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관련 정상적으로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대응 방법 New
작성자 원포털관리자 (wonportal) 작성일2023.12.26조회수88
담당부서정보전산실
로그인 관련하여, 정상적으로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어 관련내용 전달드립니다.
해당 페이지는 홈페이지 오픈과 통합회원 관리 시스템 업데이트 등으로
브라우저에 쿠키가 쌓여있어 실행되지 않는 건이므로 '쿠키삭제'를 실행해주시면 가능합니다.
편의상 브라우저별 쿠키삭제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마이크로엣지, 크롬 브라우저, 네이버 웨일 기준)
1. 마이크로 엣지
1) 화살표에 표시된 부분 클릭
2) 검색 기록 클릭
3) ··· 클릭
4) 검색 데이터 지우기 클릭
5) 시간범위 -> 모든 시간 선택 및 '지금 지우기' 클릭
6) 브라우저 닫은 후 재실행
=====================================================================================================================
2. 크롬 브라우저
1) 화살표에 표시된 부분 클릭 및 '방문 기록' 클릭
2)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3) 기간 -> '전체기간' 선택 및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4) 브라우저 닫은 후 재실행
=====================================================================================================================
3.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1) 화살표에 표시된 부분 클릭 및 '방문 기록' 클릭
2)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3) 기간 -> '전체기간' 선택 및 '데이터 삭제' 클릭
4) 브라우저 닫은 후 재실행
*안내된 내용을 따라하는 것이 어렵거나,
쿠키삭제를 진행해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민원실로(063-850-3190) 연락주시면 원격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