你保證,能給你解災(指已經暴露出來,確實有的災,比如長年病,殘疾等),你千萬莫上此當。
누군가가 너무 많은 돈을 쓸 수없고, 사기꾼에게 돈을주는 것을 선호하거나, 소변을 마시고 물을 마시지 않을 의향이 있다면, 아무도 도울 수 없으며, 사람들은 기꺼이하지만, 독자와 친구들에게 조언의 말을 전합니다
누군가가 재난에서 당신을 해결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 (노출 된 재난을 언급하고, 실제로 장기 질병, 장애 등과 같은 재난이 있습니다), 당신은 속지 말아야합니다.
如果有誰說你以後的日子會遇到什麼災難,若能給多少錢就能免除此災禍,或保你遇難呈祥之類,你萬不可輕信,真正懂得八字預測術的人,必是徹底弄通了八字中陰陽五行生克規律,其中根本沒有點石成金,或其他象什麼太上老君的仙丹之類的靈藥仙術。
누군가 미래에 어떤 재앙을 겪을 것이라고 말하면,이 재앙을 피할 수있는 돈을 얼마나 많이 줄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이 죽임을 당하고 길조가 될 수 있다면, 당신은 속지 말아야하며, 8자 예측술을 정말로 이해하는 사람들은 금에 돌이없고 Taishang Laojun의 비약과 같은 다른 비약이없는 8 자의 음과 양의 법칙을 철저히 알아 냈을 것입니다.
順應天命積極預防,做好一切準備,使災難減到最小,不失為一好方法,
再者加入各種保險是為一最明智之舉,但這一切的前提是知命。
천명에 따라 재난을 최소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예방하고 모든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다양한 보험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지만, 이 모든 것의 전제는 자신의 운명을 아는 것입니다.
現在社會上的預測、解災之法很多,最常見的是氣功、特異功能。
현재 사회에는 많은 예측 및 재난 구호 방법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은 기공과 특수 기능입니다.
頭些年的氣功熱中,由於對氣功的不真實宣傳,使很大一部分人相信氣功真能把人度成神仙,或練氣功能獲得什麼特異功能,
一些真真假假的氣功報告會,使不明就裏的人誤以為成為神仙可能就在一夜之間。
기공 열풍의 처음 몇 년 동안, 기공의 거짓 선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기공이 실제로 사람들을 불멸자로 만들 수 있다고 믿었거나, 기 훈련 기능에 의해 어떤 특별한 기능이 얻어 졌는지, 그리고 일부 진실 및 거짓 기공 보고서 회의는 모르는 사람들이 신이되는 것이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질 수 있다고 잘못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想想也真夠可笑的,世上哪有什麼神仙?
真有神仙的話,怎麼就不見神仙顯一回靈,拯救一下受苦受難的人類。
那些自稱是神仙轉世的大師們,除了收斂錢財,玩幾套魔術外還會別的嗎?
這些大師成了仙,怎麼也和凡人一樣吃喝拉撒?
幸好出了個司馬南,揭下了偽氣功的幌子,撕下了以傳授氣功為籍口,實則大肆騙財者的面具。
一場鬧劇終於讓人等到了快收場的時候。
생각만 해도 우스꽝스럽고, 세상에 불멸자가 있는 곳이 어디입니까?
정말로 불멸자가 있다면, 고통받는 인간을 구하기 위해 영혼을 보여주는 불멸자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불멸자의 환생이라고 주장하는 그 주인은 돈을 모으고 몇 세트의 마술을 하는 것 외에 다른 일을 할 것입니까?
이 주인은 불멸의 존재가 되었는데, 어떻게 인간처럼 라사를 먹고 마실 수 있습니까?
다행스럽게도 시마난이 나왔는데, 그는 가짜 기공의 가식을 제거하고 실제로 돈을 속이기 위해 기공을 가르친다는 구실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가면을 찢었습니다.
희극은 마침내 사람들로 하여금 장면의 끝을 기다리게 만들었습니다.
現在一些搞氣功或自稱有特異功能的人,有時也能說准一些事,
這一點也不奇怪,一個人在行好運的時候,瞎猜也能猜准幾件事,
你可以讓這些人試試把一個人一生經歷的大事都說清楚,
或說幾個人的事情,能死他也辦不到。
이제 기공에 종사하거나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일부 사람들은 때로는 정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람이 좋은 운으로 갈때이며, 맹목적인 추측 또한 몇 가지를 추측 할 수 있고,
당신은이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경험 한 주요 사건을 설명하려고 시도 할 수 있거나,
또는 여러 사람의 일을 말하며, 그를 죽게 할수 있는것도 분별 할 수 없습니다.
曾有搞周易研究的人為自己測不准事找個藉口,說給練氣功或從事特殊行業的人測命測不准,
話中之意是練氣功之人有了半仙之體,能改變命運。
有趣的是,我給若幹練過氣功的人,有的還是“准大師”算過八字,
沒有算不准的,你說算不准是不是該從自己的技術上找找原因。
기공을 연습하거나 특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을 측정 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부정확 한 측정에 대한 변명을 찾기 위해 주역 연구에 종사 한 사람들이 있었으며, 그 말의 의미는 기공을 수행하는 사람들은 반 불멸의 몸을 가지고 있으며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나는 기공을 연습 한 많은 사람들에게 주었고, 일부는 또 8자를 계산 하는 "준 마스터"이며,
부정확 한 계산은 없으며, 자신의 기술에서 이유를 찾아야하는지 여부를 말합니다.
我在和氣功大師們進行深入交談後,從大師的話中聽出,氣功什麼也不是,
什麼也不能,氣功只是鍛煉身體的一種普通方法,
練氣功收到的鍛煉效果與跳猴皮筋收到的效果沒什麼不同,
只不過“大師”本人巧舌如簧,很會故作神秘,能糊弄人罷了。
기공 마스터와 심층적 인 대화를 나눈 후, 기공은 아무것도 아니며 기공은 신체를 운동하는 일반적인 방법 일 뿐이며 기공을 연습하여받는 운동 효과는 원숭이 가죽 밴드를 뛰어 넘는 효과와 다르지 않지만 "마스터"자신은 능숙하고 신비한 척하는 데 능숙하며 사람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氣功熱之所以迅速降溫,是從氣功熱一開始就留下了隱患,
原因是掀起氣功熱潮的“大師”們,是以神仙的面孔出現的,而不在氣功本身。
기공 열병이 빨리 식은 이유는 기공 열풍을 일으킨 "마스터" 들이 기공 자체가 아닌, 신선의 얼굴에 구멍을 나타 냈기 때문에 기공 열병이 시작될 때부터 숨겨진 위험을 남겼기 때문입니다.
氣功對於中老年人強身健體還是很適合的。
沒有揭穿偽氣功的本領,如有誰想證明自己在氣功方面多麼神通廣大的話,
千萬別來找我,有人懸鉅款,請有真本事的人去摘取呢!
기공은 여전히 중 노년층이 건강을 강화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기공의 본령을 폭로하지 않았으며, 기공에서 얼마나 강력한지 증명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나에게 오지 말고 누군가 엄청난 돈을 걸고 실제 기술을 가진 사람에게 선택하도록 요청하십시오!
人的命運是受陰陽五行之氣影響的,誰能真的跳出三界外,不在五行中?
明白了這一點,就應該懂得畫符、念咒、燒香、拜佛,
或者在屋裏掛上什麼調理鏡,根本不會使人遇難呈祥!
사람들의 운명은 음양 5행의 기의 영향을 받으며, 누가 정말로 3계이로 뛰어 내릴 수 있고 5행에 속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것을 이해한다면, 부적을 그리는 방법, 만트라를 외우는 방법, 향을 피우는 방법, 부처님을 숭배하는 방법을 하거나,
혹자는 집에 일종의 컨디셔닝 거울을 걸어 사람을 전혀 죽이지 않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真正懂得地理風水的人都知道,地理環境,對人的運氣有幫助和削弱作用,
通過我對地理風水與陽宅的研究發現,人受出生時受當地的地理環境影響很大,
人平時居住的環境對人也有一定影響。
지리적 풍수를 정말로 이해하는 사람들은 지리적 환경이 사람들의 운을 돕고 또 약화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지리적 풍수와 양택에 대한 연구를 통해 사람들은 출생시 지역의 지리적 환경에 크게 영향을 받으며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살고있는 환경도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在周易界認為解災有效者不少,在書刊上寫解災有效較多的是邵偉華及其門生,
我們看看邵偉華的解災吧。
주역 세계에서 재난구호는 유효함이 적지 않은데, 책간행에서 재해 유효가 많은 것은 소위화나 그 문생이고,
우리들이 소위화가 본 해재를 살피어 본다.
原國防科工委主任張震寰將軍 장진환장군
比 傷 日元 印
乙卯 丙戌 乙酉 壬午
比 劫 梟 印 殺
乙酉 甲申 癸未 壬午 辛巳
官 財 才
庚辰 己卯 戊寅
在陳園著的《邵偉華四柱預測學入門》一書中審批了這一命例一段:
“(張將軍)因心臟病(傷官為丙火)住院搶救,幾度病危。
各路氣功高手得知自發前來全力拯救。邵偉華老師也盡己所能為其延壽。”
從中可以十分清楚地看出,張震寰將軍在患病期間,
曾有多人為其做過特殊療法,或者叫解過災,其中包括邵偉華。
진원의 저서에서 "소위화의 4주 예측 소개"는 이 명 예제 한 단락을 살피어 봅니다 :
"(장 장군)은 심장 마비로 입원했으며 (상관은 병화가 된다) 여러 중병에 위험했다.
여러 기공 마스터들은 자발적으로 알고 그를 구하기 위해 왔습니다.
소위화 선생또한 최선을 다해 그 명을 연장하게 됬습니다.
그런중에 분명히 볼수 있으며, 장진훈장군의 병환 기간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특수 용법을 하거나, 혹은 재난 구호를 하였고, 그중에 소위화를 포함 했습니다.
我們完全可以這麼想,能為張震寰進行解災的,
究竟他們有多大神通我無法知道,但都會有一定的名氣是毋庸置疑的,
張將軍作為一個為國家為人民做出卓越貢獻的革命家,在九十年代患病期間,
所接受的治療,應當是現代化的科學治療。
우리는 장진환의 재앙을 덜어 줄 수있는 힘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들이 어떤 명성을 얻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장장군은 국가와 국민에게 탁월한 공헌을 한 혁명가로서 90 년대에 병을 앓는 동안
현대 과학적 치료가되어야 한다는 대우를 받았다.
然而,各路氣功高手以及邵偉華的拯救和現代科學的醫療條件,
都沒有挽救張將軍的生命,我也為失去這樣的一位好領導而痛心。
但痛定後,會有這種想法,各路氣功高手,與邵偉華的努力沒有奏效。
그러나 소위화의 구원과 현대 과학 건강 상태뿐만 아니라 모든 기공 마스터는,
장 장군의 생명을 구하지 못했고, 나 또한 훌륭한 지도자를 잃은 것에 대해 슬프다.
그러나 고통 후에, 이런 생각을 하였는데, 각파 기공 마스터와, 소위화의 노력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我絲毫不懷疑各路氣功高手與邵偉華拯救張將軍的誠意,
所以我說,解災實在沒有幾分說服力。
나는 장 장군을 구하기 위해 기공 고수와 소위화의 성실성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나는 재난 구호는 실제로 설득력이 없다고 말합니다.
或許會有那些別有用心的人,為顯示自己的氣功多麼高明,
或解災的手段多麼高絕而昧著良心說,
若不是他們的努力,張將軍逝世的會更早。且慢!
많은 모임은 어쩌면 자신의 기공이 얼마나 훌륭한지, 재난 구호 수단이 얼마나 뛰어난지를 보여주기 위해
선한 양심으로 말하는 숨은 동기를 가진 사람들이 있을 것이며,
만일 그들의 노력이 아니었다면, 장 장군은 더 일찍 죽었을 것입니다. 기다리며!
내가 본 장 장군의 8자.
看我為張將軍批一下八字:
比 傷 日元 印
乙卯 丙戌 乙酉 壬午
乙木生於戌月弱,年月卯戌合卯減力,戌增力,卯木受傷,不足為乙日幹之根,
年幹乙木生月幹丙火,丙火泄乙日幹,坐下又是酉金制身,日幹極弱,格局從弱。
時幹壬水生於戌月力極弱,毫無生身之力。
日幹既從,壬水為忌,壬浮水印星忌神力弱,
主人有真才實學,為忌弱,必心胸寬闊,平易近人,待人誠懇。
을목은 술월에 태어나 약하며, 연 월 묘술합에 묘의 힘을 줄고, 술 힘이 증가하고, 묘목이 다치고, 부족은 을 일간의 뿌리가되며,
년간 을목은 월간 병화를 생하고, 병화는 을목일간을 설하고,앉은아래 유금은 몸을 제재하며, 일간은 매우 약하고, 종약격국입니다.
시간 임수는 술월에서생하여 힘은 극도로 약하고 몸의 힘을 조금도 생이 없습니다.
일간 기종은, 임수는 기신이 되고, 뜬물 임수는 인성 기신으로 힘이 약하며,
주는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으며, 기신 약이 되고, 반드시 너그럽고 넓은 마음, 접근하기 쉽고 성실합니다.
本命為從弱格,傷官為用,傷官為用局中不見官者,
又叫傷官傷盡為貴命,所以本命為官。
絕不是陳園所說什麼“傷官配印”之八字。
如果用神是印,印星如此弱,豈不傻瓜一個了嗎?
본명은 종약격이 되고, 상관은 용이 되고, 상관은 용이되어 국중의 관을 보지 않는것은,
또한 상관 상진은 귀명이 되므로,본명은 관이 된다.
진원이 말한 어떤 "상관배인"의 팔자는 절대 아니다.
만일 용신이 인이면, 인성이 약하면 어찌 어리석은 자가 아니겠느냐?
命都給人算不准,給人解的哪門子災?
真有解災那本事的話,還是好好解解自己的災吧!
명은 모두가 부정확히 하면, 사람들에게 재앙을 어찌 플어 주겠는가?
진정 재난 구재가 있다는 말은, 또한 자기의 재난을 아주좋게 해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