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손자'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는다. 6년 1억 1300만 달러(약 1490억원)이라는 초대형 계약을 품에 안았다.
미국 '뉴욕 포스트'의 존 헤이먼은 13일(한국시각)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이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계약 규모는 6년 1억 1300만 달러, 4시즌을 뛴 후 옵트아웃 조항이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이정후는 지난 시즌이 종료된 후 메이저리그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이정후는 '악마의 에이전트'로 불리는 스캇 보라스와 손을 잡으며 빅리그 입성 준비를 모두 마쳤고, 최근 포스팅이 시작돼 메이저리그 30개 구단과 자유롭게 협상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중략
몸값은 현지 언론의 예상을 훌쩍 뛰어넘었다. 미국 'CBS 스포츠'는 샌프란시스코가 옵트아웃 조항이 포함된 6년 9000만 달러의 계약을 전망했고, '메이저리그 트레이드 루머스(MLBTR)'과 '디 애슬레틱' 등 현지 복수 언론은 이정후가 5000만 달러 수준의 계약을 품에 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지만 이정후는 이들의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1억 1300만 달러의 계약을 통해 빅리그 무대를 밟게 됐다.
첫댓글 오
천만달러만 주세요
와 말이 돼?
와
와 진짜 억소리잔아
와
와
와
헐
와미친
정후야 나 10억만
와ㅋㅋㅋㅋㅋㅋ
미미미미친 천오백억
와..
보라스는 다르구나...
와
90억만
미쳣다...
우와
왐마야;;
나는 많이 안바란다.. 천만원만..
와 미쳣다
와
와..
치킨 먹게 이만원만
정후야 나다
6년?..... ㅜㅜㅜㅜㅜ
헐
와.....
100억만 다오
오ㅓ
헐 혹시 이 분이 야구장 다 잠겨브럿네 이정후 선수가 잘 할 거여의 그 이정후 선수?
맛습니다
야야구장!!워!…애들연습하는곳워~~매싹다떠내려가브네야느그야구인자워~~메광주인자야구선수다나와부러따씨앙오라이베려브렀네이..이정후선수가잘할거여
야야구장!!워!…애들연습하는곳워~~매싹다떠내려가브네야느그야구인자워~~메광주인자야구선수다나와부러따씨앙오라이베려브렀네이..이정후선수가잘할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