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배우 이정은이 윌엔터테인먼트(대표 김계현)와 재계약을 체결,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현 소속사 대표와 9년 째 동행을 이어간다.
이정은과 전속계약을 맺은 윌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시간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동행해 온 이정은 배우와 재계약을 했다. 늘 연기에 진심을 다하며 매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기는 명품 연기자 이정은 배우와 계속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31년 동안 묵묵히 쌓아온 이정은 배우의 연기 스펙트럼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프릴 괴롭힘 논란’ 멤버들 주장 극과 극

[스포츠동아 엔터테인먼트부] 걸그룹 에이프릴의 전·현 멤버들이 ‘멤버 간 괴롭힘’ 논란을 두고 팽팽한 입장차를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논란에 대해 “법적으로 진실을 밝히겠다”는 방침이라 파장은 점차 거세질 전망이다.
전 멤버 이현주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팀에서 탈퇴하기까지 멤버들에게 폭행과 폭언, 희롱, 욕설과 인신공격에 시달려야 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양예나와 김채원은 “왕따와 따돌림 등은 일절 없었으며 모두가 힘들어했다”며 반박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도 “이현주의 주장은 일방적이고 왜곡됐다”며 “현재 진행 중인 법적절차를 통해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거듭 설명했다.
아이들, 수진 제외 유니버스 음원 발표

[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그룹 (여자)아이들이 5인 체제로 신곡을 낸다. 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린 수진이 제외됐다.19일 유니버스 뮤직은 "(여자)아이들의 신곡 '라스트 댄스(Prod. 그루비룸)'는 수진 없이 5인 체제로 녹음한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3월 수진을 둘러싼 학교 폭력 의혹 이후, (여자)아이들은 5인 위주로 활동 하고 있다.이에 유니버스 뮤직 측도 소속사와 상의해 해당 내용들을 조율했다.
옥지영, 네오스엔터 전속계약 ”배우 입지 전폭 지원”

[일간스포츠 조연경 기자]옥지영이 새 둥지를 찾았다.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옥지영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패션모델로 데뷔한 직후 단숨에 톱모델 반열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옥지영은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까지 섭렵했다.
이후 영화 ‘6년째 연애 중’, ‘나의 PS 파트너’, ‘여교사’를 비롯해 드라마 ‘맨도롱 또똣’, ‘달콤한 원수’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색깔 있는 연기를 선보여왔다. 최근작 ‘불새 2020’에서는 현실에 순응하며 살아가는 홈쇼핑 방송국 PD 남복자로 분해 인간성 좋고 털털한 성격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특히, 신예 유이준과 연상연하 커플로 로맨스까지 소화해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수지 '얼굴 천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겸 배우 수지가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수지는 최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고 촬영 중인 수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어깨를 드러낸 흰색의 홀터넥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맑고 투명한 피부의 수지는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있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여신", "너무 예뻐요" 라며 감탄을 자아냈다.수지는 김태용 감독의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한다.
레이보우 출신 오승아, 배우로 전향…간미연 소속사와 전속계약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사진 스타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오승아가 스타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스타휴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에서 배우로 전향한 오승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오승아와 전속계약체결을 앞두고 주기적으로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이 과정에서 서로 신뢰가 생겼으며 배우로서 선입견 없는 당찬 모습에 성장 가능성을 더 보여주어 꼭 함께하고 싶은 아티스트다”며 “특히 드라마OST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는 잠재적 능력도 갖추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오승아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전략적 플랜과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