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매너 및 직장예절 실무』교육안내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과 귀하의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 우리상공회의소에서는 기업체 임직원의 성공 직장생활을 위한 비즈니스 실무 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
- 아 래 -
가. 일 시 : 2015. 9. 11(금) 14:00~18:00
나. 장 소 : 안산상공회의소 지하1층 제3강의실 ※ 금년도부터 교육장소가 변경 되었습니다.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19-1)
다. 참석대상 : 기업체 임직원 40명
라. 강 사 : 정혜전 대표 (P&T컨설팅)
마. 강의내용
1) 비즈니스 매너란?
2)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습득의 중요성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4) 고객 응대 비즈니스 매너
5) 방문 비즈니스 매너
6) 매너와 에티켓 습득 실천화 방안
바. 참 가 비 : 1개 기업 2명 신청시, 추가 1명 무료 (2+1)
1) 상공회비 납부업체 : 33,000원(VAT포함)/1인당
2) 상공회비 미납 및 미부과기업 : 110,000원(VAT포함)/1인당
사. 신청방법 : ‘ 참가신청서’와 ‘입금확인증’(필수)
‘사업자등록증’(기존 발행업체는 제외)
팩스 송부 신청(FAX 410-3037)후 접수 확인 전화요망 (접수순 마감)
- 입금계좌 : 하나은행 435-002427-01105 예금주 : 안산상공회의소
- 입금시 ‘회사명’필히 기재 바람
아. 신청기한 : 2015. 9. 3(목) 16:00 까지 (※환불신청은 신청기한일 까지 한함)
자. 주차안내 : 상공회의소 옆 공영주차장에 한해서 무료 주차권 지급
차. 기타 문의사항은 기업지원부 T.410-3030, 과장 이원주(내선221)로 문의 바랍니다.
* 참가안내 공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