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6-3] ◆ 6월 BEST 종목!! 갤럭시S3 출시임박!! ◆ 지금확인◆
메리츠종금증권은 18일 한전기술에 대해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전망인 저평가주라고 진단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13만3000원을 유지했다.
김승철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탐방 보고서를 통해 "기존 수주만으로도 올해 이익 성장이 지속될 전망이고
2분기 역시 1분기에 이어 이익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 아랍에미리트 원전 3, 4호기 설계용역 매출이 추가 반영되며 외형 성장이 지속되고, 특히 하반기부터 가나 화력 EPC(시공·구매·설계) 매출이 적용돼 하반기 이익모멘텀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한 1749억원으로 추산했다. 영업이익 전망치는 17.3% 늘어난 481억원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고배당 매력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 매력도 여전하다는 평가다.
그는 "전날 한전기술 주가 대비 주가수익비율(PER)은 16배로 여전히 역사적 밴드 하단부에 있어 하방경직성을 확보했다"며 "배당성향이 70%임을 고려하면 올해 예상 배당수익률은 4.0% 수준으로 부담없이 매수하기 좋은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필독 6-3] ◆ 6월 BEST 종목!! 갤럭시S3 출시임박!! ◆ 지금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