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동에서 혼자살때
블로그보고 갔다가 대실망했던곳
혹시나 블로그처럼 음식나올까싶어
2-3번더갔었는데 그냥저냥그랫는데
오늘 블로그사진.음식봤네요^^
역시여긴일찍가야해요
제가 첫손님같았어요.11시20분쯤
사진을 다못찍었는데
닭도리탕,불고기,국종류,누룽지도있어요.
가격은8000이에요.
근데 아침이라 얼마못먹네요 항상ㅜㅜ
늦게는 절대가지마세요.
12시 30분쯤에도 반찬
별로없었던거같아요.
뷔페는11시30분부터 2시까진가
했던거같아요~
저녁에는 고기뷔페 하신다더라구요
시간날때 한번가봐야겠어용~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오랜만에 선희네 한식뷔페
마뇨
추천 0
조회 5,726
15.03.28 01:15
댓글 10
다음검색
첫댓글 일찍가면 만족하고 늦게가면 실망한다는 그곳이군요..ㅎㅎ
깔끔하니 언제 일찍 가보고 싶내요.
이번주에 꼭 한번 가본다
12시 이후는 안가는게 좋아요^^
미취학아동이 무료인가할껀데..
캬~~
참으로 맛깔스러운 한정식 부페 멋집니다~~~
맞아요...가려면 일찍 가야해요....나름 만족하는 곳입니다...^^
한정식 + 부페
안 어울려요.
그냥 한식부페라고 하면 훌륭해 보이는데.
선희네 반찬가게에서 이름이 바뀐곳인가요 ?
맛나겠당.. ㄷㄷ
가본다 가본다 하고 못가본집... 기필코 가보리라. 12시전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