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평창 여행, 설경을 만끽하러 가볼 만한 곳 추천
설경과 함께 겨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평창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 추천 장소 ⭐ 선자령, 실버벨 교회, 월정사
선자령
강원도 평창에 위치하고 있는 선자령은 많은 사랑을 받는 겨울 트레킹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대관령 북쪽에 솟아있는 해발고도 약 1,157m의 높은 산이지만 산행 기점인 구 대관령휴게소가 해발 840m에 있고, 선자령까지는 약 6km로 비교적 쉬운 등산로에요.
등산길이 평탄하고 완만하여 어렵지 않게 다녀오기에 좋은 곳이죠!
눈 쌓인 평창 선자령 풍경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하얀 눈꽃을 담을 수 있는 겨울 국내 여행지로 이번 겨울에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설경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호장비를 착용해 주시고 날씨를 꼭 확인하여 산행을 즐겨주세요.
선자령 -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산1-134 일대 - 운영시간: 연중무휴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실버벨 교회
독특한 외관을 가진 평창 실버벨 교회는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신비로운 매력이 더해지는데요.
교회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열려있는 공간이지만 실제로 예배가 진행되는 곳이기 때문에 방문 시 유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실버벨교회는 작은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회를 배경으로 인물과 멀찍이 사진을 촬영하면 근사한 인생샷을 기록할 수 있으니, 꼭 찍어보세요.
눈 내리는 날 평창에서 겨울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평창 실버벨교회에 다녀와 보세요.
실버벨 교회 -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107 - 운영시간: 연중무휴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월정사 전나무 숲길
오대산 월정사는 눈 덮인 풍경과 고즈넉한 겨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평창의 매력적인 장소인데요.
새하얀 눈이 쌓인 전나무 숲길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고요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 주는 것 같아요. 실제로 과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tvn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월정사의 고즈넉한 사찰 풍경과 전나무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 같은 곳이에요.
분주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고 싶을 때 힐링하며 사색을 즐겨보고 싶다면 꼭 다녀와 보세요!
월정사 전나무 숲길 -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오대산로 350-7 - 운영시간: 연중무휴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