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네이트온에 많은 관심과 격려로 지금껏 지켜봐 주시고 이용해 주신 회원님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여러분 덕에 네이트온은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였으며 지금도 새롭게 선보일 버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회원님들께 몇 가지 공지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지난 번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그간 네이트온 PC 버전에서 매월 100건씩 무료로 제공하던 SMS 서비스가 9월 이후부터(9월에서 10월사이 시행, 정확한 일정은 추후 재공지)는 '조건부 무료화'라는 정책아래 시행될 예정입니다. (그 이전까지는 현행대로 매월 무료 SMS 100건이 제공됩니다)
현재 네이트온을 단지 SMS 발송을 위한 수단으로만 이용하고 갈수록 그 비율이 증가하고 있는데다 일부 회원님들의 무차별적인 SPAM성 SMS 발송으로 인해 막대한 비용뿐 아니라, 이동전화 고객들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네이트온 활성화와 SPAM성 SMS의 방지 차원으로 '등록한 온라인 친구 명수에 따라 무료 SMS 건수를 다르게 제공"해 주는 방안을 모색 중입니다.
즉, 온라인 친구로 등록한 인원이 많을 수록 발송할 수 있는 무료 SMS 건수가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네이트온은 메일, SMS, 쪽지 등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강력한 통합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하며,파일방 공유뿐 아니라 철통같은 방화벽을 뚫어 대부분의 PC에서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트온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모티콘 제공과 NATE.com과의 주소록 연동으로관리도 매우 편리한 PIMS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국내에선 최초로 PC, PDA, 핸드폰 이렇게 세 군데서 동시에 유무선이 연동되어지는 멀티 메신저라는 점에서 '언제 어느 곳에서나 접속이 가능한 유비쿼터스 세상'의 선두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향후 출시 예정인 버전 2.0에서는 더욱 다양한 기능과 유용한 서비스들로 여러분 앞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미리 기대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어느덧 계절이 장마의 끝자락에 걸쳐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있는 한여름입니다.
이 무더운 여름에도 저희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지향합니다.
여러분들의 기대와 부흥에 결코 어긋나지 않는 대한민국 메신저 네이트온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첫댓글 근데 친구추가 하지 않아도 자주 문자 주고 받은 사이는 자동으로 친구추가되어 있더라구요..흠
온라인친구는 없는데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