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xC1z9Rkv
"교장 따님 결혼합니다"…학부모에 문자 보낸 고교 논란
제주의 한 고등학교 직원이 학부모들에게 교장 자녀 결혼식 알림 문자를 보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자 교육청이 조사에 나섰다. 12일 KBS에 따르면 제주의 한 고등학교 직원이 지난 8월 일부
n.news.naver.com
제주의 한 고등학교 직원이 학부모들에게 교장 자녀 결혼식 알림 문자를 보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자 교육청이 조사에 나섰다.12일 KBS에 따르면 제주의 한 고등학교 직원이 지난 8월 일부 학부모들에게 학교장 자녀의 결혼 피로연 알림 문자를 보냈다.해당 문자에는 '교장 선생님 따님 결혼 피로연이 있어서 참고로 알려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일시와 장소가 공지됐다. 또 '학교에서는 6시에 참석, 예식은 O월O일'이라는 세부적인 내용도 담겨있었다.학부모들은 불쾌하지만 '울며 겨자 먹기'로 축의금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학부모는 매체에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런 문자를 보내다니 화가 난다"며 "학부모이기에 무시할 수도 없고 곤란하다. 다른 학부모가 부조한다고 하니 억지로 5만원을 보냈다"고 했다.중략이와 관련해 학교 측은 "학부모 운영위원 5명에게만 발송한 것"이라며 "회의 때 교장 선생님 자녀 결혼 소식을 알게 됐고 운영위원들이 알려달라고 해서 단순하게 전달했다"고 해명했다.하지만 해당 문자를 받았다는 학부모가 5명보다 더 많은 것으로 알려졌고 도 교육청이 조사에 나섰다.도 교육청은 "운영위원도 학부모기 때문에 결혼 문자를 보낸 것 자체가 문제"라며 "감사관실을 통해 조사가 이뤄질 방침"이라고 매체에 밝혔다.
전문 출처로교장 머리 좋네저런 식으로 돈받아 먹는거야?쪽팔리게 계속 교장직에 있을거지?
첫댓글 대가리들이 어떻게된겨
대단타
?!???
ㅁㅊ...
미쳤네...
첫댓글 대가리들이 어떻게된겨
대단타
?!???
ㅁㅊ...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