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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성경 연구방 "첫째 부활"의 해석의 오류가 모든 해석을 빗나가게 한 시발점.
하늘사랑.. 추천 0 조회 329 18.12.25 08:58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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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8.12.25 09:27

    첫댓글 이 글은 이재현목사님의 견해이다.
    이 글에서 주장하는 천년왕국 이후의 모든 성도들의 부활은 지지하지 않는다.
    다만 첫째 부활의 의미가 재림때 오직 한번이라는 등식은 틀린해석이란 취지에서 이 글을 올렸다.

  • 18.12.25 09:34

    하사님께서 저에게 상급에 잇어서 거지 나사로와 바울의 상급이 왜 똑 같은지를
    성경으로 증거하라고 해서 증거를 햿는데 왜 가타부타 말이 없어서....

  • 18.12.26 12:22

    첫째 부활은 재림 때 한 번이라는 것이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데도
    이런 글이 나오네요?

  • 18.12.25 10:08

    수고하셨습니다.
    이스라엘에 대하여는 논하지 않으셨습니다.
    계시록은 반드시,반드시, 이스라엘을 먼저 말씀하시고 더불어 이방인을 함께 말씀하십니다.
    즉, 이스라엘과 이방인은 분리가 되어 있다할 것입니다.
    1260일,1290일,1335일을 참조 하십시요
    또한, 두 증인은 예수 그리스도가 돌아가신 바로 그 자리에서 죽임을 당합니다.
    144,000은 성경에 분명히 이스라엘 남은 자 12지파로 이마에 인치심을 받은 자들입니다.
    동시에, 이방인의 휴거자 역시 이마에 인 치심 받은 자입니다.
    이스라엘에 해당하는 부분을 이방인에게 전부 적용하는 것은 대체신학일 것입니다.
    성경에는 그 누구도 이스라엘을 이방인으로 대체하라는 말씀이 없습니다

  • 18.12.25 10:29

    님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번 곰곰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엡1:10 > 하늘에 잇는 것이나 땅에 잇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

    그리스도 안에서 유대인이나 이방인이나 다 통일되게 하신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따로 따로가 아니고 하나로 연합되게 한다고 말슴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호세아에서 그랫지요 내가 백성이 아닌자를 내 백성이러하겟고
    사랑하지 않는 자를 사랑한자 라 하겟다고 말슴합니다

    딤전2;5-6 >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6/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자기를 대속물로 주셧으니
    기약이 이르러 주신 증거니라

    그리고

  • 18.12.25 10:39

    @아담 엡3:6 > 이는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상속자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이는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에수 안에서 함께 상속자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이는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에수 안에서 함께 상속자가 되고 함게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여하는 자가 됨이라


    갈3:8 > 또 하나님이 이방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로 정하실 것을 성경이 미리 알고
    먼저 아브라함에게 복음을 전하되 모든 이방인이 너로 말미안아 복을 받으리라 하엿느니라

    고전 12: 13 > 우리가 유대인이나 핼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다 한 성령으로 세레를 받아
    한 몸이 되엇고 또 다 한 성

  • 18.12.25 12:49

    @아담 한 몸이 되엇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

    예수그리스도는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로서 어제나 오늘이나 공평하신 공의로운 하나님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차별이 없다고 햇는데 부활도 차별이 잇다고 하는 자들은 도데체 어떤 자들 입니까

  • 작성자 18.12.25 10:57

    14만4천은 혈통적 이스라엘이 맞습니다.
    이스라엘을 대체하면 안됩니다.

    14만 4천이 세계각처에서 나오는 혈통적 열두지파입니다.
    이 주장은 이미 전에 피력했으니 패스합니다

  • 18.12.25 10:48

    @하늘사랑.. 왜 저에게는 말이 없으십니까

  • 작성자 18.12.25 10:48

    @아담 거지 나사로가 님에게 준 상징적 의미를 게시글로 설명해주세요.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 18.12.25 11:06

    @하늘사랑.. 허...참...우리 모든 사람은 얼마나 부패하고 더러운지 바로처럼 걍퍅한지 모릅니다
    그러면서도 강퍅한지를 모릅니다 자기가 바로이면서 바로는 다른 사람으로 여깁니다
    실은 알면서도 애써 피하지요 그것과 마추치기 싫으니까요

    왜 두려울까요 하나님의 무서운 불꽂 같은 눈으로 쳐다보니 두렵지요
    하나님의 말슴을 어기고 자기의 올다함으로 행한것이 죄로 들어나 무서운 것이죠

    빛이 어두움에 비치되 깨닫지 못한다고 햇듯이 왜 깨닫지 못할까요 다 자기의 옳다함입니다

    그래서 천국에 들어기지 못할자가 첫번째로 두려운 자라고 계시록은 말합니다
    하사님이 게시록을 연구 햇다니 제일 먼저 지옥에 갈 자가 두려운자

  • 18.12.25 11:18

    @아담 제일 먼저 지옥에 들어 갈 자로 두려운자라고 나오는데

    하사님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두려운 자가 천국에 제일 들어 가지 못한다고 제일 먼저 말합니다

    어디 한번 지옥에 가는 자들이 어떤자들이 가는지 볼까요

    계21:8 >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하시님 큰일 낫습니다 두려운자 가 믿지 않는 자보다 먼저내요 그리고
    거짓말하는 자라네요.성경 말씀은 이렇게 확실히 나와 잇는데도 남은 생각이 많은 사람이라

    님 생각에 두려운자 거짓말하는 자가 어떤 자입니까

  • 18.12.25 11:28

    @아담 님 제가 게시글로 올려도 님의 옳다함으로 틀렷다고 할 것 아닙니까

    님에게 이것을 가르켜 드릴게요 사람들이 십자가에서 죽어야 된다고 하지요
    그말이 뭐냐면요 님의 옳다하는 생각을 포맷시키는 것을 두고 십자가에 서 죽엇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님의 옛 생각 =엣 사람 = 옛 생명입니다 다라서 어렵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것으로 살아왓고 연구하고 일평생 붙잡고 가르치고 그래서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그것을 큰 자부심으로 자존심으로 살았는데 그것을 놓으라 이것은

    죽엇음 죽엇지 못내려논다 이것이 내 생명인데 어떻게 놓으라고 택도없는 소리 어림없는 소리

    ....그것 자기 옳다함을 포맷 할 때를 천지개벽이라 합니

  • 작성자 18.12.25 11:32

    @아담
    거지 나사로가 갖고 있는 해석이 구원의 열쇠를 갖고 있는것 처럼 중요하다 생각하시네요^^
    그렇다면 저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귀중하다 여기는것을 공표해주십시오^^
    게시글로 또박또박 설명해 주세요^^

    기대됩니다.
    거지 나사로의 상징적 해석이....

  • 18.12.25 11:52

    @아담 야곱이 마지막까지 끝가지 붙들고 놓지 않고 잇엇던 것이 베냐민이엇지요
    베냐민을 내 놓는 것은 곧 자기 목숨을 내 놓는 것이나 마찬가지인데 두려워햇지요 그 두려움을

    개시록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려워 하는 자가 제일 먼저 들째 사망에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마침네 죽게 되엇을때 (양식이 덜어져 이제 이렇게 해도 죽고 저렇게 해도 죽게 되엇을 때 이것을 성경에서는 종말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사마리아 네 문둥이가 양식을 구하려 (참된 양식인 얘수님 상징) 적인

    아람군대를 비틀비틀 처참하게 혈루병 여인처럼 나아 갑니다 그래 마침내 놓고 갓더니 야곱은 에수님을 상징한 생명 양식의 주인임 요셉을 만ㄴ

  • 18.12.25 11:48

    @아담 주인인 요셉을 만나 얼사안고 감격의 눈물의 상봉을 하게 됩니다 .
    .이것이 성경에서 말하는 공중에서 예수를 만나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모두 예수님을 그리고 잇습니다

    네 문둥이들도 생명양식을 발견하고 배불리 먹고 그 양식을 다시 들고 나눠주러 갑니다

    쓸려니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것 같아 여기서 줄입니다 그리고 님은 거지 나사로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은데 구지 올릴 필요가 잇을까요 ..올려도 시끈둥할것이 뻔 한데요 보니 님은 진리에는 관심이 없고

    그저 옛날 왕이 어쩌네 미레에 천녀이 어쩌네 맨날 님도 상관 없고 다른 사람도 상관없는 과거나 미래만
    생각하고 연구하고 그러지 않습니까 다 때가 잇지요

  • 작성자 18.12.25 11:47

    @아담 본 게시글과 무관한 글은 다른곳에서 주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 18.12.25 12:04

    @하늘사랑.. 왜 무관합니까 제가 처음에는 왜 저에게 거지 나사로와 사도 바울의 상급이 똑같은지
    그래야 믿을 것 아니냐고 성경으로 말하라고 해서 햇는데도 도통 여기에 맞네 아니네 아무말도 하지 않아서

    물엇던 것이고 다음에는 님이 부활도 차별이 잇다고 게시글을 올렷길래

    저는 예수께서도 우리보고 사람을 차별을 하지말라고 햇는데 님은 부활만큼은 차별이
    잇다고 하여 제가 댓글로 단 것 아닙니까

    예수께서 우리들 보고 차별하지 말라고 해 놓고 정작 부활때는 차별해서
    부활시킨다는 해괴한 글에 대한 에수님의 말슴으로 댓글을 단 것인데

    주제와 무관하시다고 합니까 제가 님의 글에 동의를 않아서 그럽니까 어쩐 것입니까

  • 작성자 18.12.25 12:08

    @아담 부활순서가 앞서고 뒷서고가 차별인가요?
    천국을 공산당 사회주의로 몰아가는 주사파가 님같아 보이니 해명의 기회를 주는겁니다.
    게시글로 올리세요^^

  • 18.12.25 12:35

    @하늘사랑.. 차별이 무엇입니까 앞서고 뒤서고 하는 것이 차별이 아니고 무엇입니까
    앞서고 뒤서지 않고 같이 동시에 서는 것이 차별하지 않는 것이지 그러지 암ㅎ습니까

    누구 말대로 국어 공부 좀 하셔야 겠습니다

  • 작성자 18.12.25 12:22

    @아담 답답하면 님의 주장을 게시글로 올리세요^^
    대체 뭔소린지 모르겠습니다.
    정말로요....

    질서있게 토론합시다^^

  • 18.12.25 12:29

    @하늘사랑.. 뭔소린지 정말로 모르겟다니 저도 어절 수 없지요 제가 님에게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를 햇나 보군요

    헌데 저도 님이 하도 예수님 말슴과 달라
    당췌 뭔 소리를 하고 잇는지 너무나 훼게하여 정말로 모르겟군요 ..이만 나갑니다

  • 18.12.26 13:57

    "동시에, 이방인의 휴거자 역시 이마에 인 치심 받은 자입니다."

    이방인의 휴거자 역시 이마에 인 치심 받는 자??

    환난시대에서 이방인도 이마에 인 치심을 받는다는 말일가요??

  • 18.12.25 10:47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
    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
    에서 모으리라 (마24;15-31)(막13;14-27)(눅21;20-38)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
    에서 모으리라"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큰 환란후의 휴거의 장면이 아닙니다.
    큰 환란 중의 첫째부활자들의 영혼을 모으십니다

  • 18.12.26 14:00

    큰 환란후의 휴거의 장면이 아닙니다

    말을 하시고..

    아래 글은?

    땅의 사방에서의 모으심은 이마에 인 치심이요(이스라엘의 남은 자와 이방인의 휴거자)

    이방인들의 휴거자??

    먼 말이지요??

  • 18.12.25 13:38

    땅의 사방에서의 모으심은 이마에 인 치심이요(이스라엘의 남은 자와 이방인의 휴거자)
    하늘의 사방의 모으심은 예수 그리스도의 심판석을 위하여 첫째부활자들의 모으십니다.(계20;4-6)=생명의 부활
    참조로, 그리스로 심판석에서 일부 왕들 중 생명을 연장받은 자들도 천년시대에 입성합니다(슥14;16)). 허나, 이 들은 천년을 살지 못합니다..(계20;5)

  • 작성자 18.12.25 12:23

    무슨뜻인지요?
    첫번째 부활중에 천년을 살지 못하는자가 일부 왕들인가요,
    이 왕들은 누군가요?

  • 18.12.25 13:56

    @하늘사랑.. 적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는 불못으로,
    나머지 10뿔 속에 있던 땅위의 왕들로 군림하던 자들 일부 일 것입이다.

    이 짐승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심판석에서 생명을 연장 받아 천년시대에 입성합니다 (슥14;16)
    허나, 이 짐승들은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할 것입니다.(계20;5)
    이 들은 백보좌 심판에서 심판석에 설 것입니다.(계20;12)

  • 작성자 18.12.25 13:50

    @산소캡슐 열뿔의 열왕이 짐승인가요?
    슥14:16의 <남은 자>가 짐승이라는 증거가 있나요?

    추론에 추론이 연속입니다.

    1. 짐승은 열왕이 아닙니다.
    2. 슥14장의 남은 자들은 전쟁을 하려 올라온 이방인의 일부로 남은 사람들입니다.
    3. 이 남은자가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한다??
    ---> 짐승이라고 추론하시고는 살아나지 못하다니요?
    짐승은 사람이 아니라 영적존재입니다. 죽는 존재가 아니기에 이런 추론은 틀렸습니다^^

  • 18.12.25 13:59

    @하늘사랑..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후의 심판석에서 심판하는 내용을 살펴보십시요

  • 작성자 18.12.25 15:30

    @산소캡슐 백보좌심판은 부활한 사람들을 심판합니다.
    사탄은 천년후에 풀려나 미혹하므로 불못에 들어갑니다.
    짐승들의 심판은 기록된 바가 없습니다.
    추론은 좋지만 어느 정도 말씀의 기반으로 하셔야지 이런 추론은 근거가 없습니다.

  • 18.12.26 14:07

    16.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이자들은

    왕들이 아니고.. 민족들..

    마태복음 24장은 선택한 민족이죠. 이스라엘.. 계시록 12장에서 예비처에 있은 자들..

    그리고 마태복음 25장은 모든 민족을 모으시고. 양과 염소로 나누죠


    31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으리니
    32 모든 민족을 그 앞에 모으고 각각 분별하기를 목자가 양과 염소를 분별하는 것같이 하여
    33 양은 그 오른편에, 염소는 왼편에 두리라

    예수님이 재림을 보는 자들은 두 부류입니다.

  • 18.12.26 14:10

    @산소캡슐 7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찌른 자는 유대인과 모든 민족이 예수님의 재림을 눈으로 봅니다.

    그 모든 민족중에 양과 염소로 나누죠..

    양은 바로 예수님을 믿는 자들이 아닙니다.

    마25장 34-40절은 잘 읽어 보세요

    환난시대에 예수님의 형제를 대접한 자들입니다.

    이들이 바로 이들이 천년왕국에 들어 갑니다..

  • 18.12.26 14:17

    @산소캡슐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죽은 자들은?? 천년왕국에 들어간 자들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백보좌 심판 때 부활한 자들을 말하는 것이죠 -ㅡ 심판의 부활할자들이죠

    13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자들은 천년왕국 끝나고 부활을 한다는 말입니다. - 죽은자들은 심판을 받을 자들이고.

    그리스도인들은 잠자는 자라고 표현을 하죠..

  • 18.12.25 10:45

    부활에 차례가 있다면 여러번 있다는 말씀이죠. 예수님, 예수님께 속한 자, 세상 모든 사람들 순으로요.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18.12.25 10:47

    네^^
    맞습니다.
    부활의 순서를 혼동해서 오직 부활이 재림때에만 있어야한다는 고정관념이 많은 해석의 오점을 남기고 있기에 이 글을 소개했습니다.

  • 18.12.26 12:26

    @하늘사랑.. 성경이 부활에는 순서가 있는데,
    먼저는 그리스도 예수요,
    그 다음이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실 때 그에게 붙은 자들이다!

    즉, 그리스도께서 부활의 첫 열매로 증거를 보여 주었으니
    성도들도 반드시 부활하는 것이다!!!

    이것을 말씀하시고자 한 것입니다.

    그렇게도 하나님의 말씀이 마음에 와 닿질 않나요???

  • 18.12.26 14:17

    @하늘사랑.. 한번이라고 욱일때는 언제고??

  • 18.12.26 14:39

    @crystal sea 고전 15장

    23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24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25 저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 둘 때까지 불가불 왕 노릇 하시리니


    26 맨 나중에 멸망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왕노릇을 하는 부활은 총 세번..

    심판의 부활이 한번..

  • 18.12.26 15:07

    @나그네1004 왕 노릇하는 부활은
    그리스도의 부활과
    그리스도 재림하실 때 성도들의 부활
    딱 두번!

    님이 세번 째라고 주구장창 주장하는 것은 부활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주님이 재림하셔서 성도들을 부활시키실 때 어떤 일이 있는가를 설명하는 것!

    예수님이 모든 정사과 능력과 권세를 멸하시고 나라를 하나님 아버지께 바치는 때가 바로 재림의 때입니다.
    나라를 하나님 아버지께 바쳐서 하나님 나라에서 천년 왕국을 시작하시는 것입니다.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계11:15)."

    절대무오 최종권위역 흠정역 번역을 보시라

  • 19.02.09 15:41

    좀 아시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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