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웨딩드레스 입고 ‘12월의 신부’ 변신 ‘신랑 이범수는 어디?’
[경제투데이 연예취재팀]
소녀시대 윤아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18일 KBS2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 제작사 측은 12월의 신부로 변신한 윤아의 결혼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할리우드 배우 그레이스 켈리를 연상케 하는 순백의 레이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다. 긴 머리를 하나로 묶고 편사포를 쓴 그녀는 흰색 비즈와 진주 장식이 빛나는 웨딩드레스로 새하얀 피부와 아름다운 옆태를 뽐내며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환희 걸그룹 F.W.S, ‘쇼 챔피언’서 첫 무대! 기대감↑
가수 이환희가 이끄는 걸그룹 F.W.S이 18일 ‘쇼챔피언’에서 첫 무대를 가졌다.지난 17일 F.W.S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F.W.S는 리더 이환희를 중심으로 멤버 지영과 하서를 영입해 3인조 걸그룹을 결성했다.
이들은 신곡 ‘투나잇’으로 18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첫 무대를 가졌다.신곡 ‘투나잇’은 일렉트로닉 계열로 이환희를 비롯한 세 멤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곡이다.
1세대 래퍼 허인창이 랩 메이킹 및 피처링을 맡아 관심을 끌기도 했다.한편 F.W.S는 ‘가요계에 정상에 오르겠다(Fwaney with Summit)’는 뜻을 담고 있다.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사진제공|위디엔터테인먼트
‘이연희 계란 먹방’에 이어 ‘클럽 섹시 댄스’ 급 관심
‘이연희 계란 먹방’ 화제의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의 계란 먹방과 함께 섹시 클럽 댄스가 관심을 모았다.이연희는 18일 첫 방송된 MBC TV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화제에 오른 ‘이연희 계란 먹방’을 선보였다.
이연희(엘리베이터걸 오지영 역)는 삶은 계란을 급히 먹어치우는 먹방을 통해 ‘이연희 계란 먹방’이라는 망가진(?)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