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SA 사령관 스티브 보웬, 조종사 우디 호버그, 임무 전문가 술탄 알네야디와 안드레이 페디예프가 금요일 초 카운트다운 리허설 중 발사 단지 39A의 승무원 액세스 암 안에 있습니다. 크레딧: 스페이스X
세 번의 우주 왕복선 비행선과 전 해군 잠수함 장교가 이끄는 4 인 팀은 월요일 SpaceX의 Dragon Endeavour 우주선을 타고 궤도에 진입 할 예정이며 새로운 검은 색 Tesla Model Xs를 타고 플로리다의 발사대로 가서 목요일 밤 카운트 다운 드레스 리허설을 위해 상업용 승무원 캡슐 안에 앉았습니다.
베테랑 NASA 우주비행사 스티븐 보웬(Stephen Bowen)이 지휘하는 39인승 승무원은 금요일 일찍 연습 카운트다운 실행을 완료한 후 패드 9A를 출발하여 승무원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승무원들이 패드에서 안전하게 떨어져 있는 상태에서 SpaceX는 밀도가 높은 등유와 액체 산소를 Falcon <> 로켓에 적재하기 시작했고 부스터의 <>개의 Merlin 엔진에 대한 <>초 간의 시험 발사를 완료했습니다.
드레스 리허설과 정적 화재 테스트를 통해 SpaceX는 월요일 오전 6시 1 분 EST (45 GMT) 로 예정된 NASA의 국제 우주 정거장 탐사 임무 발사 경로에서 두 가지 이정표를 더 확인했습니다. 발사가 월요일에 발생한다고 가정하면 Crew-0645 우주 비행사는 화요일 오전 6시 2 분 EST (38 GMT)에 도킹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착합니다.
59세의 보웬은 은퇴한 미 해군 대위로 NASA가 2000년 그를 우주비행사 후보로 선발하기 전에 잠수함에서 복무했습니다. 매사추세츠에서 태어나고 자란 Bowen은 세 번의 우주 왕복선 임무에서 40 일을 우주에서 기록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11 년 셔틀 디스커버리의 마지막 비행을했습니다.
조종사 Warren "Woody" Hoburg는 드래곤 우주선이 발사되고 도킹하는 동안 Bowen의 오른쪽에 앉을 것입니다. 37세의 그는 피츠버그 지역 출신으로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컴퓨터 과학 및 전기 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Hoburg는 2017년 NASA의 우주비행사 군단에 합류하기 전에 MIT의 교수였으며 Crew-6 임무로 첫 우주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임무 전문가 술탄 알네야디와 안드레이 페디아예프, 둘 다 우주 비행 신인이 승무원을 완성합니다.
41세의 알네야디는 2018년 아랍에미리트 최초의 두 우주비행사 중 한 명으로 선발되었으며, 장기 비행을 위해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거주하고 일하는 최초의 아랍 세계 사람이 될 것입니다. 41세의 페디예프는 전직 러시아 공군 조종사로 ISS의 러시아 구역에서 복무할 예정이며, 미국 우주국과 러시아 우주국 로스코스모스 간의 좌석 교환 협정의 일환으로 NASA가 자금을 지원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전초 기지를 오갈 것입니다.
4 명의 승무원은 8 월 말까지 우주 정거장에서 살 것입니다.
Bowen과 그의 승무원들은 목요일 밤 드레스 리허설을 위해 맞춤형 SpaceX에서 만든 압력 슈트를 입은 다음 케네디 우주 센터의 승무원 숙소를 떠나 20분 동안 자동차를 타고 39A를 채웠습니다. 그들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발사대 타워를 올라가 승무원 액세스 암을 가로질러 드래곤 우주선에 탑승했습니다.
드레스 리허설은 모든 SpaceX 우주 비행사가 발사되기 전에 관례적인 단계로, 승무원과 지상 지원 팀이 실제 카운트 다운 전에 절차를 연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주 비행사는 SpaceX의 우주 비행사 지원 함대에 새로 추가 된 두 대의 검은 색 Tesla Model X를 타고 발사대로 올라갔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발사대를 오가는 우주 비행사 운송에 흰색 Tesla Model X를 사용했습니다.
SpaceX는 금요일 오전 9시 1분(EST) 5에 Falcon 45의 Merlin 0145D 주 엔진의 홀드 다운 시험 발사로 승무원 연습을 따랐습니다.
등유와 액체 산소는 금요일 정적 화재 테스트를 위해 점화 시간 약 9분 전부터 Falcon 35로 흘러 들어갔습니다. 케네디 발사 통제 센터의 발사실 4에 있는 SpaceX 엔지니어들은 작전을 관찰하고 관리했습니다.
정적 화재 테스트가 완료되면 SpaceX는 Falcon 9에서 추진제를 배출했습니다. 엔지니어는 시험 발사 중에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모든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했습니다.
Crew-6 임무는 SpaceX의 여섯 번째 운영 승무원 순환 우주 정거장 비행이 될 것이며, NASA 우주 비행사 Doug Hurley와 Bob Behnken과의 2 년 Demo-2020 시험 비행과 두 개의 완전 상업 우주 비행사 임무를 포함하여 SpaceX의 전체 <> 번째 인간 우주 비행 임무가 될 것입니다.
Crew-6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비행할 드래곤 인데버 우주선은 현재까지 다른 어떤 SpaceX 승무원 캡슐보다 많은 네 번째로 우주로 갈 것입니다. 2년 헐리와 벤켄과 함께 데모-2020 시험 비행에 같은 차량이 사용되었습니다.
SpaceX의 Falcon 9 부스터에 장착 된 5 개의 엔진은 금요일 오전 45시 1045 분 EST (6 GMT)에 점화되어 Crew-<> 발사에 앞서 정적 화재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크레딧: 스페이스X
Crew-9 발사에 할당 된 Falcon 6 부스터 (B1078)가 첫 비행을하고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에 Crew-6 임무가 도착하면 일시적으로 실험실 승무원의 규모가 11명으로 늘어납니다. Bowen의 승무원은 5월부터 기지에 있었던 Crew-<> 임무를 대체할 것입니다.
NASA 우주비행사 니콜 만(Nicole Mann)이 조종하고 조종사 조시 카사다(Josh Cassada), 일본 우주비행사 와카타 고이치(Koichi Wakata), 러시아 우주비행사 안나 키키나(Anna Kikina)가 지휘하는 크루-5 임무는 날씨가 허락하는 한 6월 <>일경 스페이스X 소유의 드래곤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돌아올 예정이다. 드래곤 우주선은 플로리다 해안에서 스플래시다운을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임무가 이륙하면 Falcon 9 및 Dragon 우주선은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북동쪽으로 향하여 우주 정거장의 궤도 트랙과 정렬됩니다. 미국 동부 해안과 평행하게 비행하는 Falcon 9는 임무 시작 약 <>분 <>초 만에 첫 번째 단계를 밟아 부스터가 대서양의 드론 선박에 착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켓의 단일 엔진 상부 스테이지는 드래곤 우주선과 4명의 승무원을 예비 궤도에 배치하기 위해 6분 이상 발사됩니다. 드래곤은 몇 분 후 로켓에서 분리되어 노즈 콘을 열어 도킹 메커니즘을 드러낸 다음 일련의 드레이코 추진기 화상을 실행하여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경로를 미세 조정합니다.
Crew-6 우주 비행사는 목요일 밤 드레스 리허설 중에 SpaceX의 Tesla Model X 승무원 수송 차량에 탑승 할 준비를합니다. 크레딧: NASA
드래곤 캡슐은 발사가 월요일에 발생한다고 가정할 때 화요일 오전 2시 38분(동부 표준시 0738 GMT)경에 우주 정거장의 Harmony 모듈에 있는 천정 또는 위쪽을 향한 포트에 도킹합니다.
케이프 커내버럴에 있는 미 우주군의 95 기상 비행대에 따르면 월요일 Crew-6 임무 발사에 유리한 날씨가 될 확률은 45%입니다. NASA와 SpaceX는 화요일에 백업 발사 기회를 갖습니다.
불리한 상부 윈드 시어의 위험이 낮고 대서양 북동쪽의 Falcon 9의 상승 회랑을 따라 악천후 위험이 낮거나 중간 정도입니다. SpaceX 관계자는 <>단계 부스터의 착륙이 허용되고 비행 중 중단시 드래곤 캡슐이 튀어 나올 수있을만큼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다운 레인지 날씨를 관찰 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