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이라는 말 / 허형만 그늘이라는 말 참 듣기 좋다 그 깊고 아늑함 속에 들은 귀 천년 내려놓고 푸른 바람으로나 그대 위해 머물고 싶은 그늘이라는 말 참 듣기 좋다.
<table cellspacing=0 cellpadding=0 width=850 height=520 style="border:5px; border-style:solid; border-color:#b686c1; " align=center> <tr> <td style="background-image: linear-gradient(95deg,#ffffff 18%,transparent, transparent), url(https://t1.daumcdn.net/cafeattach/1GPCm/f80c82b6510ebdcc639c9111ff1872868789ad43), url(https://t1.daumcdn.net/cafeattach/1GPCm/64b929e5d4c2e6585cb8419361cfddd1bf639979); background-repeat: no-repeat; background-position: bottom right , bottom 40px right -5px ; background-size: 100% 100%, 150px;"> <div style="top: 0px; left: 20px; position:relative;"> <table cellpadding=15 cellspacing=0 width="250" height="200" border=0 style=align=left> <tr><td><pre><p style="text-align:left;"><font style="font-size:12pt; font-family:휴먼체; font-weight:bold; line-height:1.6; text-shadow: 1px 1px 0px #a9e4b8"> 그늘이라는 말 / 허형만 그늘이라는 말 참 듣기 좋다 그 깊고 아늑함 속에 들은 귀 천년 내려놓고 푸른 바람으로나 그대 위해 머물고 싶은 그늘이라는 말 참 듣기 좋다. </font></p></pre></td></tr></table></div> </td></tr></table> <audio src= " https://t1.daumcdn.net/cafeattach/1GPCm/e0c94945251c1d1b167ce687ade461677d47c2a6 " autoplay loop>" 마침내 사랑이여 (유익종 원곡) 신디 박 연주 " </audio> <link rel="stylesheet"href=" https://t1.daumcdn.net/cafeattach/1GPCm/374f6bfb014338677ab370d538857f13c674d502 "data-css="전체배경 / 분분홍 보라꽃"> <link rel="stylesheet"href=" https://t1.daumcdn.net/cafeattach/1GPCm/7ccbc4e4bcf061389fe1b31af50ab5c16745f7a9 "data-css="댓글창">
첫댓글
첫댓글