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 코로나19 관련 안내
코로나19로 확산으로 인하여 혼란을 겪고 계실 김천시민과 김천대학교 가족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지난 19일부터 인근 PC방 등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 감염 확산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감염병비상대책본부를 중심으로 대학 코로나19 방역 기본수칙을 엄격히 시행 준수해 온 결과 다행히 수업 및 학내활동 등 대학 내 감염은 발생되지 않았으나, 감염 확산 우려로 인해 방문자 및 의심증상자에게 즉시 보건소 및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안내하였습니다.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을 통보 받은 즉시 건물을 폐쇄하고 신속하게 방역 회사와 함께 대학 전체에 대한 긴급 방역을 마쳤으며, 접촉자 검사를 빠르게 진행하며 대처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12월 6일까지 전교생에게 실험실습과목을 포함한 모든 수업에 대하여 전면 비대면 원격수업으로 전환하였고,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필수 부서(필수인력)를 제외한 전교직원들의 재택근무와 건물 전면 폐쇄조치를 결정 하였습니다.
현재 우리대학은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구축해 놓은 방역 시스템의 대응 단계를 최고 단계로 끌어 올려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전면 출입통제 및 방역 활동 증가)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대학 본부에서는 김천시 방역당국을 도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천대학교 총장 윤옥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