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매직 콘서트 더셜록의 3번째 시리즈 553번가의 비밀을 보러 토요일 오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을 찾았답니다. 블루스퀘어는 6호선 한강진역 2번과3번 출구와 연결이 된답니다. 주차는 5시간에 5000원의 주차권을 구입하셔야 해요.
블루스퀘어는 항상 지나쳐만 갔었는데 드뎌 입성을 했네요. 주차를 하고 올라갔더니 무수히 많은 사람들 노트르담드파리를 보러 오신분들이더라구요. 하 여기는 삼성전자홀인가봅니다. 삼성카드홀은 어디? 촌스럽게 살짝 헤매이고 삼성카드홀을 찾았어요 최현우매직콘서트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 만남이예요.
주차장이랑 통할꺼란 생각에 그냥 올라왔는데 바람이 장난 아니었어요. 삼성카드홀 엘리베이터를 탔어야 했는데 ㅠㅠ 삼성카드홀 티켓팅은 밖에 있더라구요. 지하에 주차하고 올라와 티켓팅하고 다시 내려가야 하는 구조예요. 이 구조 별로 맘에 안든다. ㅎ 그래도 공연을 보러 온것이니 용서하고 최현우의 매직콘서트 더셜록을 보러 내려갑니다.
포토존에서 인증샷 남기고 들어가 봅니다.
제대로 된 포토존이 있는데 사진모델이 없네요. ㅠ
저희는 객석2층에서 관람을 했어요. 2층이어도 잘 보이더라구요.
16일 토요일 3시 공연을 보러갔었는데 이타임에 단체 관람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특히 초등학생들 단체가 어찌나 많던지요. 요즘 아이들이 마술 정말 좋아한다는게 실감 나더라구요.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셜록이라는 제목에서부터 어떤 마술이 펼쳐질지 감이 오시죠. 최현우 매직 콘서트는 다른 마술과 다르게 스토리가 있는 콘서트랍니다. 그래서 더 흥미진진하게 빠져들게 되는것 같아요. 하나하나의 마술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이어지는 스토리속에 포함이 되니 아이들이 기억하기에도 더 효과적인것 같아요. 간단하게 최현우매직콘서트 더셜록 553번가의 비밀을 소개한다면 마술사 제이슨이 마법의 시약 프루이토를 혼자 차지하기 위해 동료 닥터큐를 살해 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랍니다. 2시간의 매직 콘서트가 쉬는 시간 없이 했는데도 금방 지나간 느낌이랍니다. 아들 일기장에도 정말 최고의 마술을 보고 왔다며 써있더라구요.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에서 프로포즈 받으시는 분들은 좋으시겠더라구요. 아 부러워요. ㅎ 프로포즈 이벤트도 있으니 결혼을 앞두신 분들 도전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탐정이야기에 좋아하는 마술이 만난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 더셜록 553번가의 비밀 화려한 조명과 무대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마술들 토요일 행복한 추억하나 더 만들고 왔답니다.
|
출처: 햇살과도담 원문보기 글쓴이: 햇살과도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