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삼성정품 휴대폰케이스를 판매 하는데
교환규정이
삼성에서 아무래도 개인변심반품 이나 허위반품 같은걸 방지하려고
제품을 개봉하거나 사용후 반품이 안되도록 규정을 해놨어요
만약 제품에 불량이 생기면 판매처가 아닌 삼성 서비스센터 에서만 교환받을수 있도록 해놓았고
그래서 물건산사람이 케이스 껴봤는데 뭐가 문제가있다고 교환해달라고 하면
이러이러해서 서비스센터에서 교환받을수있다 말하면 10에9는 화부터 내는데
어떻게 얘기를해야 그렇게 화를 안낼수있을까요 ㅜㅜ 도움좀..
첫댓글 공지하고 스티커 만들어서 붙여요 확실히 고지를 하면 할말이 있으니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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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하신 대기업님이 그렇게 하라는데 별수없죠..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