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정이 생겨서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하게 되어 급하게 다음 세입자 분을 구합니다 :)
위치는 4120 Oxford st 이고 근처에 sungiven, safeway, dollar tree, CIBC 등 살기에 편리한 상점들이 근처에 다 있고, 버스타고 브렌트우드 역까지 15분, 메트로타운까지 버스로 3-40분이면 한번에 가고 다운타운도 3-40분 정도 버스로 걸립니다. 그리고 초등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동네 분위기도 좋고 홈리스도 많이 없습니다.
하우스는 총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1층 전체를 렌트하시는 거고 2층에는 다른 캐내디언 가족이 렌트해서 살고 있는데 문도 다르고 약간 아파트로 따지면 위층, 아래층 느낌이여서 아예 다른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리고 에어컨이랑 히터 둘 다 있어서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집주인 분은 현재 캐나다에 안계셔서 얼굴 볼 일도 없고 계약도 핸드폰으로 서로 연락 주고받고 하시면서 하실거고 평소에는 정말 진짜 터치 하나도 없어요! 1일에 렌트비를 내는데 그 때 연락하는거 말고는 전혀 따로 연락 일절 없습니다. 그래서 파티 새벽 내내 해도 정말 괜찮습니다..
집 구조는 거실+주방, 방 2개, 화장실, 세탁실 이고 냉장고, 티비, 쇼파, 식탁, 침대, 세탁기, 건조기 등등.. 다 포함이고요! 샤워기도 일체형 아니고 분리형이여서 편합니다.
유틸 다 포함해서 월 2500 이고, 저희는 지금 셋이서 살고 있는데 두 분이서 사시면서 방 하나씩 쓰셔도 좋고, 아니면 매트리스가 하나 따로 있어서 거실에 파티션 놓고 세 분이서 쓰셔도 됩니다 :)
전에 세입자 분들은 이런 식으로 사셨다고 하셨습니다 !
더 자세한 사진이랑 동영상도 있으니 궁금한 점이나 뷰잉, 사진, 영상으로 연락 원하시면 오픈카톡 주세요! 감사합니다 :)
버나비 하우스 렌트
https://open.kakao.com/o/soSlJW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