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링크에서 해삐엔딩(= 후딱이13세 = 회묵자 = 태산을넘어), 후아카(= 보리는사랑)임을 밝혔습니다. 이하 글에서는 각 해삐엔딩, 후아카로 통합 표현하였습니다.
1. 의혹 넘어 확신
‘해삐엔딩이 x-rays나 후아카가 아니면 알 수 없는 내용을 썼다.’ 그럼 3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해삐엔딩 = x-rays
(2) 후아카 -> 해삐엔딩 내용전달
(3) 해삐엔딩 = 후아카
후아카에겐 총 2번의 거래문제가 있었습니다.
2월 7일즈음 해삐엔딩 <-> 후아카
2월16일 X-rays <-> 후아카
X-rays는 후아카와 마찰을 겪은 인물임을 밝혀둡니다.
(1) 해삐엔딩 = x-rays
후아카가 해삐엔딩은 X-rays님과 다르다고 말해준 것입니다. 해삐엔딩한테 연락해서 물은 게 좀 의아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양쪽 말을 보아도 결국 X-rays님은 이번 일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2)후아카 -> 해삐엔딩 내용전달
후아카와 해삐엔딩이 별개의 인물이라고 가정해봅시다.
덤퍼님의 제보와 제가 조사한 내용을 종합하여 스토리를 짜보자면 이둘은 같은 클럽이었는데 2월 7일 괴거래로 마찰을 겪었습니다. 이때부터 해삐엔딩은 같은 클럽원인데도 후아카를 방해합니다. 2월 16일에 다시 한번 클챗으로 생중계 싸움을 벌이고 한쪽이 탈퇴합니다. 결코 좋은 사이가 아닙니다.
2월 7일 ~ 2월 16일까지의 해삐엔딩 어그로는 딱히 없는 듯 합니다. 오소리님과 제 글의 댓글을 보아하건데 아마도 해삐엔딩은 2월16일 청하클 탈퇴를 기점으로 각종 어그로 및 후아카 사칭을 시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추측글이 100%맞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둘은 서로 물고 뜯던 사이입니다. '나 오늘 이런 일 있어서 속상한데 들어봐'하는 사이일수는 없습니다. 후아카가 제정신이라면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에게 민감한 개인문제를 알려줬을까요? 심지어 당일 싸웠던 사람에게? 알려준다면 이를 빌미로 더 악랄하게 물고 늘어질수도 있을텐데 말이죠.
한편으로 괴거래를 했다면 거래인증절차 등의 기록이 있으니 X-rays님과 해삐엔딩이 다른 사람임을 후아카 본인이 더 잘 알지 않을까싶습니다. 안그래도 사이가 안 좋은데 느닷없이 ‘너 X-rays냐?’라는 식으로 물어본 것도 이상할 따름입니다.
요컨대 남는 경우는 1가지입니다.
(3) 결국 다시 해삐엔딩 = 후아카.
저라면 사칭범이 피해를 준다는 제보에 즉각 반응할 것 같습니다. 더욱이 제가 동일범이란 의혹을 받는다면 해명글을 작성하여 오해를 풀고자 할 것입니다. 실제로 저는 그래왔습니다.
첫댓글 어휴....
음...
고생하셨어요ㅜㅜ
위로 감사합니다ㅠ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저런애들은 상대안하는게답이긴한데 너무냄새가나서 ㅋㅋ
엮일 일 없으시길 바래요. 쩔팔거나 어밴던 다캐릭돌리는 사람이면 이젠 의심부터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