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소는 지난 시즌 데 키토에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우승을 안기고 클럽 월드컵 결승에서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좋은 활약을 펼쳐 자신의 주가를 높였다.
데 키토와의 계약이 올해로 만료되는 만소는 유럽 진출을 고려하며 구단 측에 큰 폭의 연봉 인상과 함께 재계약을 요구하고 나섰고, 데 키토는 팀의 에이스를 잃을까 우려하고 있다.
만소의 영입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는 유럽 팀들로는 맨유, 라치오, 스포르팅 리스본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데 키토 측은 아직까지 만소의 이적에 대한 어떠한 접촉도 받은 바가 없다고 밝혔다.
클럽 월드컵 결승전에서 맨유에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던 데 키토는 올 여름에 열릴 피스컵에 출전이 확정되어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명문 팀과의 맞대결을 다시 한 번 앞두고 있다.
그러나 팀의 에이스 만소가 떠날 경우 데 키토는 피스컵은 물론 국내 리그와 코파 리베르타도레스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기가 어려울 전망이다. 만소는 작년 에콰도르 리그 최우수 외국인 선수상을 수상했다.
이용훈-
휴대폰으로 어디서나 접속하는 모바일 골닷컴!-
-
나만의 팀으로 챔스 우승을! Goal.com manager 2008/09-
첫댓글 맨유가 만소를 왜?? ㅡ,.ㅡ 이미 영입도 많이 했구만
맨유가 중앙 공미가 꽤 골머리긴 하죠.스콜스는 노화가 이미 한참전부터 보이고 안데르손은 아직도 포텐셜 안터지고 긱스로 때우자니 원래 윙어인지라 중앙적응에 애먹고 있고...
라치오 컴컴
근데 만소 나이도 있는지라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