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찬 #안성시장 #국민의힘 #안성시청 #이영찬안성시장예비후보 #사회복지정책 #경제정책 #교육정책 #농축산업정책 #이영찬예비후보 #안성시 #이영찬안성시
오늘 04월 15일 안성시 국민의힘 안성시장 이영찬 예비후보가 공도읍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사회복지 장애인 정책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모든 정책은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시민들의 말씀을 반영하고, 좋은 방안을 강구하여 나온 정책입니다. 가고자 하는 방향이 시민분들과 같다고 생각하기에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기자회견을 시작하였다.
경제 정책은 ▲삼성유치 ▲각종 불합리한 규제해소 ▲안성시 재정 자립도 현28%에서 50%확대, 그리고 농축산업 정책은 ▲축산 분뇨처리장 설치 ▲안성시 농축산업 유통공사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교육 정책은 ▲아양동 중고등학교 신설이전 ▲공도 초중등 통합학교 및 고교 신설 추진입니다.
이영찬 예비후보는 “안성시의 경제가 재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닦을 것이고, 단단한 농축산업을 기반으로 생산자의 수익을 보전하고 소비자의 가격안정을 도모하겠습니다. 또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안성교육의 새로운 발걸음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을 마무리 하였다.
마지막으로 이영찬 예비후보는 다음주 금요일 출산, 교육 정책 및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개최할 예정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