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사모 회원 여러분... 여기에 처음 글 남겨보는것 같네요~
저는 1990년... 두산 베어스 전신때인.. OB 베어스 때부터 베어스의 팬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1995년때 우승했던 감격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우승했던 볼도 가지고 있어요..)
저도 "2007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 을 직접 현장에서 봤습니다..
1회때는.. 점수를 줄 수도 있지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6회때.. 지금까지 보아온 경기보다 그토록 분노에 휩싸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직접 보는 스포츠 경기들은.. 모두 이겼거든요.. 이번이 진 것은 처음..)
현장에서 봤을때.. 약간 거리가 있어서.. 자세히는 못봤지만..
일부러 빈볼을 던지는 것으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날 비가 많이 와서.. 미끄러울 수 있기에..)
집에 와서..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보니.. 맞지도 않았는데.. 타자가 투수에게 먼저 시비를 걸더군요..
미끄러워서 잘못던질 수도 있는데 말이죠.. 리오스 투수도 그토록 화가 난 것은 처음 보이더군요..
그리고.. 김동주 선수도.. 2차전 경기때 SK 투수의 잘못을 시인하지 않는 제스처로..
이번에 빈볼사태가 났을때.. 더욱 더 화가 난 것으로 보이구요..
저도 화가 많이 나더군요.. 그라운드로 나가서 싸울려는 생각을 할 정도로 했으니 말이죠..
그리고.. 여기저기 관중석에서 생수병들을 그라운드로 던지기도 했구요..
우리 베어스 팬들도 얼마나 분노가 쌓였으면 이렇게 했겠습니까...
정근우 선수가 나와서.. 타석에 들어섰을때.. 여기저기 야유가 나왔습니다..
집에 와서 인터넷으로 기사를 보니.. 정근우 선수가.. 그 야유를 즐기면서 경기를 했답니다..
그것을 보고.. 화가 치밀어 오르더군요.. 야유를 즐기며 했다니.. 나원 참~
이번에 4차전 경기때 선발투수가 리오스 투수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기필코 리오스 투수가.. SK에 본떼를 보여줘서..
3차전때 아픔을 말끔히 씻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주까지 가지않고..
이번주 토요일.. 홈에서 끝내고.. 4번째 우승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베어스 팬의 입장으로써.. 하도 마음이 답답해서 글을 남겼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리구요.. 보너스로.. 3차전 6회때 사건영상을 올립니다..
두산 베어스~~ 우승까지~ 허슬두~~ 화이팅!!
(동영상 출처는.. 네이버 입니다..)
첫댓글 오스행님 멋쥐다~~!!! 굿입니다... 내 오늘부터 오스행님 팬할란다~ㅋㅋㅋ 넘 멋져!!굿굿굿!!
같이 야구 보러갔던 기아팬 친구녀석이 진짜 이호수 너무 부럽다고 하더군요!ㅋㅋ
정근우......우리나라 프로 선수들중 야유를 받는 선수가 몇 있나요??? 정말 창피한줄 알아야지....뭐..즐겨??! 무식한 개병신 같은놈...저런놈이 우리나라 선수라는 것이 부끄럽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