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오랜만에 선희네 한식뷔페
마뇨 추천 0 조회 5,726 15.03.28 01:1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3.28 08:39

    첫댓글 일찍가면 만족하고 늦게가면 실망한다는 그곳이군요..ㅎㅎ

  • 15.03.28 09:39

    깔끔하니 언제 일찍 가보고 싶내요.

  • 15.03.28 10:38

    이번주에 꼭 한번 가본다

  • 15.03.28 10:53

    12시 이후는 안가는게 좋아요^^
    미취학아동이 무료인가할껀데..

  • 15.03.29 14:21

    캬~~
    참으로 맛깔스러운 한정식 부페 멋집니다~~~

  • 15.03.30 11:28

    맞아요...가려면 일찍 가야해요....나름 만족하는 곳입니다...^^

  • 15.03.31 07:41

    한정식 + 부페
    안 어울려요.
    그냥 한식부페라고 하면 훌륭해 보이는데.

  • 15.03.31 11:11

    선희네 반찬가게에서 이름이 바뀐곳인가요 ?

  • 맛나겠당.. ㄷㄷ

  • 15.09.16 13:47

    가본다 가본다 하고 못가본집... 기필코 가보리라. 12시전에요!!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