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가을 날씨 입니다.
4가족이 함께 살다가 아내와 아들은 한국으로 돌아갔고, 전 딸과 살다가 대학에 입학한 딸도 독립을 하게되었습니다.
방이 3개있는 집에 살고 있다가 현재 방1개는 2십대 후반 여성분이 10월 중순에 들어오시기로 해서 나머지 방 1개를 쉐어하려고 합니다.
여성분이 먼저 한분 들어오시기로해서 부득이 나머지 방 하나도 여성분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로의 사생활은 보장하고 배려할 수 있는분들이라면 상관없습니다. 렌트비가 비싸니 서로 돕고 살면 좋지 않을까하여 글을 올려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문자부탁드리고 자세한건 통화를 해도좋구, 직접 뵙고 상의드려도 좋습니다.
애완동물, 실내흡연, 지나친 음주, 마약은 안되십니다^^
위치는 랭리 윌로비 7169 208a st입니다. 타운하우스입니다.
화장실은 총 3개인데 그 중 1개를 쉐어하시는 분들이 공용으로 사용하시면 되시고 2층화장실은 급하실때 사용가능합니다, 세탁기, 주방공용, 냉장고는 쉐어하시는 분들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은 850입니다(디파짓 400) 주차 1대 가능하시구요. 부득이 최소 3개월은 계셔야 디파짓 돌려드리는 조건임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용접사이며 새벽 5시반전에 출근해서 퇴근하면 6시입니다. 주말엔 등산을 가고 일요일은 교회를 다닙니다. 아마도 저녁 시간에 잠깐 마주칠 정도밖에 안되리라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밥과 김치 간단한 반찬을 언제든 드실수 있도록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778-378-7528
카톡 아이디: welderlee73
문자로 먼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