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심판은 드러남과 평가의 과정입니다. 그것이 개인에 대한 비난으로 축소되어서는 안됩니다
오늘의 말씀와 숙고 11월13일-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천진난만한 왕King ,여왕으로 온전하게 돌아오게하고,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Excerpted from: 마음의 갱신, The Renewing of the Mind. 하나님의 심판과 그것이 의미하는 것,“우리는 모두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나타나야 합니다. 그리하여 각 사람은 선한 일이든지 악한 일이든지, 몸으로 행한 모든 일에 따라, 마땅한 보응을 받아야 합니다”(고린도후서 5:10). 예수 그리스도는 자비로운 재판관이십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정의로우시고 자비로운 하나님이시다는 점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인간에 대한 사랑으로부터, 그분은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은 세상을 창조하셨습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심판이 될까요? 우리의 성경 구절에서, 바울은 우리 모두가 언젠가는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서서 해명을 해야 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모든 인간은 자신들의 행동, 말, 그리고 부작위에 대해 하나님께 대답을 해야 합니다. 우리가 이전에 행했던 모든 것은 그것이 성공이든 실패이든 모두 분석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이에 임금이 대답하여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하지 아니한 것이 곧 내게 하지 아니한 것이니라 하시리니, 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마태복음 25:45-46).
따라서, 하나님의 심판은 드러남과 평가의 과정입니다. 그것이 개인에 대한 비난으로 축소되어서는 안됩니다. 반대로, 하나님 앞에서, 인간은 자신에 대한 모든 환상을 벗어 던질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간들이 그분을 실제적인 모습으로 볼 수 있게 허락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전적인 의존이 심판의 순간에 드러날 것입니다.
"우리는 참된 왕, 하나님의 신, 즉 실제가 있는 것을 알며 그리하여 비 실제 보다 실제를 경배하는 것에 관심을 갖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가 어떻게 행동해 왔는가, 다시 말하면 얼마나 어리석었는가를 의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회개라고 부르는 것, 다른 말로 하면 변화의 바탕이 있게 됩니다.”(마틴 세실, 1982년 1월 24일). We have an awareness that there is a true God, in other words a reality, so that we might be concerned to worship the reality rather than the unreality. To do this we need to become conscious of how we have been behaving, in other words how stupid we've been! Then there is a basis for what has been called repentance, in other words for change”(Martin Cecil, January 24, 1982). 지금 현재의 올바른 태도가 우리의 천사적 관점, 주님과의 교제하며 - 예수님의 손을 잡고 함께 거릴 수 있는 것으로 두려워하고, 세상의 풍파를 견뎌냅니다. 그분의 은혜, 그분의 보호, 그리고 성령의 계속된 활동으로부터 사랑받았습니다. 주여 우리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전쟁과 재난등을 견디어 우리는 스스로 사목의 책임을 받아들임으로써 사랑의 진리가 당신의 진리로, 이 땅에서 행동하는 하나님의 신을 드러내는 것은 영적 성숙을 이루는 점으로 움직이는 사람들이 있을 때 만이 가능하게하며 영적 성숙을 이루면 모든 것은, 즉 모든 가장 사적이고 개인적인 것까지도 결코 이기적인 자기 중심적인 관점에서 오지 않고 이 땅에 거하지 못하므로 그것들도 단순히 하나님의 신의 목적을 이루는 데 있어서 가능한 수단으로 하여 모두가 행복하게 하소서. 국제지도자들의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세미나가 11월 말 일에 은총의 온전함으로 가는 실습세미나(최 종일교수).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드림유니크, 인성교육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2232-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bookk.co.kr
인성 키우는 드림유니크 - 최종일.자연
인성·창조성 교육의 제 역할은 학교 폭력과 따돌림 문제를 해소하고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실천적 인성교육으로 성장합니다. 인성교육을 통해 학교...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 #최종일 이름으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