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움직이는 국세청!제가 2년 전 분식회계 혐의로 국세청과 공정위에 아래와 같이 카카오를 고발하였는데,이제야 정리가 될 모양입니다.고발성 민원에 대한 답이 동문서답이었지만, 추가로 더 이상 하지 않은 것은, 카블을 도와주는 꼴이라 안 했습니다.저는 당시에 카블이 15% 벽을 넘기 어렵다고 봤는데, 15%대에서 정체를 계속하다가 현재는 12%대로 추락한 것 같고, IPO도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제가 여러 번 주장했지만카카오는 결국 가맹을 버리고 중개로 갈 것이라고 했는데, 돌아가는 모양으로 보아 그렇게 정리될 것으로 봅니다.사필귀정이지요.95% 점유율로 우려했지만,결국 이 95%가 족쇄가 될 것이라 쭉 주장했습니다.이제 현실이 될 날이 얼마 안 남았네요코로나 때 카블에 들어가서 좋았겠지요.동료들이 나누어 가질 콜을 카카오가 몰아주니 얼마나 좋았겠습니까?새치기도 이제 끝나가네요..■최근 기사https://naver.me/5ipsMdEa
"수수료 인하 직격탄"…카카오모빌, 3년 준비 IPO 사실상 물거품
카카오모빌리티가 가맹택시 수수료 인하, 플랫폼 운영 방식 개편 등을 연내 실시한다. 정부와 시장 요구를 반영한 '눈물의 결정'이지만, 이같은 조치로 카카오모빌리티의 수익 감소는 불가피할
n.news.naver.com
■제가 2년 전 올린 민원 및 글1. 2년 전 민원https://m.blog.naver.com/bgb1234/222455930025
카카오T 불법 분식회계 고발 및 수수료 바른 처리 방법 국세청 질의 [민원]
안녕하십니까 서울개인택시조합 동부지부 바조천군 송홍관입니다 아래와 같이 국세청으로 민원을 제기하였...
blog.naver.com
2. 카카오 가맹의 실체https://m.blog.naver.com/bgb1234/222069021220
카카오T블루 가입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카카오T블루와 일반 개인택시 수입 비교를 통해 알아
안녕하십니까? 동부지부 송홍관입니다 오늘 영업하는 날인데, 느닷없이 터진 코로나 전국적 확산으로 인해,...
3. 가맹택시의 미래https://m.blog.naver.com/bgb1234/222171800635
카카오T 대리점 블랙핀과 가맹 택시의 미래
안녕하십니까? 동부지부 송홍괸입니다. 지난 4월 카카오가 개인택시를 대상으로 카카오T블루 모집에 나서...
첫댓글 카카오도 수입이있어야하니 가맹버리고 기사에게 월3만원정도받고 손님에게 부스터콜비받아 기사6.카카오4로 나누면 서로 상부상죠
중개로 가는 게 훨씬 이익이고, 많은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하는 방법입니다.당연히 모든 중개에 수수료가 따라야 하는데,호출료를 받아 나누는 게 최선입니다.아니면 수수료를 월 고정료나 변동료를 책정하여 하면 됩니다.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수수료라 함은10%가 적당하다 생각됩니다.
가맹은 그대로 두고 중개에도 수수료가 붙지 않을까요?
오래 전부터 중개나 가맹 중 하나면 하라고 공정위에서 말해 왔기에 이제는 결정해야 할 겁니다.가맹도 같이 한 상태에서 중개에는 붙이지 못 할 이유가 있습니다
갑장 오렌만이요..앞으로 갑장글을 자주 뵙겠네요..허허 세월이 벌써 건강박사 건강하시죠..
오랜만이네
원래의 목적이 IPO 공개후 주식상장 이었는데 잔돈푼 생각하는 카콜수수료에 집중하겠습니까~~~??ㅋㅋ발등에 어마무시한 불똥이 떨어진 지금 현상황 ~~앞으로의 행보가 관심 가네요~~~시간 끌기식 밍기적 거리기로 잔망되네요 ㅎㅎ
그게,외형이 중요한 기준이라 가맹에 20% 부과한 후 16% 돌려주는 꼼수를 부렸는데, 실 수수료만 매출로 잡으라고 하니 이제 가맹이 실패한 마당에 가맹을 버리고 중개로 다 하면 많은 문제가 해결됩니다.당연히 중개에 수수료가 합의되면 전국 20만 명에 평균 월 2만원만 해도 월 40억 연 500억 매출이 생기니 가맹보다 훨 낫지요문제는 수수료를 얼마나, 어떤 방식으로 하는가에 치열한 줄다르기가 있을 겁니다
카카오가 중개만 한다면 기존 비가맹들은 이익일까요? 안내도 되던 중개비를 지불해야할텐데 그게 공정이라 생각하시나 봅니다. 콜배정의 공정을 위해 콜 중개비는 내도 되는거군요!
가맹없애고 중개콜사업만…근거리 차량부터 콜 뿌리고.. 콜 잡는대로 일정요율 콜당 수수료 내는거 찬성입니다..
당연히 이용하는 데 수수료를 내야지요.돈 없이 되는 게 있나요?
안내도 되는 중개비가 뭘까요?카카오택시 앱 사용료 입니다.개발자가 앱사용료 유료 하겠다면 어쩔 수 없는게죠..유료로이용하던가 아님 사용을 안하던가..강요는 아니지요.
여러가지 다 해보았지만 가맹은 결국 실패의 길로 접어 드는 것 인가봐요 프로이거나 우티에서 말하는 등급제로 갈 수도 있겠습니다.
중개콜은 돈 한푼 안받는데 카카오가 자선사업 하겠어요? 한심한 말씀이네요님이 사업한다면 수익없는거 하시겠어요? 답답하시네요콜센터 운영하는데 인원이 몇명이나 일하고있고 그런인력들이 얼마나 돈이 많이 드는데 그런말씀하시나요?제가 보기에는 가맹을 하되 수수료를 낮춰서 많이 수용할려고 할겁니다.
택시입장에서는달갑지 않지만 호출중개 수수료를 받겠지요.
당연히 수수료 협상에서 수수료가 얼마가 될지이지 수수료 없이 안 합니다.너무나 당연한 말이지요
정부와 공정위에서 하나만 하라고 독촉한지 오래되었어요.가맹이든 중개든 하나만 하라.그럼 무엇을 선택할까 질문에 답은 가맹이 아니라 중개로 갈 것이다이고, 다음엔 수수료을 어느 수준에서 합의할 것인가가 될 것이다 입니다
@송홍관(서울동부)/송관홍 가맹으로 하겠지요 안그런가요?호출수수료 개별로 입금받는일은 쉬운일이 아닙니다.가맹도 수수료입금 잘안해서 난리인데요그리고 3%때 수수료가맹 프로그램 작업중이라고 들었어요
@유경태(서울구로) 수수료도 아까운가 봐요 때가 되면 따박 따박 상납을 해야지 기한내 입긒 안하면 연체 이자가 답인듯요 ㅎㅎ
정답은 우티택시에 있습니다.우티택시처럼 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우티는 가맹수수료가 2.5%로 이 금액만 매출로 잡는 게 맞지요?
수수료를 내고 콜을 받으면 그게 가맹아닌가요?무슨차이인지.
첫댓글 카카오도 수입이있어야하니 가맹버리고 기사에게 월3만원정도받고 손님에게 부스터콜비받아 기사6.카카오4로 나누면 서로 상부상죠
중개로 가는 게 훨씬 이익이고, 많은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당연히 모든 중개에 수수료가 따라야 하는데,
호출료를 받아 나누는 게 최선입니다.
아니면 수수료를 월 고정료나 변동료를 책정하여 하면 됩니다.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수수료라 함은
10%가 적당하다 생각됩니다.
가맹은 그대로 두고 중개에도 수수료가 붙지 않을까요?
오래 전부터 중개나 가맹 중 하나면 하라고 공정위에서 말해 왔기에 이제는 결정해야 할 겁니다.
가맹도 같이 한 상태에서 중개에는 붙이지 못 할 이유가 있습니다
갑장 오렌만이요..앞으로 갑장글을 자주 뵙겠네요..허허 세월이 벌써 건강박사 건강하시죠..
오랜만이네
원래의 목적이 IPO 공개후 주식상장 이었는데
잔돈푼 생각하는 카콜수수료에 집중하겠습니까~~~??ㅋㅋ
발등에 어마무시한 불똥이 떨어진 지금 현상황 ~~
앞으로의 행보가 관심 가네요~~~
시간 끌기식 밍기적 거리기로 잔망되네요 ㅎㅎ
그게,
외형이 중요한 기준이라 가맹에 20% 부과한 후 16% 돌려주는 꼼수를 부렸는데, 실 수수료만 매출로 잡으라고 하니 이제 가맹이 실패한 마당에 가맹을 버리고 중개로 다 하면 많은 문제가 해결됩니다.
당연히 중개에 수수료가 합의되면 전국 20만 명에 평균 월 2만원만 해도 월 40억 연 500억 매출이 생기니 가맹보다 훨 낫지요
문제는 수수료를 얼마나, 어떤 방식으로 하는가에 치열한 줄다르기가 있을 겁니다
카카오가 중개만 한다면 기존 비가맹들은 이익일까요? 안내도 되던 중개비를 지불해야할텐데 그게 공정이라 생각하시나 봅니다. 콜배정의 공정을 위해 콜 중개비는 내도 되는거군요!
가맹없애고 중개콜사업만…근거리 차량부터 콜 뿌리고.. 콜 잡는대로 일정요율 콜당 수수료 내는거 찬성입니다..
당연히 이용하는 데 수수료를 내야지요.
돈 없이 되는 게 있나요?
안내도 되는 중개비가 뭘까요?
카카오택시 앱 사용료 입니다.개발자가 앱사용료 유료 하겠다면 어쩔 수 없는게죠..
유료로이용하던가 아님 사용을 안하던가..
강요는 아니지요.
여러가지 다 해보았지만 가맹은 결국 실패의 길로 접어 드는 것 인가봐요
프로이거나 우티에서 말하는 등급제로 갈 수도 있겠습니다.
중개콜은 돈 한푼 안받는데 카카오가 자선사업 하겠어요? 한심한 말씀이네요
님이 사업한다면 수익없는거 하시겠어요? 답답하시네요
콜센터 운영하는데 인원이 몇명이나 일하고있고 그런인력들이 얼마나 돈이 많이 드는데 그런말씀하시나요?
제가 보기에는 가맹을 하되 수수료를 낮춰서 많이 수용할려고 할겁니다.
택시입장에서는
달갑지 않지만 호출중개 수수료를 받겠지요.
당연히 수수료 협상에서 수수료가 얼마가 될지이지 수수료 없이 안 합니다.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요
정부와 공정위에서 하나만 하라고 독촉한지 오래되었어요.
가맹이든 중개든 하나만 하라.
그럼 무엇을 선택할까 질문에 답은 가맹이 아니라 중개로 갈 것이다이고, 다음엔 수수료을 어느 수준에서 합의할 것인가가 될 것이다 입니다
@송홍관(서울동부)/송관홍 가맹으로 하겠지요 안그런가요?
호출수수료 개별로 입금받는일은 쉬운일이 아닙니다.가맹도 수수료입금 잘안해서 난리인데요
그리고 3%때 수수료가맹 프로그램 작업중이라고 들었어요
@유경태(서울구로) 수수료도 아까운가 봐요
때가 되면 따박 따박 상납을 해야지
기한내 입긒 안하면 연체 이자가 답인듯요 ㅎㅎ
정답은 우티택시에 있습니다.
우티택시처럼 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우티는 가맹수수료가 2.5%로 이 금액만 매출로 잡는 게 맞지요?
수수료를 내고 콜을 받으면 그게 가맹아닌가요?
무슨차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