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는 이제 시스템 레벨에서 도박 탐지 기능을 포함합니다.
옵션 "TruePlay"는 게임 메모리를 보호하고 OS에서 일반적인 치팅 패턴을 모니터링합니다.
Windows 게임에서 부정 행위를 막으려는 개발자는 TruePlay를 통해 Microsoft에서 시스템 수준의 도움을 조금 더 받고 있습니다.이 API는 Windows 10의 Fall Creators Update를 통해 출시됩니다.
이제 Windows Dev Center에 문서화 된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게임을 보호 된 프로세스 로 쉽게 우선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외부 프로그램이 게임의 메모리를 보거나 변경하는 것을 방지하여 가장 일반적인 치팅 방법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TruePlay는 치팅 시나리오에서 흔히 볼 수있는 동작 및 조작을위한 게임 세션을 모니터합니다. 시스템 수준에서 사용 패턴을보고 가능성이있는 사기꾼을 찾습니다.
TruePlay는 사용하는 개발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소 논란의 보편적 인 Windows 플랫폼에서 마이크로 소프트가되어, 포용 개발자를 격려 잠시 동안 지금을. 안티 치트 시스템은 전체 게임이나 특정 부분에만 적용될 수 있으므로 개발자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만 치팅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용자는 시스템 설정을 통해 TruePlay 모니터링을 명시 적으로 선택해야합니다. 시스템 설정 은 6 월 에 미리 미리보기 빌드에 "게임 모니터" 로 표시됩니다 . 선택하지 않은 사용자는 TruePlay가 구현 된 상태에서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설정 페이지 메모에 "이 기능을 끄면 재생할 수있는 게임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그 복잡한 설정은 TruePlay 보호의 잠재적 인 개인 정보 보호 의미에 대한 인정으로 보입니다. TruePlay에서 부정 행위가 발견되면 사용자의 (아마 익명으로 처리되는) 시스템 정보가 개발자들과 공유되어 안티 - 치팅 노력을 돕습니다. Microsoft는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허가가 부여 될 때까지 데이터를 공유하거나 전송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처리가 속임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 할 때까지"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 유사한 보호 기능과 자체 모니터링 기능을 자체적으로 설정할 수 있지만 TruePlay API는 이러한 보호 기능을보다 간소화 된 플러그 앤 플레이 프로세스로 만듭니다. OS가 내장 된 보호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Windows가 낮은 수준의 전체 운영 체제에서 잠재적 인 부정 행위 벡터를 찾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인기있는 PC 게임을 괴롭히는 심각한 치팅 문제 를 감안할 때 Windows의 추가 지원은 해를 끼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