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ports.news.naver.com/basketball/news/read.nhn?oid=117&aid=0003156219
SK는 최근 15경기에서 단 1승에 그쳤고, 슬럼프 전 3위였던 순위도 9위까지 내려앉았다. 현재 8연패에 빠져있으며, KCC와의 4라운드 맞대결마저 패하면 문경은 감독 체제 이후 최다 타이인 9연패를 당하게 된다. SK는 문경은 감독대행 시절이던 2011년 12월 25일 안양 KGC인삼공사에 패, 9연패에 빠진 바 있다.
SK는 듀안 섬머스가 무릎부상을 입으며 이탈, 일시교체 외국선수 아이반 아스카 영입을 확정지었다. 다만, 아직 비자가 발급되지 않아 KCC전 출전은 불가능하다. 빠르면 오는 3일 인천 전자랜드와의 홈경기부터 뛸 것으로 보인다.
또한 SK는 김선형마저 부상을 입어 KCC전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김선형은 지난달 30일 열린 KGC인삼공사와의 원정경기 도중 오른 손등 부상을 입었다. 경기종료 후 통증을 호소한 김선형은 아이싱 조치를 취했지만, 진단을 통해 손등에 실금이 갔다는 소견을 받았다.
심각한 수준의 부상은 아니지만, 김선형은 KCC와의 원정경기가 열리기 하루 전인 지난달 31일 훈련을 정상적으로 소화하지 못했다. 선수단과 함께 전주까지 동행했지만, SK는 김선형이 결장하는 쪽에 무게를 두고 있다. 만약의 상황에 대비, 신인 우동현도 전주로 이동했다.
SK 관계자는 김선형의 몸 상태에 대해 “하루 만에 좋아질 가능성도 있지만, 무리시키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오른손을 다친 것이어서 더 신중하게 회복세를 봐야 한다”라고 전했다.
다른 팀들도 부상 악재가 심하지만 SK에 비하면...
최준용, 안영준, 김민수, 헤인즈, 김선형까지 모조리 쓰러졌네요...
지난시즌에 우승했던 게 정말 다행이라 생각될 정도입니다.
아직 결장이 확실한건 아니지만 자주쓰는 오른손등에 실금이 생겼으면
경기를 치르는데도 지장이 심할 거 같네요.
SK가 과연 이 악재를 이겨내고 연패 사슬을 끊어낼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첫댓글 부상이 요새 몰아터지네요 ㅠㅠ
김선형은 최근 몸상태가 이상해보이긴했어요..
국대에서 많이 뛰었던 멤버들이 고생들 하네요...
오세근 김선형 이대성 양희종 다들 부상으로 힘들어하고
라건아도 부진한 경기수가 늘어나고 있구요..
이와중에 국대이후 폼 회복한 이정현은 진정한 금강불괴네요
김선형은 그냥 시즌 자체를 쉬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몸상태가 손등말고도 정상이 아니에요 그 큰 부상을 입었는데 4개월만에 복귀하고 챔결 존스컵 아시안게임 아시아챔피언스컵 리그까지;;미친일정이죠 몸이 남아나질 않았을텐데
그냥 잔여 시즌 아웃 시키길.
후ㅠ 통신사라이벌 끼리 돌아가면서ㅠ 허훈 김우람 김윤태 로건 이정제 김민욱 ㅜ 이번주말 sk랑 하는데 서로 로스터가 휑하겠네요
굿이라도 해야할 듯
kt sk는 두팀이 통합해서 단일팀으로 경기 치러야할만큼 부상자 속출이네요
sk 부상이야 헤인즈부터 김민수, 최부경이 부상 안고 있었고, 그 이후 최준용, 안영준, 김선형 부상.
뭐 이길 수 없는 상황이긴 하네요. 식스맨급 잘 키우는 시즌 되고 다음 시즌 신인드래프트 상위픽 얻어서 보강했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국대 선수들 부상이 너무 많긴하네요. 부상없는 시즌들 되었으면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