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이승희입니다.
합격 수기를 너무 늦게 써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
빨리 알려 드리고 싶었는데 예비를 받은 다른 학교들을 기다리다 보니 잊고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
삼육대와 가천대 모두 예비를 받고 추가합격했습니다.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부족한 점을 조금씩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수강생분들은 선생님께서 혼을 내실때 무섭다고 하셨던 분도 계셨는데
저는 선생님께서 혼을 내실때 무섭다기 보단 마음에 와닿는 느낌 - 선생님의 걱정어린, 진심이 담겨진 말씀이기에 너무나 인상 깊었고 자극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열정이 넘치게 하는 말씀들이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편입시험 시작 1~2달 전쯤인 11월 경에 상담을 신청서를 적었었는데요.
신청서에 상담내용을 적어 내려가는 동안 스스로를 돌이켜 보게 되면서 제가 원하는게 무엇인지 지금 이 과정이 저에게 어떤 의미고 기회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편입을 공부하기 전에 생각 했던 목표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편입이라는 과정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기위해선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쓰고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확실히 하고 적극적 능동적인 태도를 갖어야 한다는게 어떤 것인지
분명하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마무리 파티때 뵙겠습니다 선생님 !!!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승희ㅋㅋㅋ 진짜 너같은 캐릭터는 희귀성이 넘치는데ㅋㅋ 다울이가 항상 말하듯이 너의 열정만큼은 남부럽지 않은 정도였다고 생각해!ㅋㅋ 남들이 뭐라하건, 누가 뭐라하건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간다는 것에 스스로 만족하면 된다고 생각해! 오늘 졸업도 무지 축하하고!! 합격 축하한다.
승희야 합격 축하해!! ^^
승희야! 합격축하해^3^!!! 너 글도 굉장히 잘쓰는구나! 네 말대루 목표엔 못미쳐도 열심히 하고 합격에 의의를두고 앞으로 더더욱 열심히 하쟈^^!
보기보다 어린 승희~ㅎㅎ 매번 연구원님 보며 웃던 승희이 그 아리송한 미소를 잊지 못할 것 같당~
축하한다~그리고 앞으로 무엇을 하든 지금처럼 착한 마음 잃지 않고 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