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를 ‘홀리윈데이’로
- 기독학생대회(강북) ‘Holy win day’(24.10.31.목.신일고)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 여러분!
금년 ‘할로윈데이’ 날에,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홀리윈데이’ 날로 허락해주셨습니다.
강북구에 있는 ‘신일고’ 체육관에서, 찬양팀 ‘위클레시아’, 학생 기도회 인도자들 등, 하나님께서 불러주신 여러 사역 단체들과 연합하여, 공동 주최 및 주관으로 준비케 하십니다. 기도와 합력 부탁드리고, 또한 당일 다음세대들이 모두 예배자로 나아가는 날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일시 : 2024. 10.31(목). 오후 7시 ~ 10시
장소 : 신일고등학교 체육관(미아역 2번 출구)
대상 : 청소년, 청년, 교사, 학부모, 교회 사역자, 성도 등
(누구나 참여는 가능하지만 이 집회의 눈높이는 젊은 층에 맞추어집니다)
초청 찬양팀 : 위클레시아(대표 : WELOVE 박은총)
강사 : 최관하 목사(스쿨처치임팩트 대표)
공동 주최 및 주관 : 더작은재단 스쿨처치임팩트, 학교기도불씨운동(홍정수 목사), 스탠드그라운드(나도움 목사), 네임리스(박모세 목사), 학원복음화인큐베이팅(최새롬 목사)
협력 : 좋은교사, 한국교육자선교회, 기독교사모임, 신일고등학교, 라이트온, 투게더, 올씽즈 등
---------------------------------------------------------------------
* ‘기독학생대회’를 위한 기도 요청을 드립니다.
1. 10월 31일, 저녁 7시, 세상 문화가 넘치는 ‘할로윈데이(Halloween Day)’날, 거룩한 하나님의 사람들이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홀리윈데이(Holy Win Day)’가 되게 하소서.
2. 믿음의 어른 세대가 더 겸비하여 무릎 꿇고 기도하시고, 우리의 자녀 세대들이 교회에서 잘 훈련받고, 세상에서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는 은혜를 부어주소서
3. 하나님께서 이번에 서울 강북을 허락하신 이유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더욱 영적 스파크가 일어나게 역사하소서. 이번 ‘기독학생대회’ 집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부르심과 사명을 깨닫고 남겨진 하나님의 사람으로 결단하는 자리가 되게 하소서
4. 섬기는 스쿨처치임팩트, 스탠드그라운드, 학교기도불씨운동, 라이트온 등 모든 분들이 합력하여 주님의 마음을 품고 기도하며 섬기게 하소서.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은혜가 되게 하시고, 간증이 되게 하소서.
5. 이번 집회가, 일회성 집회로 끝나지 않게 하시고, 은혜 받은 청소년들, 젊은이들이 학교와 세상에서 기도하는 사람들로 일어나는 ‘스쿨처치(school church)’로 이어지도록 역사하소서
6. 신일고등학교 체육관을 예배 처소로 구성합니다. 예배에 필요한 무대, 조명 등 모든 기물 등을 새롭게 세팅해야 합니다. 사용될 인력, 장비, 물질이 순조롭게 준비되고 진행되게 도우소서. 약 2,000석 가량의 공간입니다. 당일 예비된 하나님의 사람들을 보내주소서.
7. 하나님의 마음으로 찬양하는 ‘위클레시아’ 찬양팀, 말씀을 전하는 강사, 청소년들의 기도회 인도 등 모든 순서가 은혜가 넘치게 도우실 때 오직 하나님만 영광 받으시고, 예비하신 청소년들과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부어주소서.
8.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자리, 성령님 역사하셔서 개인과 가정, 교회, 나라와 민족에 회개와 회복과 치유, 도전과 결단, 변화가 일어나는 날이 되게 도와주소서.
이 기도 제목을 읽으시며, 기도할 때 꼭 부탁드립니다.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 되신 여러분의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놀랍게 일하심을 함께 보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아멘.
“우리가 교회입니다.”
2024. 9. ‘기독학생대회’를 준비하며
공동 주최 및 주관 : 더작은재단 스쿨처치임팩트, 네임리스,
스탠드그라운드, 학교기도불씨운동, 학원복음화인큐베이팅
최관하 드림(010-6264-5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